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자바 PON XX 파푸아 2021: e스포츠 선수 대표!

폰 xx-중앙 자바

PON XX는 National Sports Week XX(National Sports Week XX) 또는 현재 PON Papua 2020으로 불리며 파푸아에서 개최되는 전국 수준의 스포츠 행사입니다. 이번 전국 스포츠 주간은 2021년 10월 2일부터 2021년 10월 15일까지 열립니다. 음, 이 이벤트는 분명히 중부 자바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을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파푸아는 XX PON이 개최되는 주요 장소로 바로 Lukas Enembe 경기장에서 개막식부터 폐막식까지 모든 것이 그 장소에서 열렸습니다.

PON XX는 원래 2020년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연기되었고 마침내 2021년에 열렸습니다.

PON XX Papua 2021에는 "토랑 캔!”. 이 슬로건은 "We Can!"을 의미하는 파푸아 말레이어 문구에서 가져온 전형적인 파푸아 형태의 격려입니다.

PON XX Papua 2021은 새로운 스포츠 E스포츠의 첫 번째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이 e스포츠는 전시 스포츠 부문에 합류합니다.

e스포츠에 참여함으로써 밀레니얼 세대가 계속해서 전국 대회에 참가해 경쟁하고, 각 지역의 명예를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그 외에도 PON XX 파푸아 2021에서 e스포츠의 존재는 PBESI(인도네시아 e스포츠 집행위원회)가 인도네시아 전역에 퍼져 있는 e스포츠에 잠재력이 있는 선수를 찾는 포럼이 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PBESI는 2021년 8월 18일 수요일에 PON XX Papua 2021 구현에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한 e스포츠 부문에 관해 언론을 실시했습니다.

2021년 XX Papua PON 전시회의 최고 주최자인 Glorya Famiela는 경쟁할 게임이 4개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리파이어, 모바일 레전드, E-풋볼 PES, 및 PUBG 모바일.

중앙 자바 대표단 자체에서는 PON XX 파푸아 2021을 시행하면서 PON XX 파푸아 2021에서 39개 스포츠에 출전할 651명의 선수와 코치를 보냈습니다. 

e스포츠 자체의 경우 중앙 자바 파견단은 물론 각 게임에서 매우 유능한 선수들을 보냅니다. 비교적 새로운 스포츠임에도 불구하고 이 e스포츠 스포츠에서 Central Java가 모든 경기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XX Papua PON 2021에서 Central Java 대표단을 대표하는 선수입니다.

프리파이어

Pre-PON e스포츠에서 경쟁하기 위해 Central Java Province를 대표하도록 선택된 선수들은 Pati Regency 출신입니다. 다음은 선수들의 이름이다 프리파이어 중앙 자바를 대표하는

  1. 능키 바구스 줄리안토(능키 BJ)
  2. 모하마드 파르한(iNatsuu)
  3. 에카 파르안 누그로호(Kappii)
  4. Bayu Maulana (BayuuTzy)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PUBG PON XX Papua 2021 결승전에 출전하기 위해 Central Java Province를 대표하도록 선정된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하마드 파이진 스타
  2. 리오
  3. 셰이크 샤리프
  4. 브라마스티아

이자형 축구 PES

e스포츠 선수 프로 에볼루션 사커 (PES)는 XX Papua PON 2021 시행에서 Central Java를 대표하는 Pemalang Regency 출신의 Imam Aji Syarifudin이며, Imam 외에도 Central Java에서 PES Esports Exhibition 예선을 통과한 선수는 Kudus 출신의 Fahmi Noor Rachman입니다. 그들은 A조에서 KI Jakarta, West Java, Central Java 및 DI Yogyakarta와 경쟁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에서 중앙 자바에 메달 기증에 성공한 유일한 게임은 모바일 레전드.

이 위대한 선수들은 2위를 차지했고 그들의 자랑스러운 땅인 중앙 자바에 은메달을 기부했습니다. 여기 최고의 선수들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PON XX Papua 2021에 참가한 Central Java 출신.

버나드 디티야 Y

세마랑 시 출신의 이 청년은 아직 17세이지만 이 어린 나이에도 XX PON을 구현하여 자신의 지역을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Bernard가 Rebellion Esports에 합류했습니다.

아타나시우스 다윗

Bernard와 마찬가지로 David는 아직 17세이며 Rebellion Esports에 합류했으며 종종 팀과 함께 성과를 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케빈 위자나르코 / 마르티누스 케빈 드위

케빈은 팀원들보다 나이가 많으며, 현재 케빈은 25세이며 세마랑 시티 출신입니다. David와 Bernard와 마찬가지로 Kevin도 Rebellion Esports 팀에 합류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Sugar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나비엘 드완사 여

그의 팀 동료들 중에서는 Nabeel이 가장 어린 선수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Nabeel은 현재 15세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Nabeel은 아주 어렸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지방에 은메달을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제이슨 아리스토 팩

역시 세마랑 시티 출신이고 19세인 MLBB 선수 중 한 명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Pek Jason Aristo도 대회에서 다양한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이들은 모두 XX Papua PON 2021에서 자신의 지역을 대표한 중앙 자바 파견대의 최고의 아들들입니다.

이 역사적인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PONPapua Strea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PON XX Papua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시청하시면 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PON XX PAPUA 2021 Youtube 계정을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상위 5위 메타 영웅 암살자 시즌 22!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