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yah Adha 2022의 미션과 상품, 일정을 확인하세요!

프리 파이어 - 요령 FF

Free Fire는 자주 업데이트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Eid al-Adha 축제에 접근하고 있음을 감안할 때, 프리파이어 Eid al-Adha를 축하하는 행사를 갖습니다. 이 행사의 이름은 Booyah Adha 2022입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여 독점 상품을 획득함으로써 이 Eid al-Adha 이벤트를 즉시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미션을 완료한 만큼 이벤트 진행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이번 미션의 완료는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 플레이어가 완료할 수 있는 임무는 많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 가능한 미션은 비교적 많고 어려운 편이지만, 수집해야 할 상품도 많기 때문에 미션 완료가 더 빠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Free Fire에는 특히 Booyah Adha 2022 이벤트에 대한 이벤트 일정이 있습니다.이 이벤트는 Eid al-Adha의 뉘앙스가 있는 상금이 가득한 Elite Pass Free Fire가 출시된 후에 열립니다. 무슬림에게 이 축하 행사는 매우 중요하며 Free Fire는 임무와 많은 상금과 같은 대체 축하 행사를 제공합니다.

Free Fire를 적극적으로 플레이하는 Viciger는 분명히 Booyah Adha 2022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이벤트는 Eid al-Adha 축하 행사가 다가오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오랫동안 게임에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읽기에서는 일정과 Booyah Adha 2022 독점 임무를 완료할 때 Free Fire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설명합니다.Vicigers가 이 멋진 이벤트를 놓치지 않도록 전체 내용을 알아봅시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번들 5개

무료 화재 Eid al-Adha 이벤트 일정

부야 아다 2022
무료 화재. 출처: GadgetsNow

올해 Booyah Adha 이벤트 기간 동안 Free Fire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상품이 있습니다. 먼저 Eid Adha Exchange Store는 7월 1일부터 7월 12일에 종료됩니다. Vicigers는 토큰을 교환하여 이 교환 상점에서 다양한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기대되는 상품 중 하나는 Heartbound Desert Free Fire Bundle입니다. 이 번들뿐만 아니라 Vicigers가 Eid Adha 교환 상점이 있는 한 토큰을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많은 스킨 전리품 상자가 있습니다.

동시에 Booyah Adha 2022 이벤트 기간 동안 Gold Diamond Shop에서도 Gold Diamond 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미션이 있습니다. 골드 다이아몬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교환 매체입니다. After Match Drop Token은 Booyah Adha가 열릴 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일일 로그인은 로그인만 하면 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쉽게 완료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이 일일 로그인은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됩니다. Vicigers가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커스텀 룸 티켓과 Craftland 룸 카드입니다. 이 이벤트는 스페셜 로그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위의 이벤트 뿐만 아니라, 재미도 못지 않은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의 미션과 보상에 대한 논의입니다!

또한 읽기: FF Kids를 위한 Free Fire 게임 팁, 적어두세요!

Booyah Adha 이벤트 미션

미션 부야 아다
무료 화재. 출처: 두니아 게임즈

무료 상품뿐만 아니라, 상품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우 수익성이 높은 미션 모음이 있습니다. 첫째, 7월 4일부터 10일까지 누적 부야 임무가 있습니다. 이 임무는 플레이어가 Booyah를 획득해야 하므로 임무가 완료됩니다.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은 독점 Eid 테마 아바타입니다. 독점 아바타, 다이아몬드 티켓 및 인큐베이터 로얄도 미션 완료 보상입니다.

이 미션은 배틀로얄 모드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드에서 부야를 얻으면 누적 부야 미션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attle Royale 플레이에 지친 Free Fire 플레이어는 여전히 다른 모드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누적 부야 미션 외에도 또 다른 누적 이벤트인 친구들과의 누적 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누적 미션은 2022년 7월 6일부터 11일까지 Booyah Adha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플레이어가 친구와 매치를 완료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완료하기가 더 쉽습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경기를 완료하여 임무를 완수하거나 이기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상품은 FFPL 배너, 인큐베이터 로얄, 무기 티켓입니다. 상품은 매우 수익성이 있으며 완료된 임무는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품을 얻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친구들과 잘 플레이하여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팀원 누적 저장 임무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ree Fire 플레이어는 어떤 모드에서든 친구를 구해야 합니다. Pan Rave Skater는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 Free Fire에서 무료 번들을 받는 방법

부야 아다 이벤트

부야 아다 상 2022
2022년 부야 아다 상. 출처: Booyah.co.id

2022년 Booyah Adha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Booyah Adha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부야 아다 이벤트에 대한 유출이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많은 미션과 보상이 있습니다. 쉬운 누적 미션은 누적 부야, 친구와 누적 플레이, 누적 팀원 저장입니다. 사용 가능한 상금도 독점적이며 참여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배너, 인큐베이터 로얄, 무기 티켓, 다이아몬드 티켓, Eid al-Adha 테마 아바타 및 기타 독점 상품이 있습니다. 독점 상품이 많기 때문에 이 Booyah Adha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무료 화재 Eid al-Adha 축하

부야 아다 2022
무료 화재. 출처: 인사이드스포츠

Free Fire 플레이어는 독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임무를 즉시 완료할 수 있습니다. Booyah Adha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Free Fire Eid al-Adha 축하 행사입니다. 이 Eid al-Adha 축제에 사용할 수 있는 임무는 최대 2시간 동안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쉽습니다.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상품은 Gloo Wall Haven Guardian 스킨입니다. 플레이어는 7월 9일부터 10일까지 Eid al-Adha 축제 기간 동안 이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인큐베이터 로얄 티켓 상품이 있는 피크 데이 로그인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다른 많은 로얄 티켓이 있습니다.

Vicigers가 다른 스킨을 원하는 경우 다음을 통해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알잖아! 많은 프로모션이 가능하며 물론 저렴한 가격입니다. 피해자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에서의 거래는 확실히 안전하고 합법적입니다. 자, 지금 Vicigers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