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3를 플레이하기 전에 도전의 유형을 인식하세요!

저스트 코즈 3 (1)

액션 어드벤처 게임 팬이라면 Just Cause 3라는 게임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물론 이 게임은 매우 흥미로운데, 2015년에 출시된 게임이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아시다시피.

더 흥미롭게도 다양한 매우 독특한 지리로 취급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게임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 들어봐, 알았어!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의 4가지 인도네시아 요소 Just Cause 2, Make You Proud!

저스트 코즈 3

저스트 코즈 3 (2)
Rico Rodriguez (출처: Square Enix)

8년 전인 2015년 12월 1일에 Avalance Studios에서 개발하고 Square Enix Europe에서 퍼블리싱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Just Cause(2006), Just Cause 2(2010), Just Cause 3(2015) 및 Just Cause 4(2018)의 4개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러나 네 번째 시리즈부터는 다만 원인 PlayStation 4, Windows 및 Xbox One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Just Cause 3에서 플레이어는 Rico Rodriguez라는 주인공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고향인 작은 메디치 섬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나이 Medici는 Sebastiano Di Ravello가 관리합니다. 바바리움이라는 광물에서 나오는 에너지로 메디치를 마스터하고 정복하려는 야망을 품고 있다.

이 사건을 계기로 리코 로드리게스는 자신이 계획한 전략으로 세바스티아노 디 라벨로로부터 권력을 장악할 계획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4 가장 인기있는 Poki 게임, 가장 좋아하는 Subway Surfers!

챌린지 유형

저스트 코즈 3 (3)
전략에 관한 Rico Rodriguez(출처: Reddit)

Just Cause 3에는 플레이어가 통과해야 하는 8가지 챌린지가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도전이 있습니다.

에어 레이스 챌린지

Just Cause 3의 "에어 레이스" 챌린지는 비행기와 헬리콥터를 확인하기 위한 레이싱 포스트입니다.

Nitrous Gear Mod가 열린 경우 플레이어는 그곳에서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향상된 기능을 갖춘 새 차량을 얻기 위해 레이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충돌 폭탄

Just Cause 3의 "Crush Bomb" 챌린지에서 플레이어는 바이에른 폭탄이 장착된 차량을 타고 목적지까지 이동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차량에 탑승하면 점수를 조금씩 잃습니다. 비행하면 점수가 추가됩니다.

이러한 차량에는 특정 속도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유지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매우 빨리 마모됩니다.

목적지로 향할 때 플레이어도 저장하고 충전해야 거대한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파괴의 광란

플레이어는 Just Cause 3의 "Destruction Frenzy" 챌린지에서 매우 제한된 시간 동안 군사 자산을 파괴해야 합니다. 이 도전을 통과하는 목적은 Destruction Mods를 여는 것입니다.

육상 경기

Just Cause 3의 "Land Race" 챌린지는 지상 차량의 체크포인트로, 여기에서 지상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챌린지에서는 Land Vehicle Mods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스크랩야드 스크램블

여기서 플레이어는 마그넷을 이용하여 차량에 설치된 캐시를 수집하여 전송해야 합니다.

"Scrapyard Scramble"에서는 Just Cause 3의 이 챌린지에서 얻을 수 있는 테더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바다 경주

이름은 바다에 있으며 물론 플레이어는 포스트에서 검사해야 하는 보트를 운전해야 합니다. Just Cause 3의 이 챌린지에서는 Sea Vehicle Mods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슈팅갤러리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사격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무기 훈련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물론 슈팅 갤러리 챌린지에서는 무기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더 멋진 점은 여기에 있는 무기가 자동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 그곳에서 제공되는 무기는 챌린지가 끝나면 사라집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전에 사용했던 무기를 잃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윙슈트 코스

"윙슈트 코스" 챌린지에서 플레이어는 코스를 완료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 포인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헬리콥터에 탑승해야 하며 경로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경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배열됩니다.

그리고 Just Cause 3의 "Wingsuit Course" 챌린지에서 플레이어는 순회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보다 더 큰 오픈 월드가 있는 상위 5개 게임

Just Cause 3를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챌린지입니다. 어떤 챌린지가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이 게임은 Steam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른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