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실드 포켓몬 Unite, 실드로 안전하게 점수를 매기는 방법

스코어 실드 포켓몬 유니트 상대의 바스켓에 골을 넣으려고 할 때 사용자의 포켓몬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타워나 포탑을 파괴하지 않고 대신 골을 넣는 독특한 Pokemon Unite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상대의 골대에 골을 넣으려고 할 때 물론 그 과정을 막고 방해하는 많은 상대 포켓몬이 있을 것입니다. 이 스코어 실드 아이템은 안전하게 골을 넣기 위한 일종의 보조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okemon Unite 배틀 아이템과 그 기능,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점수 방패 포켓몬 결속 아이템에 대한 설명과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포켓몬에 대해 설명합니다.

점수 실드 상태 세부 정보

초기 레벨에서 점수 실드

점수 실드 포켓몬 단결 세부 사항
점수 실드 상태 세부 정보

이 Pokemon Unite Score Shield는 게임 내 상점에서 Aeos 코인 1000개 또는 Aeos 티켓 625개로 구매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레벨을 올리기 위한 보완책으로 아이템 강화 장치도 있어야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Aeos 포인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Score Shield Pokemon Unite의 기본 상태는 너무 크지 않습니다. 레벨 1에서 효과는 15포인트의 추가 HP 보너스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최소한 트레이너는 이 아이템의 레벨을 레벨 9로 올려야 하며, 그러면 HP가 135포인트 추가됩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레벨을 올릴 수 없다면 적어도 이 아이템의 레벨을 7까지 올려야 Score Shield가 추가로 105 HP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점수 쉴드 레벨 10, 20 및 30

스코어 실드 포켓몬 유니트 레벨 20
스코어 실드 레벨 20

레벨 10에서 Pokemon Unite의 Score Shield 상태는 확실히 훨씬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150 포인트의 HP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사용자의 포켓몬이 상대의 바구니에 골을 넣을 때마다 보호막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레벨 20으로 업그레이드되면 사용자의 포켓몬 HP에 300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이 추가 기능은 지구력과 HP는 낮지만 속도가 빠른 포켓몬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또한 결과 보호막도 사용자 포켓몬의 HP에서 7.5%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 Pokemon Unite Score Shield는 450포인트의 보너스 HP를 제공합니다. 결과 방패는 사용자 포켓몬의 최대 HP에서 10%입니다.

이것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포켓몬이 득점을 시도할 때 상대 포켓몬의 연속 공격을 견딜 수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gigigas Pokemon Unite with 3 Pokemon, 누가 두려워합니까?

Pokemon Unite의 Score Shield를 활용하십시오.

다른 방패와 콤보 보너스 방패

점수 방패 포켓몬은 wigglytuff와 연합
Wigglytuff는 추가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Pokemon Unite Score Shield 아이템을 사용할 때의 이점 중 하나는 보너스 실드가 다른 소스의 실드와 중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실드의 또 다른 소스는 Eldegoss와 Wigglytuff의 스킬에서 나온 것으로, Score Shield의 실드 효과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아이템의 경우 예상치 못한 적의 공격을 예상하여 Assault Vest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썰트 베스트와 스코어 실드를 착용하면 사용자의 포켓몬이 평소보다 2배 강한 실드 효과를 얻게 됩니다.

물론 다른 아이템과의 조합을 위해서는 소지 아이템의 레벨을 먼저 올려야 사용할 때 효과가 더 높아진다.

버디 배리어와 콤보

스코어 쉴드 포켓몬 유니트 앤 버디 배리어
배리어 버디 아이템

Buddy Barrier 및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중단 없이 골을 득점하기 위한 다른 권장 옵션입니다.

물론 Buddy Barrier의 보너스 실드를 활성화하기 전에 사용자의 포켓몬이 먼저 Unite Move를 사용해야 합니다.

ulti를 사용한 후 두 항목을 사용하는 포켓몬을 지시하여 상대의 바구니에 골을 넣습니다. 그곳에서 스코어 실드가 제공하는 실드가 버디 배리어의 실드 효과를 강화하기 때문에 그는 자유롭게 골을 넣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연히 이 두 가지 아이템을 사용하는 포켓몬은 골을 넣을 때뿐만 아니라 배회할 때에도 탄력을 받습니다.

민첩한 포켓몬에 사용

스코어 실드 포켓몬 유니트 앤 피카츄
피카추에 대한 좋은 점수 방패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포켓몬을 고속으로 도와주지만 방어력과 HP가 좋지 않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으로는 피카츄와 탈론플레임이 있습니다. 이 두 포켓몬은 모두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공격에 대한 저항력은 좋지 않습니다.

이 Pokemon Unite 게임은 플레이어가 골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민첩한 Pokemon의 존재가 승리의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민첩한 포켓몬이 안전하게 골을 넣을 수 있는 솔루션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물론 이 포켓몬은 Assault Vest 또는 Buddy Barrier와 같은 다른 방어 아이템의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유나이트 스코프 렌즈, GG의 크리티컬 데미지 부스터

스코어 실드에 맞는 포켓몬 5종

스노락스

점수 실드 포켓몬 단결 및 snorlax
Snorlax는 스코어 실드로 강화될 수 있습니다.

큰 요새로서의 Snorlax의 능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또한 Score Shield의 효과를 매우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노락스는 경기 초반부터 지구력이 매우 높아 큰 방해를 받지 않고 쉽게 골을 넣을 수 있다.

그러나 물론 그는 여전히 상대 포켓몬의 버스트 대미지 공격을 예상해야 하므로 이를 지원하려면 Pokemon Unite Score Shield가 필요합니다.

Snorlax와 Buddy Barrier 및 Score Shield 항목을 조합하여 골을 넣었을 때 상대방의 모든 포켓몬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합니다. 팀이 Zapdos를 물리쳐 Snorlax가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크러슬

스코어 실드 포켓몬 유나이트 앤 크러슬
Crustle은 점수 실드를 강화합니다.

Crustle은 Pokemon Unite의 Score Shield를 활용해야 할 때 Snorlax의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포켓몬은 기본 상태로 꽤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rustle의 패시브 스킬은 상대 포켓몬에게 공격을 받을 때마다 추가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Skill Rock Tomb Crustle은 그가 골을 넣을 때 그를 막을 포켓몬을 막을 수 있습니다.

Crustle이 더 많은 포켓몬을 방해하게 하려면 기절 효과가 있는 Unite Move를 사용하십시오. 이 포켓몬이 Buddy Barrier와 Score Shield 아이템의 조합을 사용하면 당연히 궁극기를 사용한 후 보너스 실드를 얻습니다.

이런 식으로 Crustle은 매우 좋은 수비로 골을 넣는 팀의 주력 포켓몬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앱솔

점수 실드 포켓몬 단결 및 절대
점수 실드로 더 많은 무료 Absol

Absol은 기술 세트가 대부분 번개 근접 공격 유형인 민첩한 포켓몬입니다.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상대방에게 돌진하면서 골을 넣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앱솔의 나이트 슬래시 스킬은 상대를 공격하면서 대쉬할 수 있습니다. 베기 공격을 계속하면 추가 치명타 피해를 입는다.

뿐만 아니라 Absol은 속도를 높이는 기술인 Psycho Out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근접 공격형 스킬은 나이트 슬래시 사용 후 앱솔 스피드 부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가 골을 넣기 위해 상대의 골대에 도달하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근처에 있는 모든 상대의 포켓몬을 공격합니다. Absol이 Buddy Barrier를 사용하면 보호막이 자동으로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Gest Pokemon Unite Absol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제라오라

스코어 실드 포켓몬 유니트와 제라오라
Zeroaora는 Score Shield로 더욱 민첩해집니다.

Zeraora와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Absol 이외의 빠른 속도로 포켓몬을 사용하려는 경우에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Zeraora는 근접 공격 유형의 포켓몬이기도 하고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콤보 공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Absol과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Buddy Barrier와 Score Shield 항목의 조합을 사용하여 방어 측면에서 Zeraora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십시오. 그의 볼트 스위치와 스파크 스킬은 대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라오라의 합체기는 자신을 쫓는 상대 포켓몬에게도 주기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이 아이템 조합으로 더 자유롭게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루카리오

스코어 실드 포켓몬 유니트와 루카리오
Lucario는 Score Shield로 더욱 효과적입니다.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다재다능한 포켓몬인 Lucario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Lucario가 로머로 배치될 때 Score Shield를 사용하십시오.

이 포켓몬은 근접 공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로머로 사용할 때 쫓는 상대를 많이 찔러야 합니다.

Lucario의 Extreme Speed 스킬은 그의 움직임을 가속화 할 수있는 대시 스킬 중 하나입니다. 상대의 골대에 도달하려고 할 때 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Buddy Barrier와 Score Shield 아이템의 조합은 또한 그의 궁극기 스킬에서 일련의 공격을 사용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이 공격에 이어 Extreme Speed 또는 Power Up Punch와 같은 다른 대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Lucario가 가장 두려워하는 빌드입니다!

Score Shield Pokemon Unite는 때때로 사소한 소지품으로 간주되지만, 이 Pokemon Unite 게임에서는 특히 팀이 득점할 점수가 많을 때 그 사용이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오 비시저 여러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