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가격, 구매 방법 및 이해하기!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다이아몬드를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푸짐한 경품을 모바일 레전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구매 시 번들 형태로 제공됩니다.

또한 다이아몬드를 직접 충전하는 것보다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패스를 구매하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돈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이 다이아몬드 패스에서 제공되는 것이 흥미롭지 않습니까? 따라서 이 패스를 구입하기 전에 이 패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서,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저렴하고 빠른 충전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MLBB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란?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다이아 패 한 벌. 출처: MLBB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는 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문튼 플레이어에게 모바일 레전드 주당 다이아몬드 구독.

구독하면 7일 동안 210다이아를 받거나 하루에 30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구매 가격은 IDR 29,000을 준비해야 합니다.

210개의 MLBB 다이아몬드를 받는 것 외에도 많은 다른 매력적인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첫날과 마찬가지로 210개의 별빛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둘째 날에는 별빛 마법 조각, 크리스탈 오로라, 티켓 또는 마법 가루와 같은 다양한 흥미로운 아이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관리비 없이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자!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를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는 방법!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출처: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여 IDR 24,000~IDR 27,000에 불과합니다.

더 빠른 프로세스를 위해 Quick 레이블을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 구매하면 관리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그 외에도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VCGNEWS150 거래할 때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 이 다이아몬드 패스를 구입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방문 웹사이트 또는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 VCGamers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그런 다음 키워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검색 필드에서 또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그런 다음 구매하려는 제품을 클릭한 다음 주문을 위해 요청된 설명을 입력합니다. 일반적으로 입력하는 설명은 사용자 이름, ID, ID 게임 서버 및 가지고 있는 게임 이메일입니다.
  • 그런 다음 원하는 지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은행 계좌, 전자 지갑 및 기타 사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충전 금액이 Mobile Legends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관리비 없이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자!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그리고 Diamond Mobile Legends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