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AoT) 최종 시즌 일정 공식 발표!

AOT

10년 동안 우리와 함께한 후 마침내 애니메이션 Attack on Titan(AoT) 이야기의 끝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기 힘든 분들을 위해 다행스럽게도 MAPPA 스튜디오에서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AOT(진격의 거인) 시즌 4 파트 3 방송 일정이 2023년 3월 3일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방송 일정에 대한 확실성은 출시와 함께 얻습니다. YouTube의 AoT 시즌 4 파트 3 예고편. 

1분도 안 되는 짧은 영상 속에는 이후 Anime AoT S4 Part 3에 등장할 여러 컷씬이 등장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월 Roblox Anime Adventures 코드

진격의 거인(AoT) 시즌 4 파트 3 일정

AOT
AOT 일정. 출처: 유튜브

AoT 시즌 4 파트 2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작년인 2022년 4월에 공개되기 전에 진격의 거인 세 번째 시즌이 2023년에 방영된다는 알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발표 8개월 후, 이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예고편이 막 등장했습니다.

앞서 진격의 거인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MAPPA는 진격의 거인 S4 파트 3의 파이널 시즌 상영을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업량이 너무 많아 마파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작업이라 사전에 제작위원회와 협의를 거쳐 2부작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1편의 개봉일은 2023년 3월 3일로 발표되었지만 2편의 방송은 2023년에 방영될 것이라는 점 외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시놉시스 Attack on Titan 시즌 4 파트 3

AOT

이번 시즌, AoT는 Eren이 수행할 소란의 연속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한편, 말리부대와 조사병단은 에렌의 행동을 저지하려 한다.

그 외에도 지크가 에렌을 저지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할지, 아니면 마음을 바꿔 에렌의 곁으로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렇게 되면 끔찍한 갈등과 긴장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세 번째 파트가 진행 중인 모든 시리즈 중 가장 감성적인 시리즈가 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중에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를 막는 Mikasa와 Armin의 행동을 기대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전 시즌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리바이 선장의 운명에 대해서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만화를 읽은 분들은 이 서사시적인 마지막 규칙의 시각화가 어떻게 될지 여전히 궁금할 것입니다.

타이탄 공격의 간략한 역사

The Attack on Titan 만화는 Hajime Isayama가 2009년에 처음 썼습니다. 그 이후로 AoT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만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 만화는 전 세계적으로 1억 권 이상의 인쇄본이 판매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각색은 2013년에 시작되었고 두 번째 시즌은 4년 후인 2017년에 나왔습니다. 전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현재 총 87개의 에피소드입니다.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Part 3 Final Arc의 첫 번째 부분이 3월 3일 일본에서 첫 방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는 5가지 팁

다른 최신 게임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한 충전 게임을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