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참고 사항! 팔로마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강점입니다.

팁 푸시 랭크 FF

가레나 프리파이어 흥미로운 게임 메커니즘과 특수 게임 내 캐릭터를 포함한 기타 기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파이어에서 팔로마 캐릭터의 강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수 캐릭터는 가상 전장에서 플레이어가 상대방보다 더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도록 크게 도와주며 이러한 캐릭터 중 하나가 Paloma 캐릭터입니다.

Paloma의 캐릭터 Free Fire의 Paloma의 캐릭터는 게임의 초기 캐릭터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는 그녀가 전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없다고 믿기 때문에 크게 과소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 팔로마 캐릭터 프리파이어의 팔로마 캐릭터는 FF 캐릭터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이며, 이 기사에서는 프리파이어에서 팔로마 캐릭터를 사용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 다섯 가지를 나열합니다.

팔로마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강점

Paloma의 캐릭터 Free Fire에서 Paloma의 캐릭터는 Garena Free Fire에서 대부분 무시됩니다. Diai는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 특별한 힘은 여러 곳에서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게임을 개선할 것을 제안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팔로마의 캐릭터 스킬

팔로마의 캐릭터

Paloma의 캐릭터는 지하 세계에서 군림하는 무기 여왕입니다. 기본 수준에서 그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리기 전에 30개의 AR 탄약을 저장할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가 추가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 조각을 사용하여 레벨 6으로 정제하면 180 AR 탄약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그의 성격에 따라 여러 수준이 있습니다. 게임이 좋을수록 능력치가 높아집니다. 레벨 1에서 그는 30개의 돌격소총 탄약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 2에 도달하면 스킬이 증가하여 인벤토리 로드 탄약을 최대 60개까지 휴대할 수 있습니다. 능력은 레벨 6에서 계속 증가합니다. 이 높은 레벨에 도달하면 탄약 용량이 150 증가합니다.

이 스킬 덕분에 전투를 계획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팔로마의 캐릭터는 미구엘의 캐릭터와 결합될 때 극대화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Miguel은 EP를 추가하고 그를 여분의 피로 만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콤보를 사용하면 계속해서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전투에 유용

팔로마의 캐릭터

팔로마의 캐릭터는 이미 비행기에서 내린 후 추가로 30개의 AR 탄약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추락한 후 AR을 장착하기 때문에 초기 전투에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초기 전투를 수행할 때 추가 라운드를 가질 수 있으므로 추가 탄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강 및 유틸리티 패키지를 위한 추가 공간

팔로마의 캐릭터

분명히 Paloma의 캐릭터는 Free Fire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을 수 있지만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능력에 큰 변화가 발생합니다.

그는 180개의 AR 탄약을 휴대할 수 있어 인벤토리 공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더 많은 생존 필수 건강 및 유틸리티 팩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팀 지원

팔로마의 캐릭터

대부분의 인벤토리 공간이 이미 Paloma의 캐릭터에 의해 저장되었기 때문에 팀원을 위해 다른 탄약(SG 탄약 또는 SMG 탄약)을 휴대할 수 있으므로 추가 AR 탄약을 휴대하는 것도 팀원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배낭이 없어도 무기 탄약과 헬스팩, 아군의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분대에 Paloma Free Fire의 캐릭터 기술을 사용하는 팀원이 있다면 그를 팀에서 쫓아내지 마십시오. 중요한 지원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OB32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최고의 무기

콤보 스킬에 가장 적합

팔로마의 캐릭터

그는 또한 그의 능력 때문에 Free Fire의 콤보 기술에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는 DJ Alok의 치유 능력, Moco의 적 마킹 능력, Hayato의 갑옷 관통력 증가 능력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패시브 플레이어와 공격적 플레이어 모두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섹시한 로라 FF 캐릭터의 스토리, 성격, 스킬입니다.

이상 프리파이어의 캐릭터 팔로마의 장점에 대한 총평이었습니다. 매력에 푹 빠지셨다면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적을 물리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