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 최고의 무료 발사 장소 5곳

칼라하리 FF 지도

드롭 위치 지정 프리파이어 아마도 프로 선수들이 하기 더 쉬울 것입니다. 초보자라면 시즌 27에서 이 다섯 곳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Free Fire 낙하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가 현명하게 선택하지 않으면 게임 초반에 여러 상대와 싸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게임 초반에 전투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이 무모한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착륙 장소는 핫 드롭 구역입니다.

사용자가 착지하는 순간부터 단 한 명의 플레이어 또는 분대만 살아남을 때까지 전투가 시작됩니다. 이러한 장소는 위험하지만 개인에게 K/D 비율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맵에 이와 같은 최고의 프리파이어 드롭 위치가 많이 있지만, 이 5개의 맵은 가장 치열한 전투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초기 게임 킬을 확보하는 데 적합한 최고의 Free Fire 드롭 위치입니다.

최고의 무료 발사 위치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의 버뮤다 지도에는 총 20개의 낙하 위치가 있으며 비행기의 경로에서 생존자를 추방하는 동안 지도 전체에 퍼져 있는 실제 적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참을 수 없는 플레이어가 쉽게 죽이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착지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버뮤다는 플레이어에게 장기적인 경험이기 때문에 패시브 플레이어가 유리한 상황을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안전한 낙하 위치를 추론할 수 있습니다.

시계탑

무료 발사 위치
시계탑

Clock Tower는 Free Fire의 Bermuda 맵에서 가장 강렬한 핫 드롭 지역 중 하나입니다. 치명적인 이유는 게이머가 사방에서 이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에 상륙한 사람들은 노출된 채 그 지역을 확보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워야 했습니다.

주변 지역의 적을 죽인 경우에도 공장 및 행거와 같은 다른 위치에서 더 많은 것이 회전하기 쉽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이곳에 상륙하는 플레이어는 대여섯 명의 킬을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정련소

무료 발사 위치
프리파이어

Refinery는 최고의 Free Fire 드롭 위치 중 하나입니다. 정제소는 Free Fire의 Kalahari 맵에서 가장 흥미로운 위치 중 하나입니다. 중앙에 위치하며 게임 내내 활발한 전투 지역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것이 핫 드롭을 위한 좋은 장소가 되는 이유는 좋은 지리적 위치와 전리품 때문입니다. 게임의 초기 단계가 종료된 후에도 사용자는 장비나 전략적 거점을 찾기 위해 영토에 들어오는 상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휘소

무료 발사 위치
칼라하리

근접 전투와 지속적인 총격전을 좋아하는 Free Fire 게이머에게 Command Post는 착륙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이 지역은 핫 드롭 존 숨을 수 있는 많은 건물, 여러 탈출 경로 및 엄청난 전리품이 있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 커맨드 포스트는 하나 무료 발사 위치 현재 최고.

여기에 착지하는 플레이어는 적군이 모퉁이에 숨어있을 것이기 때문에 건물에 들어갈 때 경계해야 합니다. 지역이 확보되면 더 많은 사살을 원하는 사람들은 가장 가까운 사령부로 향할 수 있습니다.

정점

무료 발사 위치
하이그라운드FF

"King of the hill" 유형의 착지 지역을 상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Peak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높은 지면은 사용자에게 고원에서 자신의 위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영역에서 그들은 주변의 모든 위치에 대한 명확한 시야를 확보하고 킬 존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상륙하는 사람들은 이 지역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감안할 때 게임 초반에 치열한 전투에 대비해야 합니다.

그라운드 부분은 패시브 플레이어가 더 오래 지속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독특한 원거리 무기를 휴대하면 적을 염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ree Fire에서는 안전 지대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엇과 같은 무료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포레스트 레드

무료 발사 위치
FF

Alpine 맵에서 찾을 수 있는 Forest Red는 게이머의 기술 수준을 극도로 테스트합니다. 위치는 강과 연결되어 있어 지역을 벗어나는 것이 약간 어렵지만 양방향으로 작동합니다.

전리품과 지역 자체를 확보한 후 플레이어는 강을 향한 킬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반대편으로 건너기 시작하면 총에 맞아 빠르게 죽을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생존이 게이머의 주요 목표인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생존하고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쳐야 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생각을 공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모두가 이기고 싶어하지만 누군가는 목표 달성에 다른 접근 방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것은 특히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공격적으로 적을 죽이는 것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지만 수동적인 접근 방식은 적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전리품 상자와 전설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

수동적으로 플레이한다는 것은 대결을 피하고 편안하게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평화롭게 전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