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동 치킨 디너를 사용하여 2022년 최고의 PUBG Lite 무기 목록!

FF 무기 콤보

PUBG Mobile Lite는 PUBG Mobile Lite의 압축 버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사한 메커니즘과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더 최적화된 방식입니다. 그러나 PUBG Lite 무기는 동일하게 유지되어 PUBG Lite 무기의 중요성에 대한 Krafton의 고려 사항을 강조합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전투를 위해 PUBG Lite 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2022년에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무기입니다.

2022년 매우 OP PUBG Lite 무기

M416

PUBG 라이트 무기

M416은 가장 안정적인 PUBG Lite 무기로 보고되었습니다. 게임 출시 이후 M416은 PUBG Lite에서 필수 무기가 되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모든 범위에서 높은 안정성과 좋은 발사 속도를 가진 무기를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M416은 5.56 탄약을 사용하며 기본 피해량은 40입니다. 컴프레서, 확장 탄창, 전술 개머리판, 빨간 점 또는 3배 스코프와 함께 각진 포어 그립은 M416에 가장 적합한 부착물입니다.

업 45

PUBG 라이트 무기

개발자가 탄약을 9mm에서 0.45mm ACP로 변경하여 UMP를 정비한 이후로 이 SMG는 근접 전투에서 야수가 되었습니다.

기본 데미지가 41인 UMP45는 레드 닷에서 최대 6배까지 스코프를 장착할 수 있는 SMG입니다. 이것은 이 무기를 PUBG Mobile Lite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 중 하나로 만들고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UMP45는 초보자에게 권장되는 무기입니다. 이 PUBG Lite 무기는 반동이 적고 안정적인 견고성을 제공합니다.

총구, 손잡이, 추가 탄창 등 다양한 부착물을 장착하여 무기의 속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및 중거리 사격에 적합합니다. UMP 45는 공개 전리품으로도 구할 수 있으며 하이엔드 SMG입니다.

AKM

PUBG 라이트 무기

AKM은 PUBG Mobile Lite의 근접전을 위한 주요 무기입니다. AKM은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조준경과 확장 탄창 외에는 부착물이 필요하지 않아 반동이 큽니다.

하지만 무기를 휘두른 경험이 있는 분들은 2022년에도 분명 소수의 AKM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AKM은 플레이어에게 치명적인 근접 전투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1대1 상황에서 적중당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보정기를 사용하여 무기의 높은 반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스폰률이 높은 열린 전리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WM

PUBG 라이트 무기

프로 선수들이 말했듯이 "AWM은 단순한 무기가 아니라 책임입니다." Artic Warfare Magnum은 PUBG Mobile Lit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볼트 액션 스나이퍼 라이플인 AWM은 기본 데미지가 105이고 300 매그넘 탄약을 사용하며 한 번의 헤드샷으로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2022년에 새로운 저격총이 게임에 도입되더라도 AWM은 여전히 클래식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다음은 모든 PUBG Lite 순위 및 보상 목록입니다.

그로자

PUBG 라이트 무기

AWM과 동일합니다. Groza는 또한 두 PUBG Mobile Lite 맵에서 볼 수 있는 독점 공중 투하 무기입니다. 공중 투하 사냥이 위험하긴 했지만, 그로자는 플레이어에게 빙의되어 만회했다. 기본 데미지가 47인 Groza는 근접 몬스터입니다.

PUBG Mobile Lite는 저사양 기기에서 배틀 로얄 애호가를 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이 게임은 HD 그래픽과 함께 대부분의 휴대폰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Groza는 게임에서 최고의 AR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에어드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4-5 발의 총알로 적 플레이어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스텔스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총구에 추가 소음기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확장된 퀵 드로우 탄창을 사용하여 탄약 용량을 라운드당 30발에서 40발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게이머는 저격 소총 및 돌격 소총과 같은 다양한 PUBG Lite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방대한 무기고로 인해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무기를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

위 기사에서는 2022년에 사용할 5가지 최고의 PUBG Lite 무기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