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스 레전드 제압, RRQ 호시, 2022 e스포츠 프레지던트컵 준결승 진출

RRQ 대 에보스

RRQ Hoshi는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2022 프레지던츠컵 메인 이벤트 8강전에서 EVOS Legends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후 2022 Esports President's Cup 준결승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두 팀의 경기는 치열했다. 각 팀은 새벽의 땅 투기장에서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아이콘이 El Classico 프레지던트 컵에서 RRQ 세나를 꺾었습니다!

RRQ 호시 vs 에보스 레전드

에픽 컴백 rrq hoshi vs evos legends
RRQ 호시 로고

RRQ Hoshi vs EVOS Legends 경기는 흥미진진했습니다. RRQ 호시가 EVOS 레전드를 상대로 또 한 번 실력을 뽐냈다.

이 두 팀, RRQ Hoshi와 EVOS Legends는 각 그룹에서 상위권에 있는 팀입니다.

이 두 팀의 능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RRQ Hoshi와 EVOS Legends의 승률은 100%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RRQ Hoshi는 그룹 B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EVOS Legends는 그룹 A에서 우승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EVOS Legends는 RRQ Hoshi에게 패했습니다. 여기서 RRQ Hoshi는 15-2의 점수로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의 경기에서 EVOS Legends가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디에서 그들은 RRQ Hoshi를 이겼습니다.

EVOS Legends는 Evos Legends에서 13-6점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경기에서 RRQ Hoshi는 17 대 6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이 승리로 RRQ Hoshi는 2022 Esports Presidential Cup Mobile Legends: Bang Bang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한편 EVOS Legends는 가방을 들어 올려 2022 MLBB Esports 프레지던트 컵 준결승에 진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EVOS Esports는 Instagram 계정을 통해 경기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RRQ Hoshi와 EVOS Legends 간의 전투가 팽팽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EVOS Legends와 RRQ Hoshi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있었습니다. 2차전을 지배했던 그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썼다.

또한 EVOS Legends는 RRQ Hoshi의 경기 승리에 만족해야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EVOS Legends 가족이 세 번째 게임을 확보하지 못하고 승리가 상대 팀에게 있다는 것은 유감입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RRQ Hoshi Secure M4 슬롯을 이길 수 있습니다!

2022 MLBB Esports 프레지던트 컵 준결승

rrq hoshi 대 evos 전설

이 승리는 RRQ 호시 다른 세 팀과 함께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나중에 2022년 프레지던트 컵 MLBB의 준결승에서 여러 팀이 경쟁하게 됩니다.

팀에는 ION BETA, BIGETRON ALPHA 및 RRQ SENA가 포함됩니다.

RRQ Sena는 Bigetron ALPHA와 싸울 것입니다. 한편, ION BETA는 RRQ 호시.

각 경기에서 승리한 팀이 최종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