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고통스러운 FF 차지 버스터 조합, 크레이지 데미지!

최고의 FF 총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면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VCgamers와 관련된 차지 버스터 ff의 6가지 조합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오늘 시도할 수 있는 많은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사실 차지 버스터 ff의 6가지 조합의 존재는 사실 매우 새롭고 Vicigers 친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합으로 적은 나중에 감히 당신과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게임에서는 이벤트 및 미션과 같이 훨씬 더 어려워 보입니다. 이 게임에서 우리가 완료하는 모든 임무는 우리가 플레이하기 더 어려운 주요 상품을 즉시 수여합니다.

Charge Buster Free Fire Weapon의 외관이 잘 작동하고 더욱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얻으면 나중에 더 쉬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6 차지 버스터 ff 조합을 사용하면 Vicigers 친구들이 경쟁할 수 있도록 실제로 슬롯 2 또는 3을 지원합니다. 이 무기는 근접전을 포함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매우 명확하고 더 나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FF 차지 버스터 조합 목록

흉터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흉터

중장거리 무기로서 이 산탄총은 매우 훌륭합니다. 첫 번째 ff 차지 버스터 조합은 스카입니다. 지난 전쟁에서 그토록 강력했던 무기조차도 더 이상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속도가 빨라질 것입니다.

스카 자신의 무기 스킬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지도 않습니다. 예를 들어 차지 버스터를 사용하지만 적을 죽일 수 없다면 확실히 더 재미있고 쉽습니다. 자유 사격의 치명적인 무기이기 때문에 매우 적합합니다.

AWM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AWM

AWM Free Fire Weapon Damage는 실제로 Charge Buster를 지원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 따라 다릅니다. 강력하고 치명적인 무기로서 가장 까다로운 플레이어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열린 공간에서 적과 싸울 때 AWM을 사용하여 첫 번째 공격을 하여 적이 먼저 죽도록 합니다. 그들이 Gloo Wall을 사용하는 경우 Shotgun Charge Buster를 사용하여 적에게 가까워지면 즉시 피해를 입 힙니다.

UMP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UMP

다음 ff 차지 버스터 조합은 UMP입니다. 다른 SMG와는 별도로 이 무기는 Vicigers 친구들이 선택해야 하는 프리미엄 선택입니다. 이 무기는 사용 시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 총을 MP40의 대체품으로 사용합니다. 비용이 적게 들고 플레이어가 조끼, 글루 벽 수류탄 등과 같은 기타 필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P5는 총 1300코인이고 UMP는 1500코인입니다.

M1014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M1014

이 게임은 주로 근거리 전투에 관한 것입니다. 산탄총이 근접전에서 최악이라는 사실을 누가 부인하겠습니까?

사용하기 까다롭지만 제대로 사용하고 샷이 잘 맞으면 BR 모드에서 라이플을 항상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M1014 사용해야 하는 최고의 ff 차지 버스터 조합 중 하나입니다.

AK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AK

AK는 AR 무기 클래스의 강력한 무기로 상당한 피해와 빠른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 무기를 쏠 때는 놀라운 반동으로 인해 분사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침착해야 합니다. 총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적을 더 빨리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AK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최고의 돌격 소총일 것이며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조작이 쉽지 않아 사용자가 연습을 해야 한다.

Clash Squad의 게이머는 AK를 사용하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FAMAS 및 M4A1과 같이 사용 가능한 범주에는 몇 가지 다른 뛰어난 무기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가장 효과적인 5가지 FF Max 무기 조합

AN94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AN94

AN94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통계를 가진 차지 버스터 ff 콤보 목록의 또 다른 무기입니다.

AN94는 AR 장르의 중근접 전투에 뛰어난 무기로 상당한 피해와 높은 연사력을 자랑합니다. 중간 범위에서는 여전히 대부분의 SMG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AN94는 매우 강력한 무기이며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상대를 공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설적인 무기 스킨은 무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N94는 AR 카테고리의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사람을 제거하는 데 있어서 AR 범주의 다른 무기보다 훨씬 더 강력하며, 헤드샷에 숨겨진 피해 보너스 통계가 있습니다.

최신 OB34 업데이트는 다양한 변경 사항과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많은 새로운 무기를 가져왔습니다. 이 게임은 PUBG 게임과 유사한 별도의 랭킹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Clash Squad는 플레이어가 상대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모아야 하는 치열한 전투 모드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에 참여하며 이 모드에서 승리하려면 무기를 잘 사용해야 합니다. 클래시 스쿼드 매치가 시작되면 각 플레이어에게 로드아웃에 표시된 무기를 구매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500개의 코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4의 5가지 콤보 크로노 FF 캐릭터,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위의 차지 버스터 ff 조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만의 ff 차지 버스터 조합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