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카즈하의 5가지 강점, 좋아하는 캐릭터!

스텟 원신 임팩트 카즈하 엘리멘탈 마스터리

Kazuha의 강점은 현재 Genshin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곧 출시될 Genshin Impact 2.6에서 재방송될 수 있습니다.

Kazuha는 Anemo Sword 사용자였습니다. 원신 임팩트. 그는 특히 Spiral Abyss와 같은 더 어려운 콘텐츠를 다루는 데 있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핵심 스킬은 서포터로 사용될 때 빛을 발하지만, 6번째 성좌를 해제하는 데 성공하면 그는 괜찮은 메인 DPS가 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Genshin Impact에서 확실히 관심을 가질 Kazuha의 5가지 강점을 보여줍니다.

Kazuha Genshin Impact의 강점 목록

Samurai Inazuman은 그의 배너가 언제 돌아올지에 대한 정확한 날짜가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현재 게임에서 꼭 필요한 캐릭터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를 위해 Primogem 저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여행자가 Genshin Impact에서 Kaedehara Kazuha를 얻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높은 원소 데미지 증가

카즈하의 강점
겐신

Kazuha의 첫 번째 강점은 원소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4번째 Ascension Passive인 Poetic of Fuubutsu는 게임에서 최고의 지원 패시브 중 하나입니다.

Swirl 반응을 유발한 후 Kaedehara Kazuha는 8초 동안 보유한 모든 원소 마스터리 포인트에 대해 팀원에게 0.04%의 원소 보너스 DMG를 해당 원소에 부여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얻은 다양한 요소에 대한 보너스가 공존할 수 있습니다.

평균 빌드로 그는 915 Elemental Mastery에 도달할 수 있었으며 이는 원소 피해의 36.6% 증가에 해당합니다. 그의 C2는 또한 이것과 매우 시너지 효과가 있어 그와 그의 팀원에게 추가로 200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합니다.

에너지 충전을 위한 배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카즈하의 강점
겐신

에너지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인해 이 배터리 작업에는 Anemo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지원 기능 외에도 Kazuha의 강점은 뛰어난 배터리입니다. 원소 스킬의 탭 버전은 Venti의 탭 스킬에 필적하는 가장 많은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엘리멘탈 버스트 재충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팀에 합류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이 F2P이고 좋아하는 캐릭터에 걸맞는 무기를 사용합니다. 그는 무기에 관해서는 매우 친절합니다.

카즈하의 패시브 스킬과 보조 능력치가 장비에 큰 도움이 되므로 신규 플레이어와 베테랑 모두 카즈하에게 아이언 스팅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 스팅은 모든 지역의 대장장이에게서 벼려낼 수 있는 무기입니다. 소드 빌렛이 없다면 게이머는 새크리피셜 소드, 파보니우스 소드와 같은 다른 4성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위 DPS로 강력한 소용돌이 DMG

카즈하의 강점
겐신

Kazuha의 Elemental Burst, Kazuha Slash는 광범위한 AoE로 진화하고 내부의 적에게 지속적인 Swirl DMG를 적용합니다.

Elemental Burst의 위치 지정은 외부로 확장되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상당히 쉽습니다. Kazuha의 Burst에 먼저 반응하는 모든 요소는 AoE에서 Anemo Swirl의 DMG를 처리합니다. Kazuha의 Elemental Burst 색상도 Element Swirl과 함께 변경되어 Kazuha의 사용자에게 아름다운 광경을 제공합니다.

Kazuha의 탐험 패시브 스킬은 달리는 동안 스태미나 소모를 20% 줄입니다. 그 외에도 게이머는 Elemental Skills의 비행 효과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절벽과 같은 더 높은 곳에 쉽게 도달할 수 있었고 날아다니는 수정파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기술과 수동적 재능으로 쉬운 탐색

카즈하의 강점
향료

엘리멘탈 스킬 과 유사함 벤티, Kazuha가 Chihayaburu를 잡고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다는 장점. 이것은 그를 Teyvat를 탐험할 때 가질 수 있는 훌륭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Kazuha의 탐험 특성인 Cloud Strider는 달리는 동안 체력 소모를 줄였습니다. 이를 통해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더 많은 지역을 커버하거나 다른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Spiral Abyss를 클리어할 때 팀 구성에 Kazuha가 없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엘리멘탈 데미지를 높이려는 게이머들에게 카즈하는 필수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패시브 능력 중 하나를 사용하여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기반으로 파티원에게 추가적인 엘리멘탈 DMG를 제공합니다.

즉, 현재 Spiral Abyss에서 이 5성 아네모 소드 사용자는 전기 충전 반응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Kazuha의 군중 제어 재능은 Spiral Abyss의 시간 제한 도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는 가장 어려운 바닥도 쉽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zuha Genshin Impact, SS Tier Flavor로 CC 지원을 구축하십시오!

거의 모든 팀에 적합

카즈하의 강점

Kazuha의 군중 제어 능력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그는 Chihayaburu를 사용할 때 적과 물체를 자신의 위치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Kazuha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동시에 두 가지 기본 요소를 회전할 수 있으므로 Viridescent Venerer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때 적의 디버프가 더 높아집니다.

것이 가능하다 가즈하 Spiral Abyss의 보스를 상대로 화려한 활약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는 팀이 다채로운 원소 반응으로 거대한 적을 파괴하도록 합니다.

무기는 제쳐두고 플레이어는 Kazuha의 최고의 통계가 Elemental Mastery이기 때문에 Kazuha의 아티팩트를 더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Viridescent Venerer 보너스 세트를 사용하면 Kazuha의 스킬과 버스트가 적당한 피해를 입히고 적의 원소 저항을 줄여 아군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Kaedehara Kazuha는 Genshin Impact의 5성 Anemo 캐릭터입니다. 그는 소드 사용자이며 원소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모으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의 Genshin Impact Tier 목록, Kuki Shinobu와 Yelan이 있습니다!

그의 장비는 군중 제어에 능숙한 또 다른 Anemo 캐릭터인 Venti와 크게 다르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Archon Anemo보다 선호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