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Hunted 2022년 8월

Apex Legends는 2022년 8월 최신 업데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이름은 Hunted이며, 게임 플레이를 극대화하고 Apex Legends 플레이어에게 최신 기능을 제공하는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EA가 제공할 내용이 궁금한 Viciger를 위해 아래에서 Apex Legends 업데이트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세상의 끝 Apex 레전드 시즌 13 최고의 장소 5곳

Apex 레전드 업데이트: 헌티드

신규 캐릭터, 밴티지

Apex 레전드 업데이트 밴티지
Apex Legends의 최신 캐릭터 Vantage. 출처: YouTube/Apex 레전드

Vantage는 이번 Hunted 업데이트에서 출시될 신규 캐릭터입니다.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Vantage에는 고유한 고유성이 있습니다. 그의 전술 능력은 Echo Relocation이라고합니다. Vantage는 능력을 활성화하여 Echo라는 박쥐 동료를 배치하고 Echo를 향해 발사할 수 있습니다.

Vantage의 패시브 능력은 독특한 능력입니다. Vantage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Spotter's Lens라는 패시브 능력 덕분에 조준 조준 또는 오른쪽 클릭을 사용할 때 총알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Vantage에는 Sniper's Mark라는 얼티밋 능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맞춤형 저격용 라이플을 사용하여 적을 표시하고 자신과 팀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희귀한 Bangalore Apex 스킨 5개

맵 업데이트 킹스 캐년

Apex 레전드 업데이트 King's Canyon
최신 업데이트는 King's Canyon의 Skull Town을 변경합니다. 출처: EA

Apex Legends의 첫 번째 맵인 King's Canyon에 대한 많은 변경 사항. 에 따르면 마이클 섀넌 시니어 레벨 디자이너로서 King's Canyon은 충실한 Apex Legends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따라 변경될 것입니다.

먼저 Skull Town이 변경됩니다. Skull Town 아래의 바다는 전투를 위해 넓은 땅으로 대체됩니다. 또한 The Cage도 변경 사항을 받았고 위치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더 개방됩니다.

시장도 변경되었으며, 특히 King's Canyon 지도에서 팀 로테이션이 변경되었습니다. Market과 River Center를 연결하는 동굴이 더 넓어 보일 것입니다.

지도와는 별도로 EA는 전리품도 수정하여 King's Canyon 지도에서 전리품이 적게 표시되도록 할 것입니다. 따라서 EA는 개량 King 's Canyon에서 플레이 할 때 약탈에 중요합니다.

다른 업데이트 및 패치와 마찬가지로 EA는 물론 많은 버그와 King's Canyon의 Apex Legends 플레이어가 상당히 나쁜 것으로 간주한 최종 원 회전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읽기: EA Apex Legend 2022 게임 플레이 팁

증가된 레벨 캡

Apex 레전드 업데이트 밴티지
Echo Bat Companion과 함께하는 새로운 캐릭터 밴티지. 출처: YouTube/Apex 레전드

Hunted 업데이트 전에 Apex Legends 플레이어는 Apex Legends 게임에서 최고 레벨인 레벨 500에 도달합니다. 많은 베테랑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가 이 레벨에 도달했기 때문에 EA는 레벨 제한을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에 따르면 에이펙스 레전드 개발자 열린 패널을 들고 있을 때 플레이어는 레벨 500 이상을 터치하면 레벨 1부터 반복합니다. 이 반복은 세 번 수행할 수 있으므로 레벨 캡이 2,000으로 증가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최대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위해 345개의 Apex 팩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레벨 업 보너스로 가질 수 있는 총 Apex 팩은 544개의 Apex 팩입니다.

헌티드 배틀 패스

Apex 레전드 업데이트 배틀 패스
Apex Legends 게임에서 Hunted Battle Pass를 미리 봅니다. 출처: VCGamers

다른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EA는 Hunted Battle Pass를 제공합니다. 이 배틀 패스에 등장할 스킨 중 하나는 위에 표시된 Wraith, Caustic, Triple Take 및 Wingman의 전설 스킨입니다.

그 외에도 Vantage, Bangalore 및 Horiz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사시 스킨도 있습니다. Battle Pass Hunted에서 더 많은 상품을 보려면 Vicigers는 YouTube 채널에서 공식 예고편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따라서 에이펙스 레전드 업데이트에 관한 논의: 이번 8월에 사냥했습니다. 다음에서만 Apex 코인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