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드롭 사이트 5곳, 멋진 전리품!

PUBG 방울

에서 초보자 플레이어가 되십시오. 배그,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PUBG 드롭 위치 또는 장소를 알아야 합니다. 혼잡하지 않은 PUBG 드롭 위치는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붐비지 않는데도 약탈도 대단하다.

PUBG Mobile은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를 위한 곳입니다. 각 맵에는 다양한 위치가 있으며 이 기사에서는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한 최고의 PUBG 드롭 지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의 초보자는 적을 만날 확률이 더 적은 클래식 맵에서 PUBG를 드롭할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드롭 지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맵 선택을 제공합니다. 각 맵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생존 포인트에 집중한다면 어디에 착륙해야 하는지에 대한 사전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PUBG의 초심자이기 때문에 조기 퇴장을 피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rangel에서 Miramar에 이르기까지 모든 맵에는 제공할 수 있는 위치가 다르며 여기서는 초보자를 위한 완벽한 PUBG 드롭 지점을 살펴봅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드롭 장소

조선소(리비크)

PUBG 방울

Livik은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작은 맵입니다. 이 맵은 푸시 랭크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레벨 1에서 레벨 3 헬멧까지 많은 전리품이 있는 조선소와 같은 장소에 초보자는 확실히 착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플레이어들은 동항 근처에 상륙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착륙 직후 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도크(사녹)

PUBG 방울

PUBG Mobile 열대우림 맵인 Sanhok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끝없는 놀라움이 있습니다. 이 맵은 넓은 숲으로 가득 차 있으므로 여기에서 방심해서는 안 됩니다. Sanhok의 Docks는 비행 경로가 이 위치를 통과하지 않는 경우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필요한 전리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큰 창고가 있습니다. Docks는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한 PUBG 드롭 위치로 매우 적합합니다.

Sanhok 맵은 게임에서 가장 작은 맵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항상 치열한 전투로 유명합니다. 이 맵에서 착륙할 안전한 위치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Docks는 게임 초반에 적의 수가 적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자르키(에란겔)

PUBG 방울

Erangel의 Zharki는 종종 플레이어가 맵에서 피크닉 장소로 언급합니다. 이 장소는 메인 맵 위치와 상당히 떨어져 있기 때문에 항상 차량의 도움을 받아 플레이존에 도달해야 합니다. 다른 위치에 비해 더 많은 보급품을 찾아야 하지만 이곳은 전리품이 적게 나타납니다.

임팔라(미라마)

PUBG 방울

초보자를 위한 또 다른 PUBG 드롭 위치는 Miramar의 Impala입니다. Miramar는 PUBG의 대규모 맵으로 사막 지역을 복제한 것입니다.

이 맵은 사격 기술을 과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므로 초보자는 저격용 라이플을 찾기 위해 Impala와 같은 장소에 착륙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임팔라는 여기에 상륙하는 적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Miramar 맵을 통해 순위를 올리는 것을 선호한다면 Impala는 착륙하기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입니다. 많은 양의 전리품으로 게임의 마지막 단계에서 싸울 준비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무기!

농장(에란겔)

PUBG 방울

마지막으로 가장 좋은 PUBG 드랍 장소는 에란겔 남쪽에 위치한 농장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군사 기지와 Mylta에 착륙하기 때문에 Farm은 적으로부터 구해졌습니다.

이 지역에는 상당한 양의 전리품이 있으며 다리 근처에 숨어 군사 기지에서 공격하는 적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농장은 에란겔 맵의 또 다른 안전한 지역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이 지역에서 적과 마주칠 일이 거의 없습니다. 전리품을 평화롭게 완료하고 다음 단계에서 싸울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kendi PUBG 맵 및 전략적 위치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안전한 PUBG 드롭 위치 목록입니다. 플레이어가 PUBG 드롭 위치에 드롭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전리품의 양은 여전히 매치를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