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hamuz 게임 플레이 팁

카운터 알롯

모든 M 플레이어가 Thamuz의 올바른 게임 플레이를 아는 것은 아니므로 종종 잔인하게 플레이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최고의 Thamuz 게임 플레이 팁을 만들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래 2022년.

Lord Lava Thamuz Mobile Legends Bang Bang은 Crowd Control, Blink, Buff, Regeneration 및 Area of Effect의 좋은 세트를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 유형 영웅입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그를 매우 기동성과 내구성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그를 한타에서 대량 피해 딜러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킬 1과 스킬 2는 1v1 전투 중에도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는 플레이하기 쉬운 유형의 영웅입니다. 파이터 또는 이니시에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Thamuz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이상 잔인하게 플레이하지 마세요!

Thamuz MLBB의 게임 플레이

Thamuz는 파이터나 갱커로 사용할 수 있는 방어형 영웅입니다. 1-2-2 로테이션으로 그를 파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를 선택할 때 그가 미니언과 정글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적 팀에 따라 그의 빌드를 결정하고 전투 주문을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Thamuz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Thamuz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타무즈
초기 게임

파이터는 Exp 레인으로 이동하여 팀의 캐리가 핵심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누르고 밀어야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의 위치에 따라 차선을 끊거나 적의 레드 버프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적이 1-2-2를 수행하면 레드 버프로 시작했다는 의미입니다).

적을 밀기 위해 차선을 활짝 열어 두지 마십시오. 적 데미지 딜러에 따라 부츠를 구입하십시오. 그 외에도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이와 같은 초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킬 1+ 스킬 1+ 스킬 2+ 스킬 1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타무즈
게임 중반

이 단계에서 Thamuz의 게임 플레이는 핵심 아이템을 얻기 때문에 가장 빛납니다. 캐리를 도와 거북이 버프를 얻고 팀과 함께 중간 차선으로 빠르게 회전하세요.

덤불 속에 숨어 적의 피해 딜러를 노리고 성공적인 점프를 해보세요. 하지만 레인 푸시를 잊지 마세요. 레인 푸시가 영웅을 죽이는 것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푸시 포탑은 적이 팀의 캐리보다 레인에 더 집중하도록 압박합니다. Thamuz 점프를 3번 사용하여 적을 더 빨리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Bloodlust Axe를 주문 뱀파이어를 얻기 위한 첫 번째 아이템으로 만드세요. 다음과 같은 특수 기술 콤보를 수행하여 Thamuz에서 최고를 얻으십시오.

  • 스킬1+스킬2+일반공격+일반공격+스킬1+일반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e 게임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타무즈
늦은 게임

두 번째 스킬은 거리가 멀 때 스킬 1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스킬을 얻지 못하면 패시브도 쓸모가 없습니다. 주요 라이프 스틸 아이템을 만든 후에는 주저하지 말고 많은 적을 갱킹하십시오.

궁극기는 팀 전투 중에 HP 막대를 채웁니다. 적을 팀쪽으로 유인하십시오. ulti를 활성화하고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점프 공격 전략을 반복하십시오.

  • 스킬1+스킬2+일반공격+일반공격+스킬4+스킬1+일반공격

Thamuz에 대한 특별한 영웅 카운터는 없습니다. 그와 싸우는 방법은 Durance의 목걸이와 같은 HP 재생 방지 아이템을 구축하여 HP 재생 능력을 낮추는 것입니다.

이 영웅의 사용자로서 물리 흡혈을 늘리기 위해 공격력을 높이고 푸시 포탑 유발에 집중해야 합니다.

Thamuz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후반에 잘 발전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초반과 중반이 주요 영역입니다. 트리오가 그의 갱킹 비율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그는 솔로 캐리를 할 수 없으며 팀을 구성할 수 없습니다.

또한 강력한 콤보를 형성하면 Tigreal 및 Atlas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Jawhead 게임플레이 팁

이러한 Thamuz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오늘날 최고의 Thamuz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Thamuz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