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가 항상 적에 의해 설치되는 경우 이름을 찌르십시오!

찌름

안녕 Vicigers!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때때로 이 게임에서 여러 언어의 사용이 낯설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 찌름. 그것이 용어인지 조롱인지 또는 무엇인지 모릅니다.

게임에 너무 많은 용어가 있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나온 용어든 플레이어가 만든 용어든.

플레이할 때 자주 쓰이거나 등장하는 용어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있다"찌름". 이 용어는 질문하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친구들과 놀 때 오해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또는 당신이 이야기하는 경우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모바일 레전드 (ML) 놀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자 그래도 찌름 저것?

용어 찌름

좋다 귀찮게 하지마 당신의 처녀가 조금씩 할부라면 당신의 상대는 그와 같습니다. 오랫동안 가만히 있으면 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돌아가면 팀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할부 할 때 그 이름입니다. 찌름!

용어 찌르다 찌르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외래어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상대의 피를 갚는 것.

그래서 찌르는 개념 이것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술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거리를 유지하면서 거리를 유지합니다. 할부로 상대를 공격할 뿐만 아니라 거리를 유지하고 상대의 공격을 피해야 합니다.

찌르기 기술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영웅 장점이있는 장거리 손상 크기는 크지만 방어력이 약합니다. 사용하고 싶을 때 찌름 여러 번 똑똑한 적은 당신과 위치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읽을 것입니다. 찌르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것.

찌르기 상대방이 자신의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도록 강요할 수 있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이동성을 감소시키지 않고 상대방의 공격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유익합니다.

영웅 할 사람 기술 여기에는 찌르다 이것은 Eudora입니다. 스킬 갈래 번개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죽기 쉽기 때문에 주요 목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니 커밋할 위치를 찾으세요 찌르다다양한 포지션으로. 상대방이 추측하기 쉽지 않은 위치를 차지하십시오.

또한 대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찌르다. 뿐만 아니라 영웅 약자만이 주 타깃이지만 근접 영웅 회피 능력이 없는 사람도 목표입니다.

목적 찌르다 이것은 상대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적의 HP를 빼는 것이다. 그래서 적이어야 한다. 상기하다 HP를 충전하거나 물러서다 차선 전투에서도.

마이너 포인트?

라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찌름 이것은 작은 점을 나타냅니다. 포인트는 플레이어가 보유한 포인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도달한 사람 계급 신화.

일반적으로 이 단어는 계급 Mythic V. 이 작은 포인트는 Mythic V에 막 도달한 플레이어가 더 높은 레벨의 Mythic 플레이어를 덜 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플레이어를 얕보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이 용어는 다음에 의해 나타나거나 처음 제기되었습니다. 유튜버 또는 프로 선수 약어로 사소한 점을 나타냅니다. 찌름. 거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 용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이 용어를 사용하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급 그냥 신화 형제!” "아직 아, 아직 찌름 여기." 그것은 예입니다.

초기 게임 전문가 영웅

그 외에도 그렇게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다. 찌름 이것은 전문 분야 중 하나에 대한 지정입니다 영웅. 그래서 찌름 그것은 전문화에 중점을 둡니다. 영웅 그런 전문성을 가진 사람 수확, 군중 제어, 버스트, 핵무기, 다른 사람.

영웅 이 유형의 일반적으로 스킬 콜다운 짧은 것. 그 외에도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매우 아픈.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당신이 연주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서두르다 안에 초기 게임.

영웅 여기에는 찌름 여기에 Nana, Vexana 및 Uranus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영웅 이것은 말했다 찌름 당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초기 게임 전문 영웅.

이제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압니까? 찌름? 그래서 단어가 낯설지 않습니다. 찌름 이것?

또한 읽기: Baxia를 피하고 나중에 HP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