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카니발 이벤트: 많은 특별 경품을 받으세요!

카니발 아케이드

행사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기념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5번째(MLBB) 이벤트가 열립니다. 아케이드 카니발 2021년 9월 27일부터 2021년 10월 15일까지입니다.

Road to Mythic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흥분과 긴장감이 플레이어의 기분을 감쌀 것입니다. Moonton에서 제공하는 다른 모드에서 휴식을 취하고 플레이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푸시 랭크 포화의 측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케이드 모드.

아케이드 모드 2단계로 오픈되며, 1단계에서는 아케이드 모드가 오픈됩니다. 신체 상해 (2021년 9월 27일), 말다툼 (2021년 10월 1일) 및 타워 디펜스 (2021년 10월 3일).

그중에서 열리는 아케이드 모드의 두 번째 단계에서 그림자 싸움 (2021년 10월 5일), 활착 (2021년 10월 7일), 거울 (2021년 10월 9일), 라바페 (2021년 10월 11일). 

에서 열리는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카니발 아케이드 나중에? 아래에서 각 모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이헴 모드

이 모드는 다음에서 잠금 해제되는 모드입니다. 카니발 아케이드 어제 2021년 9월 27일에 개장했습니다. 이 대혼란 모드는 영웅을 압도적인 기술, 영웅은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적을 학살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난투 모드

싸움-모바일-전설

열리는 모든 모드에서 카니발 아케이드 이 경우 각 플레이어는 Moonton에서 무작위로 제공하는 2개의 영웅을 기반으로 영웅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포메이션으로 상대의 기지를 무너뜨리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폴더 1 차선 그리고 2 외부 포탑.

타워 디펜스 또는 체스 TD 모드

체스-td

모든 모드에서 열립니다. 카니발 아케이드 다른 이름의 Chess-TD, 게임은 게임과 유사합니다. 풍선 타워 디펜스.

이 모드에서 타워를 짓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멈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크립 미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지키고 공격하는 영웅의 의무 크립 지나갈 것입니다. 10월 3일에 이 모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브롤 모드

그 모드는 하나의 드롭 아웃입니다 카니발 아케이드 이것은 일반적으로 난투 모드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이 모드가 두 가지 모드, 즉 모드의 조합 모드라는 점에서 구별됩니다. 거울 패션 말다툼.

이 모드의 분명한 차이점은 같은 영웅을 통해 결정된 팀에서 플레이한다는 것입니다. 투표. 10월 5일에 이 모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모드: 넥서스

이 서바이벌 모드에서 사막을 테마로 한 맵을 들고 플레이어는 '베아트릭스'가 되어 생존에 집중합니다.

총 플레이어는 100명의 플레이어에 도달할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2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몬스터나 관을 찾아 다양한 전쟁 장비를 모아야 한다.

미러 모드

망할 모드 카니발 아케이드 이것은 MLBB의 다른 모드와 약간 다릅니다. 일반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이 모드에서 다른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동일한 영웅을 사용합니다. 패션에 늦지 마세요 거울 이것은 10월 9일입니다.

약탈 모드

이 모드는 각 팀이 5개의 다른 역할로 구성되어 남옥. 매치업 후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선택된 5명의 영웅 중 1명의 영웅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모드의 승자는 가장 빨리 얻은 팀입니다. 남옥 일정 금액으로. 

이 모드에는 파괴해야 하는 라닌이나 포탑이 없으며 제거 및 전리품만 있습니다. 남옥. 10월 11일에 이 모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아케이드 페스티벌 참가 방법

카니발 아케이드

다음을 포함하여 아케이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 MLBB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2. 들어가다 아케이드 모드 
  3. 지정된 날짜에 따라 아케이드 모드 선택 (아직 안하신 분들은 먼저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4. 아케이드 모드로 플레이 
  5. 플레이 후 아케이드 상자 받기

우리가 얻은 아케이드 상자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과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유선신의 스킨을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흥미롭죠? 어서,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로그인 당신의 MLBB 계정에 접속하여 획득하기로 결정된 모드에서 플레이를 시도하십시오. 아케이드 박스 그리고 항목 뿐만 아니라 영구 스킨, 기간 한정 서둘러! MLBB 이벤트에 대한 다른 업데이트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 공식 @mobilelegendsid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 Week 7에서 Aura High의 새로운 META 믹스를 시청하세요!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