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렵은 불법?! 설명을 확인하세요!

밀렵은 특히 최근 e스포츠에서 상당히 많이 사용되는 용어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Esports 뉴스의 충실한 추종자인 Vicigers는 작년에 널리 논의된 뉴스를 들었을 것입니다.

많이 계략 다음과 같은 e스포츠에서 경쟁하는 발로란트, 배그, 프리파이어, 모바일 레전드 다양한 밀렵 사례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두 팀이 NXL 팀을 상대로 밀렵을 벌였다는 BOOM Esports와 Bigetron 간의 밀렵 사건이 뜨겁게 거론됐다.

실제로 이 밀렵 사건은 법정에 제기되었으며 Esports 팀을 특별히 감독하는 로펌 중 하나인 K-Case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특히 e스포츠에서 밀렵이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번에는 VCGamers가 특히 Vicigers를 위해 E스포츠 영역에서 밀렵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밀렵 용어

밀렵은 e스포츠다
발로란트

밀렵은 영어에서 가져온 단어입니다. 밀렵은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밀렵을 의미합니다.

밀렵은 일반적으로 토지 사용권과 관련된 야생 동물의 불법 사냥 또는 포획으로 정의됩니다.

밀렵은 한때 가난한 농부들이 생계를 유지하고 구하기 어려워 부족한 식량을 보충하기 위해 행해졌습니다.

밀렵 자체는 이제 불법이며 귀족과 영토 통치자의 사냥권에 대해 규제됩니다.

밀렵은 1980년대부터 야생 식물 종의 불법 포획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밀렵은 가축의 발을 손상시켜 생산적인 토지의 이용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행위, 유거수 증가로 인한 수질 오염, 가축 복지 문제에 의한 토양이나 풀의 손실에 대한 용어로도 사용 및 적용됩니다.

농장에서 밀렵은 밀렵이 아닌 절도로 분류되는 가축 강도와 같이 가축을 훔치는 일에도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알아야 할 15가지 e스포츠 용어를 소개합니다.

e스포츠의 밀렵

PUBG 팀 밀렵
배그

앞서 밀렵의 의미에 대해 논의한 후 e스포츠에서 밀렵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밀렵이 법정에 회부될 정도로 심각한 문제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Vicigers, Esports에서 Poaching은 앞에서 설명한 Poaching의 의미와 실제로 비슷한 의미를 가진 용어입니다.

그러나 특히 Esports의 경우 Poaching의 주요 대상은 플레이어입니다. 

따라서 e스포츠에서 밀렵은 불법적으로 다른 팀의 선수를 모집하거나 다른 팀에 합류하도록 초대하는 행위입니다.

스포츠 또는 e스포츠 팀에 선수를 모집하는 것은 실제로 불법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한 팀에서 다른 팀으로 이동하는 축구 선수 수를 확인하는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이 모집이 밀렵으로 간주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밀렵은 주로 신입 선수나 소속팀과 아직 계약을 맺지 않은 선수를 대상으로 이뤄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선수들이 여전히 기여하고 있는 곳을 경영진이 알지 못한 채 팀 매니저 또는 다른 팀의 당사자들이 팀 선수들에게 접근했기 때문에 악화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의 약속과 계약을 위반하여 플레이어가 불법적인 일을 하는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 e스포츠 팀 팀에 대한 헌신에 관한 서명된 계약서가 있어야 합니다.

계약 기간이 끝날 때까지 선수들에게 꼭 해줘야 할 의무가 있고, 이 선수들에게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플레이어가 팀을 위해 플레이한 날짜 또는 시간과 해당 팀을 대표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선수가 계약이 완료되기 전에 다른 팀과 계약을 맺는다면 당연히 선수는 기존 계약을 위반하게 된다. 

따라서 밀렵은 불법으로 간주되는 활동입니다.

이것은 물론 남겨진 팀에게 해 롭습니다. 물론 밀렵을 행한 선수와 팀 모두 계약 위반으로 범죄를 저질렀고 법 위반에 해당할 수 있다.

e스포츠에서 밀렵을 하는 이유

BOOM e스포츠 밀렵 사건
이전 BOOM Esports 로고(출처: ligagame.tv)

밀렵은 실제로 팀의 전술과 관리에 따라 다양한 목표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이행하려면 명단에 또는 다음 게임의 플레이어 목록.

영입되거나 밀렵된 선수는 일반적으로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팀의 결함을 채울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Esports 팀이 이러한 위치를 채울 잠재력이 있는 플레이어를 요구하는 새로운 전략을 설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선수 모집은 쉬운 일이 아니며 물론 그 과정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압력이 있다 마감 시간 또는 플레이어를 확보하기 위한 기한 때문에 여러 E스포츠 팀이 밀렵을 합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영역의 밀렵 사례 사례

밀렵은 NXL 팀의 사례입니다.
밀렵 사건 NXL 팀

실제로 인도네시아 e스포츠계에는 밀렵 사건에 대한 루머가 꽤 많다.

Vicigers는 밀렵 사건에 연루된 훌륭한 선수가 적어도 한 두 명 정도는 들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이름을 많이 들어봤을 대형 e스포츠 팀과 관련된 많은 밀렵 사례가 있습니다. 

꽤 바빴던 사건은 BOOM Esports와 Bigetron vs NXL의 사건이었습니다.

이 사건은 Valorant 선수들 사이에서 꽤 뜨겁습니다. 작년 NXL.

NXL은 팀의 Valorant 선수 부분을 위해 NX 선수에 대한 밀렵으로 간주되는 행동에 대해 BOOM과 Bigetron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BOOM과 Bigetron은 다시 NXL을 고소했습니다. 그 이유는 NXL이 BOOM과 Bigetron의 Discord 스크린샷 형식으로 포함했다는 증거입니다.

채널 불화 팀은 사적인 문제로 간주되며 NXL이 얻을 수 있는 이유는 큰 문제입니다. 스크린샷 그만큼.

계약 종료를 앞둔 NXL 선수 3명은 시련 BOOM Esports 및 Bigetron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