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 PUBG Mobile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No Loss Bro!

BP PUBG 모바일

BP PUBG Mobile의 수많은 이점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궁금한 적이 있으신가요? BP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찾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기사에서. 형제를 잃지 않도록 보장!

PUBG Mobile은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멀티플레이어 서바이벌 게임 중 하나이며 고유한 난이도 등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더 많은 PUBG Mobile BP를 수집하여 순위를 올리고 싶어하며, 이는 많은 진정한 요령 있는 게이머들에게 자축 포인트로 발전했습니다.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커뮤니티에 합류했으며 사람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BP PUBG Mobile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같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Vicigers 친구들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서 BP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많은 BP PUBG Mobile을 저장했지만 BP PUBG Mobile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BP PUBG 손해보지 않는 모바일 쇼핑 리스트 

상자 구입 

BP PUBG 모바일

플레이하는 동안 PUBG Mobile BP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쓸 생각을 하고 있는데 어디에 쓸지 모른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런 다음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에게서 군대 상자를 사는 것입니다. 

군인 상자 하나는 처음에 700 BP PUBG Mobile의 비용이 들며, 비용은 열 때마다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최대 한도 금액은 상자당 7000 BP입니다.

이것은 PUBG Mobile BP를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PUBG Mobile Soldier Crates를 구매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생각하고 계실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상자를 사용하여 신화적인 치마와 다양한 다른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RP 카드 구매

BP PUBG 모바일

가장 효율적인 소비 방법은 상점에서 RP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RP 포인트 카드를 구매하면 RP 미션을 수행하고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25,000 BP PUBG Mobile에 대해 주당 5개의 RP 카드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제한이 있습니다.

RP를 사용하면 랭크업 후 다양한 종류의 멋진 보상과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RP를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영구적인 의상과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을 낭비하는 대신 RP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은 조각 구매

BP PUBG 모바일

여분의 준비금이 있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은 조각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왜 은 조각을 사야 합니까? 따라서 파편은 다양한 옷, 무기 스킨 등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래식 및 프리미엄 상자 쿠폰을 교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BP PUBG 모바일

많은 사람들이 PUBG Mobile에서 좋은 캐릭터를 원합니다. 대부분의 좋은 캐릭터는 UC로 구매할 수 있지만 UC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없는 분들은 BP PUBG Mobile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수정하거나 성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영원히 그 문자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캐릭터에서 지루함을 없애기 위한 방법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데 BP PUBG Mobile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BP 추가 방법

"The Fool" 아바타 구매

BP PUBG 모바일

The Fool의 아바타 구매는 PUBG Mobile의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왜요? The Fool은 조커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아바타는 PUBG Mobile과 The Joker 영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나왔습니다. 이것은 PUBG Mobile에서 가장 환상적인 아바타 중 하나입니다.

게임 내내 사용하는 아바타에 지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1년 내내 교체한 적도 없습니다. 그래서 이 아바타를 구매하면 심심함을 달래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 있어야! 새로운 PUBG Aftermath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입니다.

따라서 손실에 대한 두려움 없이 BP PUBG Mobile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을 사고 싶니, 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