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라마단 무료 화재 이벤트: 스킨 펫 팔콘과 에메랄드 바셔

FF 라마단 이벤트

이벤트에서 프리파이어 라마단 2022에는 다양한 종류의 흥미롭고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꽤 멋진 외모를 가진 스킨 펫 팔콘과 스킨 에메랄드 배셔입니다. 받는 방법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Garena는 4월 18일 자체에서 Free Fire 내에서 시작하는 많은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Free Fire 라마단 이벤트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수 많은 공짜를 받기 위해 앞으로 며칠 동안 참여할 수 있는 광범위한 활동 목록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팬들은 몇 주 전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개발사는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였습니다. 첫 번째 전투 일정이 이를 따르고 이제 그들은 Free Fire 라마단 이벤트의 긴 목록을 시작했습니다.

최신 이벤트 "라마단 2022"가 오늘, 즉 2022년 4월 18일 게임에 도입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이벤트에서 2022년 5월 8일까지 모든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merald Basher 스킨은 주말 미션 I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AK47 에메랄드 파워와 블루밍 팔코 스킨을 얻는 방법

AK47 Emerald Power와 Blooming Falco는 모두 Free Fire에서 별도의 이벤트로 제공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정확한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 AK47 에메랄드 파워

라마단 토큰을 모으는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러나 AK47 Emerald Power가 포함된 프리미엄 교환 상점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으며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참석하는 교환에 대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라마단 토큰 50개를 AK47 에메랄드 파워로 교환
  • 라마단 토큰 10개를 웨폰 로얄 바우처 1개로 교환 (유효기간: 5월 31일)
  • 라마단 토큰 10개를 에그 헌터 무기 전리품 상자로 교환하세요
  • 라마단 토큰 10개를 히스테리 무기 전리품 상자로 교환하세요 
  • 라마단 토큰 5개를 범용 조각 200개로 교환 
  • 라마단 토큰 5개를 골드 로얄 바우처로 교환하세요

이벤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플레이어가 상품을 받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 Fire를 열고 달력 아이콘을 클릭하여 'Event Free Fire Ramadhan 2022'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2. 그 후 게이머는 '프리미엄 스토어' 옵션을 탭해야 합니다.
  3. 마지막으로 AK47 에메랄드 파워 스킨 옆에 있는 '교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피는 매

라마단 무료 화재 이벤트

Blooming Falco는 로그인 이벤트의 일부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지정된 날짜 사이에 스킨을 무료로 요청하는 것 외에 다른 작업을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환은 기본적으로 2022년 5월 3일에서 5월 5일 사이에 가능하며 교환 방법에 대한 정확한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인 로비 화면에서 라마단 프리파이어 이벤트 아이콘을 탭하세요.
  2. 화면 왼쪽의 '로그인 보상' 옵션을 누르세요.
  3. 결론을 내리려면 '청구' 버튼을 탭하세요.

Emerald Basher 및 AK 스킨을 얻는 방법 

Free Fire에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되면 커뮤니티의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행복합니다. 지속적인 이벤트 흐름은 팬들이 게임에 계속 관심을 갖도록 돕고 많은 특별 상품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Ramadan 이벤트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가 최근 인도 서버를 채우기 시작했으며 이제 사용자는 각자의 미션을 완료하여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Emerald Basher 스킨 및 무기 스킨 AK 팬들의 관심을 끌었던 두 가지 공짜입니다. 그것을 얻기 위한 세부 사항은 아래에 제공됩니다.

에메랄드 바셔

에메랄드 바셔 스킨은 2022년 4월 23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주말 미션 1'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보상과 관련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완료 후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erald Basher 및 기타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파이어 이벤트 라마단:

  • CS 모드에서 Booyah 세 번: Emerald Basher
  • BR 모드에서 상위 3개 획득: 매 사냥꾼 무기 전리품 상자
  • 40분 플레이: 챔피언 복서 무기 전리품 상자
  • 80분 플레이: 챔피언 복서 무기 전리품 상자

이 멋진 스킨을 얻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Garena Free Fire를 연 후 'Event Free Fire Ramadhan 2022'를 방문하십시오.
  2. '주말 미션' 이벤트를 탭하세요.
  3. 에메랄드 바셔 스킨 및 기타 상품 옆에 있는 '수령' 버튼을 누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파라팔 플레임 FF 및 스카 파라다이스를 얻는 방법

AK 스킨

라마단 무료 화재 이벤트
AK47 – 에메랄드 기량

AK 스킨, AK47 – Emerald Prowess는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Premium Exchange Store에서 플레이어에게 배포됩니다. 개인은 기본적으로 50개의 '라마단 토큰'을 모아야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개시된 임무를 통해 이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된 후 게이머는 다음 단계에 따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시작하려면 'Free Fire Ramadhan 2022 Event' 섹션에서 'Premium Store' 이벤트를 누르세요.
  2. 그런 다음 AK47 – Emerald Prowess 무기 스킨 옆에 있는 '교환'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Armory' 섹션을 통해 스킨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는 라마단의 행운의 달을 축하하기 위해 게임 내 라마단 2022 이벤트를 도입했습니다.

이벤트가 풀리기 시작하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상품을 얻기 위해 미션에 참여하고 완료할 수 있습니다. Ramadhan 2022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Emerald Basher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Golden Threat 번들 및 Spirit Unbroken Katana 스킨을 얻는 방법

그것이 Free Fire Ramadhan 2022 이벤트에서 Skin Pet Falcon과 Skin Emerald Basher를 얻는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