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야 할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많은 인챈트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종종 간과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어떤 마인크래프트 마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마법부여는 이 게임의 중요한 부분으로, 플레이어가 장비를 보다 유익한 효과로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깨지지 않거나 날카로움과 같은 일부 마법은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인챈트가 있는 장비는 더 효과적이며 자주 수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유용하지만 종종 간과되는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많은 마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과소 평가되었지만 더 많이 사용해야 하는 5개의 Minecraft Enchantments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목록

아래는 게임을 하는 동안 사용해야 하는 마법 목록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당신을 정말로 돕고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바다의 행운

마인크래프트 마법
Minecraft Enchanment로 바다의 행운

바다의 행운은 낚시를 할 때 운을 높여주는 낚시 부적입니다. 이것은 보물을 잡을 확률을 높이고 쓰레기를 잡을 확률을 레벨당 약 2%씩 줄입니다. 또한 물고기를 잡을 확률도 레벨당 약 0.15%씩 감소합니다.

전반적으로 낚시는 건설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으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쉽고 안전한 활동 중 하나입니다. 마법에 걸린 책에서 이름표, 심지어 안장에 이르기까지 Luck of the Sea와 함께 낚시를 하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넉백

마인크래프트 마법
Minecraft Enchanment로 넉백

플레이어, 몹, 대부분의 투사체 또는 폭발로부터 피해를 입으면 플레이어와 몹 모두 밀쳐집니다. 방향 감각 상실과 그로 인한 통제력 상실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절벽이나 용암 속으로 던져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둘 다 잠재적으로 치명적입니다.

넉백 매력 이것을 강화하십시오. 넉백은 기본 넉백 거리를 곱합니다. 넉백 I은 정상적인 105% 증가를 가지며 스프린트 및 넉백 II는 이 값이 190% 증가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마법 부여를 레벨 2로 만들어야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멀티샷

마인크래프트 마법
Minecraft Enchanment로 멀티샷

Multishot은 하나의 비용으로 세 개의 화살이나 폭죽 로켓을 발사할 수 있는 석궁의 부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쉽고 손상이 일반적으로 더 높기 때문에 석궁보다 활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석궁은 활이 할 수 없는 많은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멀티샷 마법은 그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는 여러 대상에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에 세 배의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Bedrock 에디션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Java Edition 2022의 5가지 최고의 기능

발사체 보호

마인크래프트 마법
Minecraft Enchanment로 발사체 보호

밖의 매력 보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발사체 보호를 과소 평가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소스에 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바닐라 보호 부적만 사용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받는 대부분의 피해는 장거리 소스에서 발생하지만 근접 공격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이동하여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rojectile Protection을 활성화하는 것이 실제로 대부분의 대안보다 더 유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낙하 또는 화재 피해와 같은 것은 물약을 사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강타

마인크래프트 마법
Minecraft Enchanment로 스마이트

Smite는 다음에 적용되는 인챈트입니다. 검이나 도끼는 언데드 몹에게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는 추가 무기를 휴대해야 하지만 Smite는 Sharpness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언데드에 대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앵무새를 찾고 길들이는 방법

언데드는 Minecraft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몹 유형입니다. 스켈레톤에서 좀비, 심지어 위더에 이르기까지 이 마법이 유용한 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마법을 무시하고 날카로움을 주입한 후 검을 쳐다보는 것을 멈췄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