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최고의 전설적인 FF 이모티콘 2022년 6월 에디션

FF 이모티콘

매우 전설적이고 얻기가 매우 어려운 FF 이모티콘이 여러 개 있으며 소수의 사람만 가지고 있습니다. VCGamers에서 정리한 2022년 6월호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최신 OB34 업데이트 프리파이어 무수히 많은 새로운 기능과 기타 흥미로운 추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새로운 복장 및 ff 이모티콘도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인벤토리에 있는 다이아몬드와 금화로 이러한 아이템 중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Emoji ff는 가장 기다려온 제목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더욱 재미있고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새롭고 멋진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컬렉션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 멋진 감정 표현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4 Free Fire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전설 감정 표현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설적인 FF 이모티콘 목록OB34

Garena의 인기 있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은 사용자가 언제든지 수많은 스킨과 의상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수집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Gloo 벽, 감정 표현 및 의상 번들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가레나가 과거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개했다가 삭제해 희소성을 높인 다양한 ff 이모지가 있다. 이러한 항목은 소유권이 즉시 반환되지 않기 때문에 소유권을 주장하기 어렵습니다.

희귀 감정 표현이 돌아오더라도 플레이어는 지갑을 열기 위해 종종 지갑을 풀어야 합니다. 다음은 2022년 6월(OB34 업데이트 이후) 현재 Garena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한 감정 표현 5가지입니다.

심한 진동

FF 이모티콘
심한 진동

Emoji ff Shimmy는 많은 유명 프로 선수와 YouTube 사용자가 널리 사용합니다. 감정 표현은 다른 플레이어의 기분을 밝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댄스 동작입니다.

플레이어가 ff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게임 내 캐릭터가 어깨를 흔들면서 앞뒤로 몸을 기울이는 춤 동작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집 센터에서 다이아몬드 399개로 감정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대 시간

FF 이모티콘
단계

Stage Time은 놀라운 댄스 동작으로 가장 많이 찾는 이모티콘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또한 FF 타이틀의 감정 표현 파티 이벤트에서 기간 한정 감정 표현이기 때문에 매우 희귀한 감정 표현입니다.

소수의 플레이어만이 이 전설적인 ff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정 표현을 사용할 때 캐릭터는 그의 뒤에 움직이는 디스코 조명과 함께 놀라운 춤 동작을 보여줍니다. 디스코 조명은 감정 표현을 더욱 멋지게 만듭니다.

문 플립

FF 이모티콘
문 플립

Moon Flip 감정 표현은 게임의 OB34 업데이트에서 감정 표현을 구매하려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놀라운 게임 내 액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모티콘을 사용할 때 캐릭터는 재미있는 백플립을 합니다.

Backflip은 Free Fire의 게임 커뮤니티에서 ff 이모티콘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컬렉션 상점으로 이동하여 감정 표현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감정 표현은 상점에서 399 다이아몬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FFWC 왕좌

FF 이모티콘
왕좌

FFWC Throne은 Free Fire에서 최고 수준의 전설적인 ff 이모티콘 중 하나입니다. 감정 표현에는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왕좌를 소환하고 그 위에 앉는 인상적인 액션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앉으면 왕의 행동을 흉내 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감정 표현은 FFWC 시리즈 2019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감정 표현의 왕실 행동은 대단히 감사합니다.

FFWC 프라이드

FF 이모티콘
FFWC

FFWS Pride는 OB34 업데이트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모티콘이 되었습니다. 감정 표현은 애니메이션과 동작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ff 이모지를 사용할 때 캐릭터는 회전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두 개의 총으로 액션 샷을 모방합니다. 이모트는 게임 내 페이드 휠 이벤트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FF 이모티콘
강아지

거의 모든 사람이 밈의 팬이며, 브라질의 춤추는 개는 몇 년 전에 입소문이 난 가장 유명한 개 중 하나입니다. Doggie Free Fire 감정 표현은 게임 내 캐릭터와 Shiba 애완 동물로 바이럴 밈의 동작을 재현합니다.

Doggie Emote는 2020년 6월 Garena에 의해 소개되었지만 많은 화제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2020년 8월 Emote Party 이벤트에서 레어 컬렉션을 다시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발생 횟수가 적어 타이틀에서 가장 희귀한 감정 표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무료 FF 감정 표현을 얻는 4가지 방법

해적 깃발

FF 이모티콘
플래그

출시 이후 많은 이모티콘이 도입되었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그러나 해적 깃발과 같은 침략을 포착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희귀한 팬 인기 아이템은 이벤트의 일환으로 2020년 3월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해적 충전.

해적 테마 이모티콘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다이아몬드 500개를 구매한 후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 제거 후 해적 깃발은 드물게 등장했지만 여전히 가장 희귀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ff 이모티콘 애니메이션은 해적 문양이 있는 깃발을 들고 있는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며, 공격적으로 땅으로 밀어냅니다.

프리파이어 보급형 스마트폰과의 호환성으로 유명합니다. 낮은 수준의 리소스 요구 사항은 Garena의 플래그십 배틀 로얄 게임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0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는 엄청난 사용자 기반을 자랑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제한 FF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는 방법!

그러나 Free Fire의 성공 뒤에 있는 유일한 이유는 저가형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시각적으로 만족스러운 장식 및 액세서리와 함께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는 Garena의 전술 슈팅 게임이 엄청난 인기를 얻은 원인이기도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