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ek MPL 시즌 8 Week 7 정규 시즌 MVP는 누구?

mvp 학위

MVP란? 너희들을 위해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이 용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MVP 또는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사람에게 칭호로 붙인 용어이다. 플레이어 팔로우하거나 플레이한 카테고리의 MLBB.

이겼고 가장 능숙한 사람에게 칭호가 주어집니다. 계략 그만큼. 

MLBB 대회에서 이번 MVP 타이틀은 팬들이 확실히 기다려온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 MLBB. 그 이유는 그들이 MVP 타이틀을 얻는다면 그것은 그들이 가장 실력이 있고 팀원들보다 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기술, 기술 파라가 소유해야 할 능력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이 MVP 타이틀을 얻고 싶은 사람. 팀과의 훈련과 함께 이 MVP 타이틀을 얻기 위한 것 중 하나입니다. 

KDA 또는 킬, 데스, 어시스트 하나의 소유 플레이어 안정적인 상태에 있어야 하거나 살인, 사망의 수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영웅 우리도 사용하는 어시스트 다른 것들 중에서 꽤 좋은 점수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더 안정적입니다. 

그 외에도 손상 주어진 영웅 상대방이 가장 크고 승자여야 합니다. 주님 그리고 또한 거북이 경기에서 MVP 타이틀을 얻으려면 지원해야 합니다. 

이번 주 MPL 시즌 8주 7주 정규 시즌 MVP 선정

MPL 시즌 8 Week 7에서 플레이어들은 놀랐습니다. 프로 선수 ONIC ESport 팀인 Sanz Gilang은 그것을 입는 용기로 많은 사람들의 놀라움과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웅 엄청난 어려움을 겪고 있는 Fanny입니다. 

2002년 7월 22일에 태어난 ONIC ESport Team 선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프로 선수 많은 업적을 가진 사람. 그는 South Sulawesi에서 태어났으며, 더 정확하게는 그의 고향은 Makassar City입니다. 

그는 Victim ESport 팀의 전직 선수였으며 지금까지 ONIC ESport 팀으로 전환하여 사랑하는 팀을 위해 많은 성과를 이뤘고 그를 이렇게까지 성장시켰습니다. 

Sanz Gilang은 한때 MPL 시즌 6에서 가장 높은 KDA를 획득했습니다. 4주. 총 죽이다 그는 120개 이상의 죽이다 7경기 이상. 그는 또한 첫 번째 토너먼트에서 Mytel 챔피언을 획득했습니다. 

Sanz Gilang은 또한 시즌 6에서 Aerowolf, Aura Fire, RRQ 및 Geek Fam과 같은 다른 여러 사나운 팀을 상대로 5연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또한 MVP MDL 챔피언, 1st MDL Victim, 탑 킬러 MDL 및 기타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프로 선수 이 하나. 

MPL ID 시즌 8 경기 7 ONIC Sanz를 금주의 MVP 시즌 8로 데려 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7 정규시즌. Sanz는 상대 팀인 EVOS Legends를 죽였습니다. 영웅 Fanny는 Sanz를 데려와 Team EVOS Legends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Team BIgetron Alpha와의 경기에서 Sanz는 위치에 있지 않았습니다. 정글러 그러나 그가 다음과 같이 채우는 동안 Sir ft Lans가 채웠습니다. 골드 라이너 마지막으로 승리는 여전히 ONIC ESport가 2-1의 점수로 이겼습니다. 

그런 다음 성냥 Sanz는 다음을 사용하는 유일한 플레이어가되었습니다. 영웅 MPL 시즌 8의 Fanny. 하지만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Sanz는 그것을 극복했습니다. 영웅 2-0의 점수로 챔피언으로 나왔습니다. 

경기 결과에서 영웅 Sanz가 연기한 Fanny는 승률 100%. 그것은 된다 승률 MPL 시즌 8의 다른 선수들 중 가장 크고 가장 우수한 선수, 이것이 바로 Sanz가 The Week 시즌 8의 MVP 타이틀을 획득한 이유입니다. 7 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식 공개된 Sanz의 통계 데이터에서 KDA는 5.2점, 649 GPM 및 4189 DPM을 획득했습니다. 

연인을 위해 계략 MPL S8 W7 동안 이 흥미진진한 비디오를 통해 이 MLBB 캐릭터 Sanz Gilang으로부터 MVP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관전과 별개로 연습해서 다음주에는 금주의 MVP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패치, MPL 시즌 8이 타격을 받거나 새로운 챕터가 됩니까?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