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총구에 어떤 보상기 또는 억제기가 더 좋습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PUBG 모바일 2022

PUBG 총구로 컴펜세이터와 서프레서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에 대해 종종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둘 중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이 기사에서 PUBG 총구에 보정 장치 또는 억제 장치가 더 나은지 확인하십시오.

게임에서 PUBG 모바일 인도네시아 세 가지 유형의 총구, 즉 플래시 하이더, 보정기 및 억제기가 있습니다. 서프레서는 일반적으로 댐퍼라고도 합니다. PUBG에 가장 적합한 총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PUBG Mobile 총구 비교

Compensator와 Suppressor는 다른 PUBG 총구보다 효과가 더 필요하기 때문에 PUBG Mobil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총구입니다. 소음기는 사용 중인 무기의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편 보정기는 무기의 반동을 줄입니다. 전략과 슈팅 스타일에 따라 올바른 PUBG 총구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떤 PUBG 총구가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지 분석해 봅시다.

보상기는 언제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보정기

컴펜세이터는 근접전과 지향사격에 더 좋습니다. 근접전에서는 십자선을 당기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서는 보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근접전에서 진압기를 써도 소용이 없다. 진압기를 사용해도 상대방은 항상 내 무기 소리를 듣게 되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PUBG Sniper Rifle 무기를 사용하여 사격할 때는 보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 범주의 가장 큰 단점은 특히 총알을 쏠 때 높은 반동입니다. 이 PUBG 총구는 수직 및 수평 반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총구는 eSports PUBG Mobile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PUBG 총구입니다. 반동(무기 흔들기 또는 두드리는 소리)을 최대 25%까지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총구가 되었습니다.

이 총구는 돌격소총(AR), 기관단총(SMG), 지정사수소총(DMR) 및 저격소총 유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프레서는 언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서프레서-Muzze-Mods

Suppressor는 일부 상황에서도 유용하며 일부 무기에 적합합니다. Suppressor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자신의 위치를 숨기고 생존해야 할 때, 특히 분대에 서 있는 마지막 사람일 때 솔로 대 분대 전투에서 이 PUBG 총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원격으로 교전하고 소음기를 사용하여 위치를 숨겨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펍지의 사녹맵이 에란겔맵에 비해 호감도가 낮은 이유

그 외에도 Suppressor는 PUBG의 5.56 세미 스나이퍼 라이플과 볼트액션 스나이퍼 라이플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무기는 흔들리는 반동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Mini-14와 QBZ는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보정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프레서가 없으면 플래시 하이더를 대신 사용하십시오. 이 총구는 위치를 효과적으로 숨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총구는 적에게 자신의 행방을 알기 어렵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기 소리가 평소만큼 크지 않기 때문에 위치를 거의 알 수 없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지만 무기의 반동도 나쁘지 않습니다. 보상기처럼 이 총구는 산탄총을 제외한 모든 유형의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보상기 또는 억제기가 더 좋습니까?

PUBG 최악의 무기

이 두 개의 PUBG 총구는 서로 다른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그러나 보정기는 억제기보다 여전히 더 바람직하고 강력합니다. PUBG Mobile 게임에서 SR과 DMR보다 AR이 더 많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모든 플레이어는 PUBG에서 근접 전투에 더 자주 참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최악의 무기 5장 장거리 전투, 반동이 심하게 손상된다!

Muzzle PUBG의 Compensator와 Suppressor의 차이점은 전투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략에 따라 사용하려는 무기와 부착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축소되어 숨을 곳이 없는 구역에 있는 경우 억제기가 보정기보다 더 잘 작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서 스프레이 다운을 선호하는 경우 보상기가 적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