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ree Fire Space 2022, 무료 스킨 및 다이아몬드!

무료 사격 자동 헤드샷

당신을 위해 게임 애호가 프리파이어, Free Fire Space의 존재는 피해자가 무료 또는 무료로 FF 다이아몬드에 스킨 번들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그리고 반감이 아니라 Free Fire는 FF 다이아몬드와 이 스킨 번들을 상당히 많이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FF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5개, 데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프리파이어

Garena Free Fire 또는 Free Fire로 더 잘 알려진 것은 베트남 게임 회사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Android 및 iOS용으로 퍼블리싱한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Free Fire 게임은 2019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2021년 8월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일일 활성 사용자가 1억 5천만 명 이상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1년 현재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40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따라서 Free Fire가 전 세계,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ree Fire의 그래픽이 향상된 버전인 Free Fire Max가 2021년 9월 28일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교환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교환 코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출시된 최고의 Garena Free Fire 보상 5개

무료 FireSpace

무료 FireSpace
프리파이어

Free Fire Space의 존재는 무료 스킨 번들 및 다이아몬드와 같은 많은 상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Free Fire 게임 애호가를 기쁘게 합니다. Free Fire Space 애플리케이션의 등장은 FPS 게임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을 끌기에 성공하여 인도네시아의 인기 게임 중 하나인 Free Fire에 대한 논의가 끝이 없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Free Fire 플레이어로서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과 흥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FF Space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Free Fire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자동으로 상금을 청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상금은 나중에 Free Fire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이것은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또한 읽기: 무료 사격 게임이 주목받는 5가지 이유,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무료 화재 공간을 확보하는 방법

무료 FireSpace
무료 화재. 출처: 두니아 게임즈

아시다시피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또는 배낭 및 낙하산 스킨을 얻으려면 Free Fire 게임에서 얻을 수 있으며 이러한 아이템을 얻으려면 먼저 충전해야 다이아몬드로 이러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F 게임에서 거의 모든 스킨 번들과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스킨을 구매하는 데 충분한 돈을 쓰고 싶지 않은 분들은 이 Free Fire Space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Free Fire Space에서 상품을 받으려면 상품을 교환할 수 있도록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먼저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www.freefire.space Google Chrome, Opera Mini 또는 Safari와 같이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2. 사이트를 열면 무기 스킨, 캐릭터 스킨 등과 같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 선택이 표시됩니다.
  3. 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했다면 COLLECT를 클릭하세요.
  4. COLLECT를 클릭한 후 Free Fire 사용자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 이름을 입력한 후 현재 사용 중인 기기(예: Android, iPhone, Windows 및 태블릿)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장치를 선택한 경우 전송 시작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7. START THE TRANSFER를 클릭한 후 로딩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CONFIRM을 클릭하고 주입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8. 그 외에도 로봇으로 의심되지 않도록 지금 확인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9. 다음 단계에서는 작동할 때까지 제공된 모든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10. 그렇다면 Free Fire 계정을 다시 열 수 있습니다.
  11. 완료, 행운을 빕니다.

메모 : Free Fire Space를 사용하고 싶다면 메인 FF 계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해당 사이트는 결국 Garena의 공식 사이트가 아니라 타사에서 만든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의 5가지 주요 변경 사항

무료 화재 공간 사이트 보안

무료 FireSpace
무료 화재. 출처: 인사이드스포츠

시도하기 위해 사이트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잘못된 것이 없으며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가짜 FF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더라도 원래 FF Space 사이트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사용자 이름이나 기본 FF 계정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 Free Fire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에 여전히 기본 FF 계정을 사용하려는 경우 나중에 영향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FF Space는 FF Space를 통해 Free Fire 플레이어가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Free Fire 게임에서 무기나 캐릭터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없었던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에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