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도리 유지에 관한 7가지 흥미로운 사실

이타도리 유지가 이 시리즈의 주인공이다. 일본 만화 영화 그리고 만화 주짓수 카이센. 남다른 체력과 따뜻한 마음을 지닌 고등학생이다.

악령으로부터 세상을 지키는 것이 사명인 저주의 마법사이기도 하다.

이 기사에서 Vicigers는 Yuji Itadori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알아낼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그가 복잡한 캐릭터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자, 시작해 볼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의 Toge Inumaki에 관한 5가지 가장 서사적인 사실과 순간!

이타도리 유지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다음은 이타도리 유지에 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주술 카이센.

남다른 체격을 갖고 있다

유지 이타도리
남다른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스포츠키다

이 캐릭터는 다른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도 남다른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릴 수 있고 놀라운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꾸준한 운동을 통해 이런 체력을 얻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규칙적인 운동을 해왔다. 그는 종종 식료품점에서 아버지를 도와 무거운 물건을 들어야 했습니다. 그는 또한 친구들과 자주 스포츠를 즐깁니다.

그는 또한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려운 난관에 직면하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강인한 정신력은 체력에도 한몫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의 Toge Inumaki에 관한 5가지 가장 서사적인 사실과 순간!

스포츠 클럽에 관심이 없음

유지 이타도리
이타도리 유지. 출처: 유튜브.

그는 스포츠에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만화를 읽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스포츠 클럽은 대개 지켜야 할 훈련시간, 단정한 외모 등 엄격한 규칙을 갖고 있다. 그는 이런 엄격한 규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남다른 체격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포츠가 자신의 열정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오컬트 연구 클럽에 가입하세요

유지 이타도리
이타도리 유지. 출처: 유튜브.

이타도리 유지는 저주에 걸린 친구들을 돕고 싶어서 학교의 오컬트 연구부에 가입합니다. 그는 또한 저주와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는 저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저주가 무엇인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는 저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자신과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두 번 죽었습니다

유지 이타도리
이타도리 유지. 출처: 유튜브.

유지는 일생 동안 두 번 죽었습니다. 첫째, 저주의 왕 스쿠나에게 먹혀 죽었습니다. 둘째, 그는 사람을 물건으로 바꾸는 능력을 가진 저주받은 영혼 마히토와 싸우다가 죽었습니다.

유지의 두 번의 죽음은 그가 강하고 터프한 캐릭터임을 보여준다. 그는 죽음의 문턱에 섰을 때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후시구로 토지(Toji Fushiguro Jujutsu Kaisen) 당신이 알아야 할 사실

자신만의 저주 기술을 익히다

자신만의 저주 기술을 익히다
자신만의 저주 기술을 익히세요. 출처: 스포츠키다

유지는 블랙 플래시라는 저주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그는 친구들, 특히 고조 사토루와 후시구로 메구미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토루는 유지에게 저주 기술을 가르치고, 메구미는 유지가 저주 기술을 개발하도록 돕습니다.

유지는 무엇이든 흉내내는 걸 좋아해요

유지는 무엇이든 흉내내는 걸 좋아해요
유지는 무엇이든 흉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출처: 덱세르토

유술 마법사로서의 삶이 매우 어렵더라도 유지에게는 여전히 즐거운 시간이 있습니다.
유지가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영화를 보고 무엇이든 흉내내는 것입니다. 대단한 점은 그가 이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준페이와 그의 어머니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할 때 유지는 캐스트 어웨이에서 톰 행크스를 흉내냈습니다.

유지는 모두가 품위 있는 죽음을 맞이하길 바란다

유지 이타도리
유지는 모두가 품위 있는 죽음을 맞이하길 바란다. 출처: 스포츠키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지는 매우 공감하게 되었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을 위해 죽을 준비가 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모든 사람의 적절한 죽음에 대한 집착이 크다. 심지어 최후의 수단이 아닌 이상 죽이지는 않을 것이다.

이타도리 유지에 관한 이러한 흥미로운 사실은 그가 독특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남다른 체력과 친절한 마음, 그리고 세상을 지키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 올 Jujutsu Kaisen 캐릭터의 누출

가장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디지털 상품을 구독하거나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