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방어장비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최고의 방어장비를 사용하여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싸움을 더 쉽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어 장비를 개봉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혼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God of War Ragnarok 방어 장비와 이를 얻는 방법을 요약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반유기오 목록! 2024년 2월 마스터 듀얼

스파르탄 세트

God of War 최고의 방어 장비
스파르탄 세트. 출처: 게임 호언장담

스파르탄 세트는 게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 무능력, 무특전 세트를 사용하면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부담이라는 특별한 부적을 장착했기 때문입니다.

스파르탄 세트는 뉴 게임 플러스 모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메인 스토리를 적어도 한 번 완료해야 획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방어구 세트는 Brok와 Sindri에게서 총 58,000 Hacksilver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스파르타의 슬픔: 25,000 핵실버
  • 스파르타의 상처: 16,500 핵실버
  • 스파르타의 비애: 16,500 핵실버
또한 읽으십시오: 혼돈의 검: God of War Ragnarok의 크라토스의 대표 무기

슈타인비욘 세트

슈타인비욘 세트
슈타인비욘 세트. 출처: 게임 호언장담

Steinbjorn 세트는 놀라운 394 방어 포인트로 인해 God of War Ragnarok에서 최고의 갑옷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라토스의 공격이 큰 피해를 입은 후 짧은 시간 안에 HP를 회복시키는 플라카트의 피에 굶주린 보복 스킬이 있습니다. 

이는 Spartan Rage와 잘 작동하며 올바르게 사용하면 몇 초 만에 HP 바를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크라토스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처의 적들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기 때문에 놀라운 보복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Steinbjorn Armor 세트를 얻으려면 먼저 Draupnir 창을 얻어야 합니다. 

그 후, 미드가르드에 있는 9의 호수로 가서 금빛 균열이 있는 얼음 블록을 파괴하여 신비로운 가보 유물을 획득해야 합니다. 

장착한 후에는 미드가르드의 버려진 전초기지, 알프헤임의 금지된 모래, 바나헤임의 노아툰 정원의 특수 트롤 조각상 근처에서 유물을 두 번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Steinbjorn이 패배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를 떨어뜨리는 까다로운 트롤 보스로 변하게 됩니다.

  • Steinbjorn Plackart: 2 x 슬럼버 스톤
  • Steinbjorn 건틀릿: 1 x Slumber Stone
  • Steinbjorn 허리 보호대: 1 x Slumber Stone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6가지 God of War Ragnarok 팁과 요령, 당신이 알아야 할!

수르트 스코치드 세트

God of War 최고의 방어 장비
Surtr Scorched Set 출처: Game Rant

Surtr의 Scorched 세트에는 힘, 방어, 활력에 대한 막대한 능력치 보너스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유용한 기술도 있습니다.

Surtr의 Scorched 세트는 공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선제 공격은 상대의 공격을 방해할 때 보너스 피해를 제공하며, 공격자의 결의는 공격 시 받는 피해를 최대 40%만큼 감소시키는 동시에 공격 시 비틀거림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수르트의 그을린 갑옷 세트를 얻으려면 먼저 무스펠하임 왕국 씨앗의 두 부분을 찾아야 합니다. 

Svartalfheim의 Modvitnir's Rig and Dragon Beach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후 무스펠하임으로 가서 도가니 지역에서 수르트의 재판에 참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게임 타임라인: 크라토스의 이야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아레스 세트

아레스 세트
아레스 세트. 출처: 게임 호언장담

뉴 게임 플러스 모드에서만 아레스 갑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갑옷은 특히 환상적인 통계 분포와 생존 중심 특전 덕분에 God of War Ragnarok에서 최고의 방어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레스의 분노는 적들이 체력석을 떨어뜨릴 확률을 높이고, 체력석이 분노 미터를 채우고 깨졌을 때 훨씬 더 큰 폭발을 일으키도록 만듭니다. 

이는 분노 미터가 최대로 활성화될 때 가해지는 모든 피해에 50% 부스트를 제공하는 건틀릿 및 워 벨트에서 제공하는 Enraged Might 부스트와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New Game Plus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Brok와 Sindri의 워크샵 중 한 곳에서 총 58,000 Hacksilver에 Ares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는 이 게임의 두 번째 장에서 올 것입니다.

  • 아레스의 흉갑: 25,000 핵실버
  • 아레스의 건틀릿: 16,500 핵실버
  • 아레스의 전쟁 벨트: 16,500 핵실버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God of War 트로피 목록 및 획득 방법

그래서 이번에는 이것이 우리의 토론이며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따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어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