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순위를 올릴 최고의 FF 애완동물 5가지

가레나는 항상 FF 펫에게 다양한 스킬을 선보입니다. 따라서 올해에는 2024년 최고의 FF 애완동물도 많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전투를 지배하고 부야(Booyah)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다양하고 독특한 애완동물을 항상 제공합니다.

2024년에 순위를 높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적합한 펫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전략입니다.

이번에는 당신이 키울 수 있는 최고의 애완동물 5종을 철저하게 조사해보겠습니다! 자,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w 아바타 FF 애니메이션, 소년과 소녀 2024

2024 FF 푸시 랭크 펫 목록

자, 좋아하는 애완동물과 함께 전투를 지배하고 부야를 달성할 준비가 되셨나요? 계속 읽어보세요. 좋아요!

로키

펫FF
불안정한. 출처: 유튜브.

Rockie는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Stay Chill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스팸 수류탄과 캐릭터 스킬에 매우 유용하여 근접전에서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알록, 케이, 크로노 등 강력한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와 함께 라키를 사용하고, 다른 캐릭터의 스킬과 결합해 최대의 효과를 얻으세요.

읽어 보세요: 100 2023년 최신 멋지고 독특한 FF 애완동물 이름

비스턴

펫FF
비스턴. 출처: 유튜브.

서두르고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Beaston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도움의 손길 스킬은 수류탄 투척 속도를 높이고 적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거리에서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던질 수 있도록 수류탄과 전술 아이템을 던지는 능력을 연습하세요.

비스톤은 서두르고 공격적인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푸시 랭크에 이상적인 애완동물입니다.

씨. 와거

펫FF
씨 왜거. 출처: 유튜브.

이 귀여운 애완동물은 Gloo Wall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는 Smooth Gloo Wall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치열한 전투에서 살아남는 데 매우 유용하며 엄폐하고 전략을 세울 시간을 제공합니다.

알록, 오토 등 글루월을 강화할 수 있는 캐릭터 스킬을 활용해보세요. 또한, 글루 월을 방패로 활용하여 적을 향해 전진하고 매복 공격을 가하세요.

드레키

펫FF
드레키. 출처: 유튜브.

이 작은 용 애완동물은 총을 쏠 때 반경 10미터 내의 적 위치를 감지하는 Dragon Glare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적의 위치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치명적인 측면 공격과 매복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드레키는 근접 전투와 엔드게임에 도움이 되는 능력 때문에 푸시 랭크에 적극 권장되는 애완동물입니다.

드레키의 스킬을 극대화하려면 적을 타격할 수 있는 좋은 사격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Mr Waggor, Dreki 및 Spirit Fox

팔코

펫FF
팔코. 출처: 유튜브.

이 새 애완동물은 낙하산을 탈 때 속도를 증가시키는 Skyline Spree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전략적 위치에 더 빨리 도달하고 경기에서 초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적보다 먼저 최고의 전리품 지점에 착지하여 최고의 무기와 장비를 획득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0가지 멋지고 맹렬한 Free Fire Bad Boy 별명

2024년 FF 게임 푸시랭크 최고의 펫 5종 추천입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펫을 선택하고 캐릭터의 스킬과 결합해 최대의 효과를 얻으세요.

기억하세요, 그들의 기술은 단지 도구일 뿐입니다. 푸시 랭크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플레이 실력과 전략입니다.

숙련된 Free Fire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계속 연습하고 기술을 향상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저격수와 적 KO를 위한 최고의 프리파이어 애완동물 5가지!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FF 다이아몬드를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특별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