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애니메이션 및 게임 애호가는 좋아하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나루토 게임을 찾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나루토 게임이 있지만, 당신을 쉽게 지루하게 만들지 않는 플레이 경험을 가진 나루토 게임은 몇 개뿐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나루토 게임을 리뷰합니다. 아래의 모든 게임은 Play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개의 소형 RAM 안드로이드 게임, 포테이토폰에 안성맞춤!

Android에서 최고의 나루토 게임 추천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티지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티지
메인 메뉴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티지. 출처: 플레이 스토어

나루토 애니메이션 애호가이고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Naruto x Boruto Ninja Voltage라는 제목의 이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이 게임은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로 가득한 나루토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나루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따르면 상당히 많은 캐릭터 선택이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이 게임은 장르가 있습니다. 전략, 그래서 일반적인 나루토 게임과는 조금 다릅니다.

뿐만 아니라 스킬 레벨과 전투 점수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순위를 부여하는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순위 시스템을 통해 이 게임을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 장르의 나루토 게임은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게임을 자동으로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최고의 나루토 게임: Naruto SlugfestX

게임플레이 나루토 SlugfestX
게임플레이 나루토 SlugfestX. 출처: 플레이 스토어

Naruto: SlugfestX는 온라인 PvP 장르의 공식 나루토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닌자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시작하면 우즈마키 나루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오픈 월드를 3D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균형 잡힌 PvP 모드가 있어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는 것을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천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강화할 수 있는 하나의 클랜에서 함께 싸울 것입니다. 모든 나루토 애니메이션 닌자도 이 게임에 있습니다. 강력한 닌자를 얻어 팀과 클랜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Naruto: SlugfestX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다만, 이 게임은 규모가 상당히 크고 그래픽도 매우 좋아서 저사양 핸드폰으로 플레이하기에는 부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가장 신나는 택시 게임 5가지

스틱맨 시노비 파이팅

스틱맨 시노비 파이팅
Stickman Shinobi Fighting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Stickman Shinobi Fighting에는 스틱맨 게임 개념이 있습니다. 다른 sitckman 닌자와 싸우는 스틱맨 닌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상당히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0개의 맵, 다양한 난이도의 300개 레벨, 30명의 보스가 있습니다.

Stickman Shinobi Fighting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광고가 나타나 플레이 경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나루토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한 읽기: 5개의 오프라인 Android 탱크 게임,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Manga Clash – 워리어 아레나

만화 충돌
만화 충돌. 출처: 플레이 스토어

Manga Clash라는 제목의 이 게임에는 물론 나루토를 포함하여 다양한 만화나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팬 전체에게 이 게임은 우리가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수백 가지의 문자가 있습니다. 일본 만화 영화 나루토 시리즈의 캐릭터를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만화. 고유한 강점을 지닌 수백 명의 영웅이 여러분의 분대에 합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전략 게임은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포메이션 시스템, 서버 간 전투,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조합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음을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이 게임의 평점도 35,000개 리뷰 중 4.3개로 상당히 좋습니다.

스틱맨 닌자 파이트

Android Stickman Ninja Fight의 최고의 나루토 게임
게임 플레이 Stickman Ninja Fight. 출처: 플레이 스토어

Stickman Ninja Fight는 이 목록의 두 번째 스틱맨 게임입니다. 이 나루토 게임은 스틱맨 닌자로 플레이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일대일로 싸울 것이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스틱맨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그래픽과 효과를 보여주며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선택할 수 있는 15명의 닌자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닌자를 업그레이드하고 진정한 힘의 잠재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스토리라인과 300개의 레벨이 포함된 10개의 챕터로 쉽게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Android에서 최고의 나루토 게임에 대한 토론.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