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Kimmy MLBB 2022 플레이 방법

키미 MLBB 2

게임에서 경쟁할 영웅을 선택할 때 Kimmy MLBB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Kimmy MLBB는 Marksman 역할을 맡은 영웅입니다. MLBB 게임을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적절하게 사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Kimmy MLBB를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추천

게다가 키미 MLBB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잘 활용하면 데미지가 크다는 걸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즉시 Kimmy를 잘 플레이하는 방법을 봅시다.

키미 MLBB 2022 사용법

Kimmy를 사용하고 싶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시도해볼 수 있는 키미 MLBB의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Kimmy MLBB 기술을 이해해야 함

키미 MLBB
키미

이것은 Kimmy를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싸우고 싶을 때 마스터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정말로 이해해야 합니다.

Kimmy의 스킬을 이해하면 게임 중에 스킬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immy의 기술을 알면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Kimmy의 스킬을 알면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어떤 스킬을 먼저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도 더 쉬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상대 영웅의 추격에서 공격하거나 도망칠 최적의 시간을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Kimmy의 기술을 이해하지 못하게하십시오. 패배로 끝날 수 있는 게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치트의 6가지 효과, 사용하지 마세요, 친구들!

그래서 우리는 이미 이 명사수 영웅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이기고 무패가 될 수 있도록 Kimmy의 기술을 정말로 마스터해야 합니다.

게임 중에 상대 영웅과 싸우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게임에서 마주했을 때 공격 거리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사용하는 기술과 일치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Kimmy의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영웅으로부터 탈출하거나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모든 기술을 이해하여 잘 플레이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키미의 스킬을 이해하면 콤보 스킬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콤보를 선택하여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Kimmy의 스킬 1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스킬 2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 가능할 때 Kimmy의 궁극기 스킬을 업그레이드합니다.

키미의 첫 번째 스킬은 데미지를 주는 주 스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처음부터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 ML 충전의 3가지 이점, 모바일 레전드 계정을 보호하세요!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아이템 2022 조립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키미

스킬을 이해하고 나면 이 영웅에게 적합한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키미의 아픈 빌드 아이템 배열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매할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때 착각하지 마십시오.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게임 중에 영웅이 최적의 역할을 수행할 수 없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Kimmya의 기술과 일치하는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십시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키미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 추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한 항목이 영웅에게 유용한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게임에서 상대 영웅에 대한 고통스러운 공격으로 영웅을 매우 무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키미 페인 빌드 아이템 2022

공격 및 방어 시간 결정

키미 MLBB 2

Kimmy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영웅에게 가장 적절한 공격과 방어 시간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너무 무모한 공격으로 상대팀의 골칫거리가 될 수 있는 시간을 잘못 선택하지 않도록 합시다.

또는 반대로, 이길 수 있어야 하는데 상대와 플레이할 때 승률을 가늠할 수 없어 도망치는 경우.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게임 중에 이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려면 반복적으로 Kimmy MLBB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계정을 변경하는 가장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 2가지 방법

최고의 상징과 전투 주문을 선택하십시오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키미 MLBB

그 외에도 Kimmy MLBB를 위한 최고의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게임에서 사용할 때 게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도움이 됩니다. 이 영웅의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사용하면 쉽게 처리하거나 도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이 게임에서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공격을 가하도록 하려면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전투 주문의 경우 새벽의 땅에서 만났을 때 도망치려는 상대를 추격할 때 더 쉽게 스프린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의 10명의 기절 영웅, 상대의 움직임을 죽여라!

또는 전투 주문 정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상대방의 영웅을 쫓거나 추격하는 것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을 때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각 전투 주문의 기능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물론 Kimmy Mobile Legends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