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른 신화를 원하십니까? 이 방법으로 최고의 빌드 항목 선택

배틀 스펠 로리타, 로리타 카운터 할리

많은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빌드 아이템의 장단점을 모르시는 분. 게임에서 특정 영웅에 가장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게임을 할 때 최고의 아이템 빌드를 설정하는 자신만의 기술이 있을 때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매치에 참가하려면 더 강해지고 더 많은 매치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빌드 아이템 세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기술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이 기사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한 것입니다! 초보자를 위해 이 게임은 플레이어 탑과 같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순위가 매겨진 다양한 베스트 빌드 아이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빌드를 추천합니다. 

그러나 간접 부문은 확실한 승리를 의미했습니다. 최고의 빌드 아이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선택한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알고 익숙해지고 연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VS AI 또는 클래식 모드를 선택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각 영웅에게 적합한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는 그가 어떤 역할을 마스터했는지 알아야 게임에서 주요 영웅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역할에 따라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얻는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얻는 방법

영웅 지원

최고의 빌드 아이템

첫 번째 지원 아이템은 아이템 로밍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는 마스크라고 부릅니다. 이 아이템은 마스크가 없는 다른 영웅들보다 더 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역할 지원에 가장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영웅 지원 경험을 지연시켜 팀원의 경험 수준이 더 빨라집니다. 

다음은 영웅의 이동 속도에 대한 부츠입니다. 사용하려는 부츠를 선택하려면 적의 체격에 따라야 합니다. 최고의 부츠를 선택할 때 적의 빌드 아이템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이템이 적을 물리치기 위해 사용하는 영웅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적이 마법 피해를 사용하는 경우. 영웅의 방어 수준을 높이려면 마법 저항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부츠 신발을 구입한 후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마스크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속도, 투명화 및 기절을 위해. 그 다음에는 방어구 아이템의 선택이 베스트 픽이므로 영웅이 쉽게 죽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공격 아이템은 플레이어 지원으로도 피해 효과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탱크

최고의 빌드 아이템

탱크 영웅 아이템과 영웅 지원 아이템 사이에는 유사점이 있습니다. 로밍 아이템은 탱크 영웅에게도 중요합니다. 로밍 아이템을 선택한 후에는 전장의 모든 충돌에서 떠다니기 위해 방어에만 집중하십시오.

아이템 설정에서 적의 아이템 세트에 따라. 탱크 영웅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불멸 아이템으로, 게임에서 사망한 영웅을 부활시키는 아이템으로 탱크 영웅에게 또 다른 생존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미캐리

최고의 빌드 아이템

파이터라고 불리는 이 영웅은 레인에서 혼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경우 파이터는 이동 속도를 높이기 위해 부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농사를 짓기 위해 영웅은 차선 정리의 다음 물결을 기다리는 동안 정글 아이템을 얻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Mobile Legends의 정글 지점에서 중립 크립에 대한 피해가 증가하고 농사는 영웅 레벨을 가속화하기 위해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각 아이템의 설명을 확인하여 나만의 테크닉을 만들어 보세요. 각 전투에서 영웅을 방어하기 위한 세미캐리 역할을 위해서는 방어 아이템보다 먼저 데미지 아이템을 쌓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 MLBB 메타에 아직 남아있는 5명의 정글사수 영웅, 당신의 영웅은?

나르다

최고의 빌드 아이템

이 영웅들은 팀이 Mobile Legends에서 그들에게 가장 기대하는 마법사, 명사수, 암살자입니다. 가장 먼저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은 정글 아이템으로, 이 아이템은 게임 내 경험치와 레벨이 더 빨리 오를 수 있도록 즉시 사용됩니다.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이동 속도를 위해 항상 부츠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장비에는 사망 시 부활하고 각 경기에서 영웅을 지원하는 불멸 아이템도 있어야 합니다. 적 영웅에 대한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데미지 아이템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열리지 않는 모바일 레전드를 극복하는 쉬운 4가지 방법, Safe Bro!

게임을 할 때는 역할에 관계없이 사용되는 영웅을 숙달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 중인 영웅에 가장 적합한 빌드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