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로밍 탱크 영웅이 되는 방법입니다!

최고의 영웅 탱크 로머

안녕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ML) 했다 업데이트 변화와 함께 계절. 해제하는 것 외에 영웅 방금 변경 계절 또한 변경 게임 플레이. 문튼도 소개 항목 최신 즉 로밍. 그렇다면 적합한 탱크 영웅은 누구입니까? 로머?

당신이 연주를 좋아한다면 모바일 레전드 (ML) 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로밍. 그래서 로밍 보호하는 방법이다 핵심 영웅 또한 유지 공백. 그러나 이렇게 하려면 이미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짓다 꽤 좋습니다.

할 것 로밍 한 가지 방법입니다핵심 영웅 빌드업 당신의 팀. 때문에 이런 식으로 핵심 영웅 당신은 얻을 것이다 우주 농업 그리고 또한 라이닝 좋은 것. 이것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핵심 영웅 너희들은 더 나아질 수있어 빌드 아이템 좋고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 ~을 담당하다 로밍 이것은 불릴 수 있습니다 로머. 로머 길을 닦고 여는 일을 담당한다. 폴더 넓은. 이것은 상대방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대개 로머 영웅 한 곳에만 머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녀와 함께 걸었다. 영웅 위치를 확인하거나 동행할 다른 사람 갱커.

재생하는 동안 모바일 레전드 일반적으로 여러 로머 문제 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려면 빠른 MVSPD가 필요합니다. 파라 로머 이것은 또한 CC 또는 장애가 있는 강력하거나 죽일 수 있는 영웅 상대.

대개 영웅 되는 로머 이것은 탱크 영웅. 탱크 영웅 ~이다 역할 연주할 때 큰 영향을 미치는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비록 영웅 탱크 MVP라는 평가를 받는 경우는 드물지만 영웅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 탱크 할 수 있다-하이퍼 캐리 커버 부딪치지 않도록 손상 상대보다 크다. 그래서 하이퍼 캐리 당신의 팀은 할 수 있습니다 전쟁 배달하다 손상 죽지 않고 상대에게. 왜냐하면 만약 하이퍼 캐리 당신이 죽으면 이것은 큰 손실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팀은 뒤에 남겨질 것입니다 농업 ~에서 하이퍼 캐리 당신의 적이며 이것이 발생하면 기회는 당신이 잃을 것입니다 수준 상대로부터.

주문 영웅 탱크 당신은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구입 로밍 아이템. 로밍 항목 이것은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너희들은 쉽게 로밍. 항목 이것도 개선됩니다 이동 속도 우리.

추가로 추가됩니다 기술 사라지거나 동시에 힘을 증가시킬 수 있는 활성. 항목 이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이퍼코어 당신은 우월하다 수준그와 다른 사람들. 다음은 탱크 영웅 그것은 매우 좋은 로머.

아카이

아카이는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로머 상대방을 잠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카이도 사용법이 어렵지 않으니 사용법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영웅 이것. 그러니 꼭 사용하세요 기술 2 사용하기 전에 기술 1 점프하면 출력됩니다. 충격 상대에게.

쿠프라

영웅 그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기술 가득한 군중 통제. 영웅 이것은 널리 사용됩니다 플레이어. 특히 MPL ID의 경우 시즌 7 왜냐하면 영웅 이것은 매우 강한 CC로 성 가실 수 있습니다. 특히 기술 3 또는 궁극적인-할 수 있는 충격 상대.

티그리알

tigreal-모바일-전설-스킬

영웅 이것은 또한 매우 성가신 기술그것의 전체 CC. 그 외에도 영웅 이것도 귀찮을 수 있습니다 버프 게임 시작 시 상대방이 기술 그냥 2.

그록

바위

영웅 이것은 또한 Tigreal과 동일하여 성 가실 수 있습니다. 버프 게임 시작 시 상대방. 그러나 먼저 레벨 2가 필요하므로 Grock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상대 CC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기 때문에 기술 1 벽 근처.

글루

영웅 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로머 또는 오프 플래너. 기술 그의 3은 안젤라와 비슷하지만 영웅 이것은 상대방을 안으로 유인할 수 있습니다.갱킹 당신의 팀에 의해.

하일로스

영웅 높은 역학을 사용할 필요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이것. 기술 이 2는 짜증나고 줄 수 있습니다. 손상 상대방에게. 특히 기술 1은 매우 귀찮습니다.

이것이 Hylos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탱크 영웅.

아틀라스

영웅 이것은 특정 순간이 필요하지만 실제로 Atlas의 CC는 상대방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뿐 정화하다 관계없이 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궁극기-그의.

또한 읽기: Brawl에서 Hero Natalia를 얻었습니까? 와우, 너무 맛있어요!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