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2023 지도에서 조각의 위치

엘든 링의 지도

조각은 맵에서 찾아야 하는 중요한 항목입니다. 엘든 반지. 특히이 게임에서 아직 초보자 인 경우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Elden Ring 지도에 있는 모든 조각 비문의 위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Elden Ring 지도는 길가에 있는 표지판(또는 비문)에 있는 지도 조각을 수집하면 채워집니다. 

탐색하는 모든 새 지역에는 찾을 지도 조각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탐험하는 각각의 새로운 Elden Ring 지역에는 오버월드의 지도를 드러내는 하나 이상의 수집할 조각이 있습니다. 

이 조각들 각각은 위의 그림과 같은 비문에서 발견됩니다. 실제로 자세히 보면 지도의 빈 영역에 매우 희미한 비문 아이콘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기념일을 앞두고 DLC가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

Elden Ring 2023 지도에서 조각의 위치

엘든 링의 지도
엘든 링의 지도. 출처: 유튜브.

게임에서 이 아이템을 찾으려면 첫 번째 지역을 탐험해야 합니다. Limgrave에는 동쪽의 Limgrave와 서쪽의 Limgrave라는 두 개의 지도가 있습니다.

Limgrave의 남쪽에는 Weeping Peninsula가 있으며 지도 조각 중 하나입니다. 

Caelid와 Dragonbarrow Territories는 Limgrave의 동쪽에 있지만 한동안 거기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조금 무섭습니다. 찾을 수 있는 두 개의 지도 조각이 있습니다: 북쪽의 Dragonbarrow와 남쪽의 Caelid입니다.

Stormveil Castle에서 Godrick the Grafted를 물리친 후 Liurnia를 향해 북쪽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여기에는 Liurnia, East, Liurnia, North 및 Liurnia, West의 세 가지 지도 조각이 있습니다.

Liurnia를 탐험하고 Dectus Medallion의 두 부분을 모두 수집한 후 Dectus의 Grand Lift로 이동하여 Altus Plateau로 들어갑니다.

거기에서 동쪽으로 계속해서 왕도의 Leyndell까지 갈 수 있습니다. 각 (하위)지역마다 하나씩, 두 개의 지도 조각이 있습니다.

Vicigers는 Greater Lucaria Academy를 탐색하는 동안 의지에 반하여 Mount Gelmir로 이송 될 수 있지만 Altus Plateau에서 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산 조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겔미르는 볼케이노 매너로 가는 길이었다.

Deeproot Depths로 가는 길을 찾으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Siofra Aqueduct의 관에서 잠을 자거나 지하 Shunning-Grounds Leyndell에서 비밀 통로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기념일을 앞두고 DLC가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

엘든 반지의 지도 크기

엘든 반지 가이드
엘든 링 가이드. 출처: 유튜브.

지도 크기 엘든 반지 총 13개의 서로 다른 지역과 길을 따라 찾을 수 있는 19개의 개별 지도 조각이 있는 거대합니다. 떠 다니는 도시에서 지하 성에 이르기까지 Lands Between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Elden Ring 지도의 엄청난 크기는 출시 후 가장 큰 화젯거리 중 하나였습니다. The Lands Between에는 많은 관심 지점, 던전, 오버월드 보스 조우, 간헐적인 생물 냄비(새 탭에서 열림)가 있습니다. 

Limgrave의 오프닝 영역을 탐험하는 것만으로도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수집품이나 대화의 가능성을 놓치지 않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NPC.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게임의 맵 범위에 확실히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천천히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최고의 엘든 링 모드 추천

게임을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