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Steam을 열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Kominfo 드디어 차단 해제 증기 Steam이 다시 열릴 수 있도록 오늘. 통신 정보부의 외국 PSE 등록 정책은 특히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도네시아 사회의 다양한 그룹을 걱정하게 했습니다.

PayPal까지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차단한 것에 대한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반응은 거의 비슷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특히 디지털 플랫폼에서 생활하는 게이머와 프리랜서에게 매우 해로운 것으로 간주되는 정책에 대해 Kominfo를 비판합니다.

Kominfo의 차단 해제를 위해서는 글로벌 기업이 해외 PSE를 Kominfo에 등록해야 합니다. 드디어 Valve가 Kominfo에 등록되었고 오늘 Steam 블록이 열렸습니다.

또한 읽기: CS: GO 및 Dota를 포함하여 Kominfo에 의해 차단된 게임 플랫폼

스팀을 열 수 있음

스팀을 열 수 있음
VPN이나 DNS 없이 Steam을 열 수 있습니다. 출처: VCGamers

8월 2일은 Steam을 열 수 있는 날짜입니다. Valve는 Kominfo에 Steam, Dota 2 및 CS: GO를 등록했으며 마침내 더 이상 차단되지 않습니다. Viciger는 Steam에 액세스하기 위해 유료 DNS 또는 VPN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는 Steam 액세스에 더 이상 Indihome 인터넷을 통한 DNS가 필요하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전에 Kominfo는 Valve의 Dota 2 및 CS:GO와 함께 Steam 디지털 플랫폼을 차단했습니다.

Kominfo에 의한 차단은 Valve가 Kominfo로부터 경고 편지를 받은 후 아직 외국 PSE를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Valve와 Kominfo는 Steam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통신했습니다.

또한 읽기: 쉽고 안전한 Steam 차단 해제 방법!

증기만 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Steam과 Ubisoft를 열 수 있습니다.
Ubisoft는 VPN이나 DNS 변경 없이 열 수 있습니다. 출처: VCGamers

Valve는 Kominfo에 Steam, Dota 2 및 CS: GO를 등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DNS를 변경하거나 VPN을 사용하지 않고도 Steam과 Valve 소유의 두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밸브 뿐만 아니라 유비소프트 커넥트 또한 더 이상 차단되지 않습니다. Viciger는 이제 VPN을 사용하거나 DNS를 변경하지 않고도 Rainbow Six와 같은 좋아하는 Ubisoft Connect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희소식, Block Steam이 곧 열립니다!

기타 게임 플랫폼 뉴스

여전히 차단된 에픽게임즈
여전히 차단된 에픽게임즈. 출처: VCGamers

Steam뿐만 아니라 Kominfo는 외국 PSE 등록 정책을 따르지 않은 다른 게임 플랫폼도 차단합니다. 다른 게임 플랫폼은 EA의 Origin과 Epic Games의 Epic Games Store입니다.

두 플랫폼에 곧 액세스할 수 있을지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EA와 Epic Games는 아직 해외 PSE를 등록하지 않았으며 Kominfo의 정책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다른 웹사이트 차단 해제

VPN 없이 Origin을 열 수 없음
출처는 여전히 Kominfo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출처: VCGamers

Kominfo는 해외 PSE 등록에 관한 MR5 정책을 준수한 다른 게임 플랫폼이 차단 상태를 제거하도록 합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게임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으려면 이러한 게임 플랫폼을 소유한 회사가 Kominfo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Origin을 소유한 회사인 EA는 인도네시아 게이머가 DNS나 VPN을 사용하지 않고 Origin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부의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Epic Games와 마찬가지로 Epic Games의 당사자는 Kominfo에 웹사이트를 등록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제 Steam을 열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Steam에 액세스하기 위해 VPN이나 DNS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Vicigers 게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