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사신: 적을 공포에 떨게 만드는 영웅 마법사의 주력 아이템!

재난 사신 영웅 마법사 암살자

플레이 마술사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하지만 모르겠어 항목 오른쪽? 재앙을 거두는 자 이것은 당신의 혼란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재앙을 거두는 자 ~이다 항목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있는 영웅 마법사 또는 영웅 가지고 있는 기본 공격 상태에 따라 상당히 높습니다.

사용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요 소개 재앙을 거두는 자

재난 사신 아이템 여기에는 하나가 포함됩니다 마법 아이템 둘 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반, 중반, 또는 늦은 경기.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정글링, 나르다, 또는 공격 지원 구입하기 전에 동료 항목 또는 충분할 때 즉시 구매하십시오. . 의 가격은 항목 지금은 1950년 .

그렇지만 항목 당신은 지금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일반적으로 파라 프로 선수 항상 사용 항목 켜졌 어 중반 그리고 늦은 계략 모으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그리고-업그레이드 기술 파라 영웅 그들을 먼저. 또 다른 경우 영웅 당신은 적의 포위를 피하는 데 상당히 능숙하며 많은 일을 합니다. 죽이다 안에 초기 게임, 또는 얻었다 씌우다 당신의 파트너로부터.

마법 아이템 이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영웅 마법사 매우 의존 기본 공격-그의. 다수의 영웅 암살자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이것은 그것이 주는 수동적 효과 때문입니다.

예시 영웅 마법사 누가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항목 이들은 Kagura, Hayley 및 Cyclops입니다. 그런 다음 Selena, Gusion 및 Karina는 여러 영웅의 예입니다. 암살자 당신이 그것을 페어링 할 수있는 항목 이것.

다음에 대한 마법사 영웅 Cyclops, Kagura 및 Harley와 같은 이 항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재난 사신 아이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그러나 구매에 대한 책임도 없습니다 항목 이게 켜졌을 때 초기 게임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추가 비용이 있기 때문에 마법의 힘꽤 큽니다.

세부 재앙을 거두는 자, 매직 아이템 더 GG

다음은 세부 사항입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추가할 수 있는 통계, 특히 영웅 마법사 그리고 일부 암살자:

  • 덧셈 마법의 힘 70점 중
  • 덧셈 어디에 100점 중
  • 추가 30점 레지 어딨어
  • 리덕션 CD 10%의

패시브 효과

주다 진정한 피해 ~을 위한 기본 공격 120%의 마법 공격.

이러한 세부 사항에서 재앙을 거두는 자 그것은 인기있는 마법 아이템 생산할 수 있는 진정한 피해. 영웅 마법사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기본 공격 그래야 덜 아프니까 항목 이것은 될 수있다 부스터 ~을 위한 손상 그들. 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영웅 암살자 의존하는 사람 콤보 기본 공격 -그의.

로 플레이하면 마술사 (또는 암살자),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손상.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팀의 주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중반 ...도 아니다 늦은 경기 있는 동안 지원하다 그들. 멋지지 않나요?

사용하여 항목 비용은 1950 이 플레이어는 이미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탯 포인트 꽤 많습니다.

장점은 무엇입니까 재앙을 거두는 자?

손상 에서 파생되는 기술 플레이어의 공격은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증가합니다. 마법의 힘 +70 및 사용법 어디 착용시 기술 추가 번호를 받기 때문에 더 경제적일 공격 어디 그리고 또한 얻을 재생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기술 수동적인 재난 사신 아이템 사용 후 획득 기본 공격. 그 뜻은, 기본 공격 다음이 적용됩니다 진정한 피해 이는 120%와 동일합니다. 마법 공격.

쿨다운 효과의 항목 이것은 1.5초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동 속도 10%만큼 순간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항목 켜졌 어.

이동 속도 공성전에서 탈출하거나 상대를 추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언제 기술 수동적인 항목 이것은 결합 영웅 스킬 처럼 기술 1개는 Karina가 소유하고 기술 셀레나가 가지고 있는 3개.

최대화 재난 사신 아이템

다음으로 최대화하려면 재난 사신 아이템 이것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콤보 다음과 같은:

기술 -> 기본 공격 -> 기술 -> 기본 공격.

콤보 많이 기억하기 위해 매번 적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 스타일 게임 중에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 항목 당신이 다음과 같이 플레이 할 때 그것은 매우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영웅 마법사 Harley, Cyclops 및 Kagura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웅 암살자 셀레나, 구시온, 카리나처럼.

그럼 어떤 용도로 항목 어느 것이 더 최적입니까?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그만큼.

Harley, Cyclops 및 Kagura로 플레이

제삼 영웅 마법사 이것은 ~이 될 것이다 영웅 두려운 늦은 경기 특히 결합할 수 있을 때 콤보 스킬 그들은 기술 수동적인 재앙을 거두는 자.

로 플레이하면 할리, 물벼룩 그리고 카구라, 당신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콤보 다음과 같은:

  • 항상 이용하세요 기술 1위와 기술 2.
  • 사용 기본 공격 사용 후 기술 이 중 1과 2.
  • 항상 당신과 상대 사이의 거리를 계산, 그것을 사용 기술 ~의 수동태 재앙을 거두는 자 상대방으로부터 도망치거나 깜박임.

기술 수동적인 할리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매직데미지, 물리적 공격 및 합계 마법의 힘-그의. ~ 안에 늦은 경기, 당신은 할 수 스팸 기술 1위와 궁극적인 되려고 공격자 지원 파라 영웅 전투기 또는 유조선 당신의 팀에서.

항상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기술 1, 2 Harley's, 특히 기술 2 탈출하거나 상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메이징한 '드림캐스터' 할리의 쿨한 피부

사용자로서 물벼룩, 당신은 할 수 스팸 기술 1과 2 다음에 기본 공격왜냐하면 기술 2 Cyclops 추가 가능 이동 속도 상대방의 추격에서 당신을 지키십시오.

다행히 사이클롭스는 궁극적인 여기에는 원거리 공격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콤보 방금. 재앙을 거두는 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속도상대를 최적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히어로 사이클롭스를 상대할 수 있는 히어로들, 메모를 잘 하세요!

지금, 콤보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구라 패턴을 정말 기억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 까다로울 것입니다. 콤보특히 늦은 경기.

사용 기술 1 다음에 궁극적인그 다음 그것을 사용 기술 2 장소를 이동하고 상대방에게서 멀어집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가구라가 돈을 벌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손상 그것은 매우 우와 안에 늦은 경기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 팁, Auto Victory! 

Gusion, Selena 및 Karina로 플레이

트리오 암살자 ~에서 영웅 암살자 다른 그것은 또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손상 누가 아프다 늦은 계략 의 도움으로 재앙을 거두는 자. 항목 이것은 특히 더해집니다 속도 그리고 그들이 돈을 벌도록 도와주세요 진정한 피해 상대에게.

로 플레이하면 구시온, 조합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조합은 항상 도주하는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강력한 조합입니다.

로 상대를 추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또는 스팸 기술 2, 또는 조합 사용 기술 1위와 궁극적인연속 공격을 위해 그녀. 이익 재앙을 거두는 자 물론 Gusion을 살인 기계로 만드는 것은 늦은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히어로 메이지,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매치, 게임 지배! 

셀레나 패션으로 변할 수 있는 꼬마 요정 그리고 심연 도움을 받으면 무서운 귀신이 된다 재앙을 거두는 자.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1 및 2 모드 꼬마 요정 원거리 공격과 기술 1 및 2 모드 어비설 ~을 위한 버스트 그리고 난투.

지원하기 전에 먼저 Selena를 사용하는 전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콤보 셀레나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영웅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난이도가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셀레나가 가장 어려운 메카닉으로 마법사 암살자 영웅이 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강화할 것이다 스킬 데미지 2차와 궁극적인 카리나. 당신 후업그레이드 기술 카리나 인 늦은 경기, 당신은 할 수 스팸 기술 1과 2 나중에 궁극적인 상대가 반격할 기회를 갖지 못하도록 말이죠. 얼티 카리나가 목표물에 맞으면초기화 기술 CD 1과 2이므로 상대를 즉시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adly Mobile Legends에서 Karina의 게임 플레이 팁 

어떻게, 이미 상상 오른쪽 초과 사용 재난 사신 아이템 이것? 결국 모든 것이 달려 있었다. 플레이 스타일 당신이 추구하는 것. 효과가 있든 없든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당신, 당신 팀의 상황, 상대의 움직임과 빌드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