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C 공포 게임 5개, Scary Bro!

온라인 게임

PC 공포 게임은 가장 짜릿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2022년에 플레이할 최고의 PC 공포 게임이 있습니다.

공포는 종종 액션 게임의 개념을 바꾸는 특별한 장르로, 플레이어가 적으로부터 도망치고 숨도록 강요하는 것이지 그 반대가 아닙니다. 좋은 공포 게임은 게임 밖에서도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2022년 가장 무서운 PC 공포 게임 목록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멘탈리티를 테스트할 준비가 된 2022년 최고의 PC 공포 게임 5개를 보여줍니다.

Phasmophobia

Phasmophobia
Phasmophobia

Phasmophobia 4인용 온라인 협동 심리적 공포 게임입니다. 초자연적 활동이 증가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많은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원하는 대로 모든 유령 사냥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귀하와 귀하의 팀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전히 점프 공포가 있지만, 그것에 크게 의존하지 않고 대신 넓고 어두운 영역의 자연스러운 긴장과 유령의 자연스러운 활동(또는 부족)에 의존하여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즉, 적어도 당신에게는 공포감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임무를 맡을 때 여전히 진정한 공포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제가 이전에 20번이나 거기에 있었더라도 그 점프스케어가 남아 있도록 허용하면서 말입니다. 조금 무서운. 

음성 인식은 내가 매우 즐겁게 찾을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내가 틀렸습니다. 독립체와 능동적으로 대화하고, 할 수 있는 일을 보여주도록 자극하고, 임무를 위해 목숨을 걸고 하는 훌륭한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그것은 짜릿하고 당신을 공포로 채웁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에 반응하는 임무를 갖는 것은 게임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인 몰입감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레지던트 이블 Village(RE8)는 현재 동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1인칭 서바이벌 PC 공포 게임입니다. 다시 한 번 플레이어는 Ethan Winters(RE7의 주인공)로 변장하고 아내 Mia와 딸 Rose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외딴 마을로 이사합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남기고 싶었던 두려운 과거가 그들에게 잔인하게 반격한다. Ethan은 다시 한 번 가족을 구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위험한 적과 싸우게 됩니다.

Ethan은 버려진 것처럼 보이는 마을 외곽에있는 루마니아와 같은 동유럽 국가에서 끝납니다. 당연히 마을은 버려진 것이 아니라 모든 마을 사람들을 죽이거나 감염시킨 라이칸스롭과 같은 생물 무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RE4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으며 액션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이 게임에는 무기가 풍부하게 제공되며 찾을 수 있는 무기가 꽤 있습니다.

액션 시퀀스는 더 방대하고 복잡합니다. 총격전 자체는 매우 재미있고, 그 모든 무크를 쏘는 것은 꽤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또 다른 좌절 4인 상인도 있습니다.

마을이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탐험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Souls와 마찬가지로 멀리서 방문하려는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속도로 탐색할 수 있으며 이전 RE에서 재활용된 자산을 발견하지 않는 한 비주얼은 일관된 눈요기입니다.

외계인 격리

Alien Isolation은 시각적으로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고 섬세하며 뛰어난 분위기와 환상적인 사운드 디자인으로 공포와 서스펜스의 순간을 더욱 강렬하게 만듭니다.

줄거리에서 당신은 Nostromo 우주선 사건 이후 실종된 1979년 고전 영화 "Alien"의 주인공 Ellen Ripley의 딸인 엔지니어 Amanda Ripley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야기는 아만다가 어머니의 행방을 찾는 중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대신 그는 살인자 외계인이 그 지역을 배회하는 거대한 우주 정거장 세바스토폴에 갇힌 자신을 발견합니다.

생존을 주요 목표로 삼으면 산만함, 은신, 전략에 의존하여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발견한 적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무기를 찾을 수 있지만, 전투 소리가 훨씬 더 위험한 적들을 끌어들일 것이고 무기는 그들에게 쓸모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 색 나무

Darkwood는 폴란드에 기반을 둔 소규모 인디 개발자 팀인 Acid Wizard가 개발한 거칠고 폭력적이며 도전적인 하향식 생존 공포 게임입니다.

울창한 숲이 이 사람들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삼켜버린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많은 생존자 중 한 명을 모방하여 플레이어는 이 신비한 장소의 위험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PC 공포 게임은 타협하지 않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플레이를 제안합니다. 여기서 자원 절약,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신중한 탐색 및 환경, 적, 자원에 대한 지식은 모두 생존 기회를 얻기 위한 기본입니다.

많은 최신 타이틀과 달리 이 게임은 진행 방법이나 수행할 작업에 대한 조언을 거의 또는 전혀 제공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발견한 지식, 대화 및 기타 단서를 사용하여 스스로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암네시아: 다크 디센트

Amnesia: The Dark Descent는 진정한 고전이자 모두를 위한 벤치마크입니다. 공포 게임 다른. 볼 수 없는 것이 보이는 것보다 무서운 구식 공포 체험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광기와 공포의 가장자리에 놓고 세상으로 인한 지점까지 당신을 밀어 붙이지 않고 당신을 거기에 유지합니다.

이야기는 실제로 매우 흥미 롭습니다. 주인공은 기억 상실증에 시달리는 영국인이 답을 찾기 위해 어두운 성 주위를 비틀 거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대답은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야기가 소름끼칠 만큼 끔찍하지만, 이 게임의 진정한 탁월함은 무력감과 절망감을 주입시키는 방식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도망치고 숨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느끼지 않으며, 그러한 선택조차도 일시적인 것처럼 느껴지며 불가피한 상황을 조금 더 지연시킬 뿐입니다. 하지만 도망치고 숨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