시도 해봐! 다음은 10개의 최고의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듀엣입니다.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듀엣 영웅을 리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듀엣 영웅은 귀하와 귀하의 팀원이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제거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공격하면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영향을 미치는 영웅 조합이 있습니다. 실제로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전략을 준비해야 합니다. 상대를 효과적이고 반복적으로 제거하려면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디스플레이

이는 자신이 가진 기술과 능력을 팀원이 사용하는 영웅과 결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듀엣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원은 이 Mobile Legends 듀엣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10 최고의 듀엣 영웅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듀엣 영웅 10명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 추천 영웅의 사용자이기도 한 친구와 듀엣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듀엣 영웅을 사용하여 경쟁하고 게임에서 팀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마틸다 - 카리나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첫 번째로 살펴볼 듀엣 영웅은 마틸다와 카리나입니다. 마틸다는 폭발력이 높은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에게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가진 궁극의 기술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이 궁극기 사용 시 상대 영웅에게 부딪혀 버스트 데미지를 준다. Karina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Karina는 상대 영웅을 제거하는 작업을 맡을 수 있습니다.

존슨–오데트

듀엣 히어로즈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Johnson과 Odette입니다. 두 사람의 듀엣은 확실히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이 두 영웅은 상대 영웅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두 명의 Mobile Legends 영웅 듀오에 의해 '둘러싸인' 상대 영웅도 탈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 이유는 기절과 존슨의 슬로우 효과에 맞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레야 - 루비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와 루비의 듀엣 영웅 모바일 레전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듀엣은 팀 싸움에서 이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프레야와 루비는 CC기, 높은 데미지, 라이프스틸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그리알 - 오로라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음 듀엣은 Tigreal과 Aurora입니다. 이 듀엣을 사용하여 게임 중에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Hero Tigreal은 강력한 잠금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쉽게 적을 제압할 수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그것은 정말 오로라를 도울 수 있습니다. 오로라는 상대 영웅에게 AoE 브루스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두 영웅의 CC는 상대 영웅이 움직이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유종 – 앨리스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음 영웅은 Yu Zhong과 Alice입니다. 둘 다 상대편 영웅을 공격하기 위한 높은 라이프스틸을 가지고 있습니다.

Yu Zhong 또는 Alice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은 또한 팀 전투를 쉽게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록 - 네이선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Tank와 Marksman의 역할을 맡은 영웅입니다. 그들은 그록과 네이선입니다.

이 두 영웅은 게임에서 듀엣으로 싸우기 어렵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Grock은 자신이 가진 벽을 방어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그런 다음 Natan은 원거리에서 상대의 영웅을 공격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세이버 - 슈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음 MLBB 영웅 듀엣은 Saber와 Chou입니다. 상대 영웅을 쉽게 납치할 수 있는 영웅들입니다.

초우는 자신이 가진 스킬을 이용해 상대의 영웅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담당한다. 그 후 세이버는 상대의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궁극기를 발동했다.

아카이 - 포베우스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우리가 논의할 듀엣 영웅은 Akai와 Phoveus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사용할 수 있다면 그들은 훌륭한 듀엣을 만듭니다.

아카이는 적 영웅을 밀쳐낼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Phoveus는 궁극의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포베우스는 상대가 게임에서 제거될 때까지 이 스킬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스킬을 사용하고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두 사람의 협력이 매우 필요함은 물론이다.

모스크바 – 그록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음 MLBB 영웅 듀엣은 Moskov와 Grock입니다. 이 두 영웅은 게임에서 치명적인 듀오가 될 수 있습니다.

Moskov는 Grock이 상대 영웅을 다룰 때 벽을 만드는 기술을 사용할 때 기절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skov와 Grock이 잘 협력하여 듀엣을 하고 매치에서 상대를 물리칠 수 있을 때 상대의 영웅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Gatotkaca – 이브

듀엣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Gatotkaca와 Yve입니다. 두 사람은 한 경기에서 함께 경쟁할 때 최강의 히어로 듀오가 될 수 있다.

트릭, Gatotkaca는 궁극의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Yve는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을 모으는 데 Gatotkaca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그 후 Yve는 모든 상대에게 강타 데미지를 주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마지막 단어

팀원들과 플레이할 때 시도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10인의 듀엣 영웅입니다. 물론 듀엣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은 매치에서 상대를 더 쉽게 제거하기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