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것부터 진지한 것까지, Tivic Group은 최대 수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티빅 그룹 vcgamers

티빅그룹은 인도네시아에서 최대 수억 루피아의 매출을 올린 셀러 중 하나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디지털 제품 판매 뒤에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시행착오를 거쳐 판매에 집중하게 된 것은 디지털 제품을 사고 파는 사업이 나날이 점점 더 유망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티빅그룹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Sofie Top Up 소유자 Edo의 성공 비하인드 스토리: 처음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Tivic 그룹 성공 사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판매

Tivic Group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판매자 중 하나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2021년 3월부터 2년 동안 가게를 오픈했다.

Tivic 그룹 마케팅 관리자인 Tika는 자신의 파티가 처음부터 디지털 제품 판매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VCGamers와 채팅하면서 "우리는 충전을 판매합니다. 그것에만 집중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상사였던 주인이 가게를 열려고 해서 팔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의외로 판매되는 디지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당시 주인은 문을 닫은 장터 중 한 곳에서 계속 판매하는 데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 후 티빅그룹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결과는 만족스러웠다. 실제로 한 달에 수억 루피아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그 역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하면서 자신만의 감상을 갖고 있었다. 즉, 판매할 때 특정 장애물에 직면할 때마다 일이 정말 쉬워집니다.

이유가 없지는 않지만 Tivic Group은 항상 VCGamers Marketplace 팀에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느껴집니다.

"가장 인상적인 점은 빠른 대응입니다. 문제가 있으면 즉시 대응해 줍니다. 티카는 "다른 곳에는 로봇이 있는 거 맞죠? 이 경우에는 WA가 직접 대응했다"고 말했다.

또한 Tika는 지금까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이 판매자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반적으로 좋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티카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서비스가 더욱 개선되어 항상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Pay를 사용하여 서둘러 게임을 충전하세요. 최대 90%의 캐시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디지털 제품과 게임 충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많은 프로모션!

그뿐만 아니라,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도 쉽게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판매자의 발자취를 따라 갑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