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 5개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GameMaker

게임 개발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게임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개발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Unity와 Unreal Engine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게임 개발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5가지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아래 프로그램 중 일부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기타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 목록

다음은 게임 업계에서 유명하고 정평이 나 있어 최고의 프로그램이 될 수 있는 게임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단일성

유니티 로고 일러스트
유니티 로고 그림. 출처: Medium/C. 제임스

Unity는 Unity Technologies에서 개발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 엔진입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은 Max OS X 게임 엔진으로 200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Unity는 2005년 출시 이후 모바일, 콘솔, 데스크탑, 가상현실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개발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iOS 및 Android 플랫폼의 게임 개발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물론 일부 Android 또는 iOS 게임을 플레이할 때 로딩 화면에서 Unity 로고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Unity는 초보 게임 개발자가 쉽게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Unity는 또한 인디 카테고리의 게임 개발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습니다.

Unity는 3D 및 2D 측면에서 대화형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개발 요구 사항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 Unity는 게임 개발 이외의 다양한 목적으로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산업, 자동차, 엔지니어링, 건설, 미군에.

유니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임은 포켓몬고, 콜 오브 듀티: 모바일, Beat Saber, Cuphead, Monument Valley로.

또한 읽기: 4가지 최고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언리얼 엔진

언리얼 엔진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언리얼 엔진 게임 개발 예제. 출처: YouTube/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또는 UE는 Epic Games에서 개발한 3D 게임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1998년 Unreal이라는 FPS 게임을 통해 처음 제안되었기 때문에 Unity보다 오래되었습니다.

원래 언리얼 엔진은 FPS 게임 PC에서. 그러나 언리얼 엔진은 발전을 거듭하여 현재 다양한 게임 카테고리와 장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은 영화나 텔레비전 산업과 같은 비디오 게임 이외의 다양한 산업에도 채택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며 모바일, 콘솔, 데스크톱, 가상현실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높은 이식성 등 게임 개발자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은 2022년 4월에 언리얼 엔진 5라는 최신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계정을 등록한 후 GitHub에서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필요를 위해 Unreal Engine 5에는 로열티 시스템이 있습니다.

다양한 인기 게임들이 언리얼 엔진 5를 게임 개발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Fortnite, Lyra 및 Layers of Fear라는 게임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Godot: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Godot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례
Godot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예. 출처: 깃허브

Godot는 MIT 라이선스로 출시된 무료 크로스 플랫폼 및 오픈 소스 게임 엔진입니다. Microsoft Windows, macOS, BSD, Linux 등 다양한 운영 체제(OS)에서 실행되는 게임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2D 및 3D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게임. 게임 개발 외에도 편집자와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에도 Godo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ic Colors: Ultimate 및 Dog Mendonca & Pizza Boy와 같은 다양한 게임에서 Godot를 게임 엔진으로 사용했습니다. 독특하게도 Godot는 웨스트 버지니아 고등학교의 커리큘럼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읽기: 비디오 게임 디자인의 5개 학위, 이것들을 확인하세요!

키비

Kivy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Kivy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출처: kivy.org

다음 무료 및 오픈 소스 게임 개발자 프로그램 또는 프레임워크는 Kivy입니다. Kivy는 자연스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NUI를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멀티터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MIT 라이선스로 배포되며 iOS, Android, maxOS, Windows, Linux 등 다양한 플랫폼과 OS(Operating Syste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vy는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합니다.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Github의 키비,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많은 게임과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앤트팝, 코인텍스, 그래비티 라이드라는 플레이스토어 게임부터 앱스토어에서 2048이라는 인기 게임까지 있다.

또한 읽기: 5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게임메이커

게임메이커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GameMaker. 소스: 스팀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게임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프로그램은 GameMaker입니다. GameMaker는 Mark Overmars가 1999년에 출시하고 2007년부터 YoYo Games에서 개발한 게임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GameMaker는 Game Maker Language라는 고유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플랫폼 간 게임 제작을 수용합니다.

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시각적인 드래그 앤 드롭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므로 더 복잡한 게임을 개발하는 데 유리합니다.

많은 인기 게임이 GameMaker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에 따르면 WhatNerd, GameMaker는 Risk of Rain(2013), Hotline Miami(2012), Undertale(2015) 등 매우 유명한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만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