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5가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Android는 훌륭한 게임 보호기입니다. 퍼즐 게임부터 스포츠 게임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게임을 Androi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이는 2022년의 또 다른 바이럴 트렌드입니다.

제공하는 게임 모드도 다릅니다. 과거에는 휴대폰으로만 게임을 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 온라인 게임은 실제로 유행하는 Android 게임입니다. 온라인 게임 이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게임에서 점수를 비교하거나 상대 팀과 대면하거나 여러 플레이어와 동시에 대면할 수 있습니다.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그래서 이번에는 지금 당장 플레이해볼 수 있는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전략 게임에서 시뮬레이션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제공합니다. 

모던 컴뱃 5

모던 오브 컴뱃
모던 오브 컴뱃

모던 컴뱃 5 안드로이드에서 재미있는 전쟁 게임을 제공하는 FPS 게임입니다. 당신은 분쟁 지역에서 복무하는 군인 피닉스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특히 이야기 형태로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첫째, 당신은 일본의 사원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테러 공격으로부터 민간인을 구하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쏘고 걷는 방법을 포함하여 게임 관리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연습 과제가 있을 것입니다.

조작 방식은 다른 게임의 조이스틱과 동일합니다. 우리에게 게임은 재미있지만 지루하지 않습니다. 또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게임 쇼가 훌륭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현대 전함

현대 전함
현대 전함

Modern Warship은 2022년 트렌드인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바다 한가운데에서 싸우는 놀라운 감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선박과 무기로 싸울 수 있습니다.

군함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는 다른 차량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헬리콥터입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다른 친구와 함께 이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다운로드 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 2022

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Mobile Legends: Bang Bang과 유사한 게임입니다. 챔피언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여 적, 타워 및 연결을 중지합니다. 게임에서도 팀에 합류하여 적을 무찌르고 전쟁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비주얼 및 컨트롤 측면에서 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Mobile Legends와 비슷합니다. 컨트롤을 사용하여 특수 동작을 수행하고 챔피언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을 시작할 때 먼저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정말로 싸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중저가 휴대폰에서 이 게임을 테스트해 보았고, 그 결과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되었습니다.

참고로 리그 오브 레전드: 리프트 파트의 용량은 약 4.5GB입니다. 플레이하려면 보안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비틀거리는 녀석들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Stumble Guys
게임 플레이 Stumble Guys. 출처: APK 순수

PC에 Fall Guys가 있다면 Android에서 Stumble Guys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Fall Guys와 비슷합니다. Pivot Rush, Super Slide 또는 Fall Tiles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달리거나 점프하여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물론, 당신은 혼자 플레이하지 않을 것이며, 많은 다른 플레이어들이 첫 번째 라운드에서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소에서 장애물을 통과하는 데 성공하면 다음 레벨로 이동하여 함께 오는 플레이어와 싸울 것입니다.

게임의 주요 목표는 게임에서 유일한 플레이어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두 번째 라운드에서 실패하더라도 트로피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컨트롤에 대해 말하자면, 이 게임은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버튼에 의존합니다. 오른쪽에는 점프 버튼이 있고 왼쪽에는 방향 버튼이 있습니다. Guys Stumble은 플레이하기 쉽고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피곤할 때 놀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원신 임팩트

최강 dps 원신 임팩트 최강 dps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예고편을 보셨나요? 아마도 당신은 푸른 잔디와 넓은 지역으로 가득한 게임의 분위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아쉽게도 확인해보니 해당 게임은 PC나 안드로이드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같은 분위기를 갖고 싶은 분들은 원신 임팩트를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일부 유사성 때문에 Genshin의 영향력이 의도적으로 TLOU를 따른다고 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새로운!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모음입니다.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