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Granger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이미 알고 있습니까? Granger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 2021에서 Gran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설명하는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각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미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 Mobile Legends 영웅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필요로 합니다. 그 중 하나가 그랜저입니다. 매치에서 쉽게 승리하려면 Mobile Legends에서 Gran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알아야 합니다.

RRQ Albert, BTR Bruz, Evos Foxiiiic와 같은 프로 선수들이 랭킹 모드에서 자주 사용하는 Mobile Legends의 명사수 영웅 Granger. 결국 Granger는 Moonton에서 너프를 받았습니다.

Moonton이 이 영웅을 너프하더라도 Granger의 기본 공격은 여전히 초기 게임(Brody와 같은)에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옵션입니다. Granger에는 Mobile Legends의 스킨 수집가가 자주 수집하는 멋진 폭풍 스킨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는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2021에서 Gran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끝까지 읽으세요, OK!

Granger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Granger는 초기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명사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상대 영웅을 가장 잘 죽이기 위해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Granger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에는 초기 게임, 게임 중반 및 후반 게임에 완벽한 게임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골드 레인으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스킬 1 그레인저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밀고 적을 죽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레벨 4부터는 팀이 적보다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다른 경로로 전환하고 팀 전투에서 팀을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선에서 포탑을 밀어내는 것이 우선 순위여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 중반에는 팀과 가까이 지내며 팀 전투에서 그들을 도와야 합니다. 죽을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항상 스킬 2를 준비하십시오. 항상 적과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농사를 짓고 핵심 아이템을 만드세요.

늦은 게임

모바일 레전드를 파밍하는 방법

게임 후반에 스킬 1과 2 Granger는 거의 스팸이 될 수 있습니다. 낮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활용하고 원거리에서 계속해서 적을 괴롭힙니다. 게임 중반부터 후반까지 팀을 이루어 적에게 압박을 가하세요.

기절을 피하고 적을 무력화하고, 어떤 전투에서도 팀이 유리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강요하지 마십시오. 물러서서 더 나은 기회를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올리는 Lapu Lapu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정글러로 플레이

그랜저를 정글러로 플레이한다면 물리공격력을 올려주는 레드캠프 버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 다음 파란색 버프 캠프로 이동하여 도중에 중간 차선의 미니언을 청소하면 레벨 4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Granger의 궁극기를 잠금 해제한 후 상단 공격로로 이동하여 팀원을 돕고 잠재적으로 첫 번째 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리로 플레이

캐리로서 적들은 항상 당신을 먼저 집중시키려고 할 것입니다. 이것이 포지셔닝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적의 사이드라이너 탱크와 갱단과 함께 맵을 돌아다녀 보세요.

거북이, 터렛과 같은 임무를 수행하고 두 가지 버프가 나타나는 즉시 얻으십시오. 위험에 처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죽으면 팀이 많은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에 자주 금지되는 Mobile Legends의 가장 아픈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Granger는 눈덩이처럼 쌓이는 적에게 뛰어난 명사수입니다. 연주할 때 위치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레인저는 충분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아이템으로 스킬을 스팸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랭킹 모드에 탁월한 선택인 Granger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2021에서 적용할 수 있는 Gran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