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Ball Roblox 게임 5개

볼 Roblox 게임

로 블록 스 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이 플랫폼의 모든 게임은 독창성과 독창성으로 유명합니다. 볼 Roblox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Roblox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접 개발하므로 모두가 즐길 수 있고, 누구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축구 애호가가 시도해야 할 모든 공 Roblox 게임을 다룹니다.

2022년 최고의 볼 Roblox 게임 목록

Roblox에는 탐색할 수 있는 장르가 무궁무진합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선수들은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

모든 축구 및 FIFA 팬을 위해 이 기사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이 있습니다. 환호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경기장을 떠올리게 하는 경험입니다.

전설적인 축구: 연습

볼 Roblox 게임
전설적인 축구

Az_iee는 2016년에 Roblox Legendary Football: Practice라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가장 많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수년 동안 수백만 명의 게이머가 이 게임과 사랑에 빠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ootball Legendary: Practice에서 플레이어는 캐치 기술, 쿼터백 기술 및 기타 축구 관련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놀고 싶을 때나 플레이 또는 연습을 쉬고 싶을 때마다 모일 수 있는 소셜 공간이 있습니다. 최대 15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킥오프

CM Games는 2015년에 Kick-Off Roblox를 만들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게임은 독특한 반전이 있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전체 게임은 조감도(위에서)에서 플레이됩니다. 또한 최대 8명의 구성원이 단일 서버에 연결할 수 있어 멀티플레이어가 팬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로 에볼루션 사커

다음 공 Roblox 게임은 Ro Evolution Soccer입니다. Golangoal Roblox는 2012년에 RES로 알려진 Roblox Ro Evolution Soccer를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축하 행사를 구매하고 세트피스 포즈를 포함하여 게임의 모든 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공식 RESA 리그는 13세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으며 더 부드럽고 전문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 번에 10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는 공식 리그와 서버를 갖춘 Ro Evolution Soccer는 모든 축구 팬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골키퍼 훈련

볼 Roblox 게임
골키퍼 트레이닝

D6tached는 2019년에 여러 장르의 비디오 게임 Roblox Goalkeeper Training을 만들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골키퍼 기술을 연마하고 세계 최고의 골키퍼가 되기 위해 경쟁해야 합니다.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서버에 연결할 수 있어 수년 동안 많은 방문자가 방문했습니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온라인 또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다른 플레이어 및 골키퍼 훈련 개발자와 연결하려면 플레이어가 공식 MP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골키핑을 좋아하고 온라인에서 기술을 연습하고 싶은 게이머에게 이것은 최고의 게임입니다.

슈퍼스트라이커즈리그

Roblox Super Striker League는 플랫폼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므로 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할 자격이 있습니다. Super Striker League는 멀티플레이어 스포츠 장르 경험을 제공하며 2019년 Cinder Studios에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의 강도는 대부분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과 견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물리치기 위해 플레이어는 필드에 들어가 파워업, 특수 능력 및 기타 여러 가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새로운 아이템(게임 내)을 획득하고 업그레이드하여 경쟁자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Super Striker League의 한 서버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를 호스트할 수 있어 가장 사랑받는 Roblox 게임 중 하나입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제작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했습니다.

  • 아이템 대여 - 게이머가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대여한 아이템은 자동으로 원래 소유자의 인벤토리로 돌아갑니다.
  • 입력 버퍼 – 원활한 게임 제어에 도움이 되는 개선 사항입니다.
  • 패스/슛 바인딩 취소 - 언제든지 패스 또는 슛 충전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키보드의 "F"와 작동 중인 게임 패드의 "RB"가 기본 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Roblox 게임 5개, 전략!

이 글을 읽는 축구 팬은 이 환상적인 게임을 확인하고 다른 축구 팬과 연결해야 합니다.

골키퍼를 좋아하는 게이머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경기장에 입장하면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골키퍼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골키퍼 트레이닝 아카데미 키트와 수백 가지의 기타 요소를 사용하여 대화형 경험을 구축하세요.

플레이어는 다양한 모델, 스티커, 메쉬 및 기타 항목 중에서 선택하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전제를 가지고 있으며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장르 로블록스 게임 상단은 애니메이션 격투 게임이고 시뮬레이터 게임. 최고의 게임 중 일부는 이 장르에서 나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King Legacy의 5가지 최고의 검

대회를 잠시 쉬고 입양하세요!에서 애완동물을 산책시켜도 괜찮습니다! 또는 Brookhaven에서 장거리 드라이브를 즐기십시오. 플레이어가 스포츠 게임을 계속하고 싶다면 위에 나열된 볼 Roblox 게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