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로드 버스 시뮬레이터 지도 모드 다운로드

이번에는 모드맵을 리뷰하겠습니다. 버스 시뮬레이터 극단적인 길. 이 맵 모드는 특이한 경로에서 플레이하려는 BUSSID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더 이상 부드러운 포장 도로를 걷는 것이 아니라 극한 지형의 다양한 새로운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 맵이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능,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이러한 극단적인 경로를 정복하기 위한 중요한 팁에 대해 자세히 논의해 보겠습니다.

철저한 준비와 도전에 대한 열정으로 지금과는 다르고 확실히 더 흥미진진한 드라이빙 감각을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Bussid Mod 설치 방법은 쉽습니다!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모드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출처: 유튜브.

Extreme Road Bussid Map Mod는 극한 지형에 새로운 경로를 추가하는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BUSSID)을 수정한 것입니다.

이러한 경로는 일반적으로 BUSSID 공식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더욱 도전적이고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징

  • 극한의 지형을 갖춘 다양한 새로운 경로: 운전 기술을 테스트할 움푹 들어간 곳, 진흙탕, 언덕이 많고 구불구불한 도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실적이고 상세한 그래픽: 이 지도 모드는 일반적으로 공식 BUSSID 버전에 비해 더 사실적이고 상세한 그래픽을 제공하므로 실제로 해당 위치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 도전적이고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게임플레이: 극한 지형에서 버스를 운전하려면 높은 집중력과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미끄러지거나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운전 기술을 테스트하려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BUSSID의 쉬운 경로가 지루하다고 느끼신다면 이 모드 맵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지도는 BUSSID에서 더욱 도전적이고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운전 감각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지금 이 모드 맵을 다운로드하고 그 짜릿함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게임 버스 시뮬레이터 PC 2023

모드 다운로드 링크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출처 : 틱톡.

움푹 들어간 곳, 진흙탕, 언덕이 많고 구불구불한 도로와 같은 극한 지형에서 다양한 새로운 경로를 얻으세요.

이러한 장애물을 통과하여 버스를 운전하는 스릴 넘치는 느낌을 느끼고 숙련된 운전자로서의 기술을 테스트해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BUSSID 진흙길 모드 맵을 다운로드하고 잊지 못할 모험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Basuri BUSSID Telolet Horn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익스트림 로드맵 플레이 팁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익스트림 로드 Bussid 지도. 출처: Gameitu.

이 극한 지형을 정복하려면 전략과 운전 기술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세요

귀하가 선택하는 차량은 극한 지형에서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지상고가 높고, 서스펜션이 튼튼하며, 도로 지형에 적합한 타이어를 갖춘 차량을 선택하세요.

장애물을 통과할 때 주의하세요

Extreme Road Map의 극한 지형은 구멍, 바위, 가파른 경사와 같은 장애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방의 도로 상황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장애물을 통과할 때는 속도를 줄이십시오. 급제동은 차량이 미끄러질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브레이크를 조심스럽게 사용하세요

극한 지형에서는 브레이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브레이크는 부드럽게 사용하고 급제동은 피하십시오. 가파른 경사면에서 차량의 속도를 늦추려면 엔진 브레이크를 사용하십시오.

Extreme Road Map에서 극한의 지형을 정복하려면 인내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실패하더라도 쉽게 좌절하지 마세요. 계속 연습하고 도전을 즐겨보세요.

이 익스트림 로드맵 모드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정복되기를 기다리는 다른 극단적인 경로도 분명히 있습니다.

댓글란에서 극한의 길을 정복한 경험을 공유하고 친구들에게도 도전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신 BUSSID 맵 10개, 더욱 흥미진진!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오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