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17번째 최신 에이전트 유출 "Deadeye"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취임식 발로란트 에피소드 3은 무기에서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크게 변경되어 Riot의 가장 인기 있는 전술 FPS를 뒤흔들었습니다. 에피소드 3, 챕터 1에서는 모든 경기를 지배하는 전쟁 기계인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인 KAY/O를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KAY/O가 Killjoy 연구소에서 방금 출시되면서 Riot은 게임의 17번째 최신 Valorant 에이전트가 될 수 있는 것을 놀렸습니다. Valorant의 1주년을 기념하여 Riot은 'Year One Anthem'이라는 제목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애국가는 지난 1년 동안 Valorant가 제공한 모든 것을 보여주지만 팬들은 회고하는 동안 새로운 얼굴을 빠르게 보여주었습니다.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는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인 'Deadeye'인 것 같습니다. 현재 데드아이에 대해 알려진 바는 거의 없지만, 데이터마이너들은 이미 데드아이가 누구이며 궁극적으로 게임에 무엇을 가져올 것인지에 대한 가장 작은 정보까지도 게임 코드를 샅샅이 뒤지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귀하의 편의를 위해 여기까지 모두 정리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출시일과 기능을 포함하여 Deadeye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 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 유출 "Deadeye"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

Valorant Deadeye 출시일

지금까지 최신 Valorant 에이전트 Deadeye의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에피소드 3 1막이 2개월 동안 지속된다면 8월 말에 에피소드 3 2막이 시작되는 데드아이 출시를 볼 수 있습니다..

Valorant Deadeye 트레일러

Deadeye는 아직 특별 출시 예고편이 없지만 Valorant의 'Year One Anthem' 기념 비디오에서 티저되었습니다. 그는 약 3분 22초에 나타나지만, 그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속도를 0.25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Loremaster Valorant 'Cynprel'은 또한 비디오에 등장하는 게임의 17 번째 에이전트의 여러 개념 스케치를 선보였습니다.

명사수 루머 및 유출

새로운 에이전트의 컨셉 아트와 함께 Year One Anthem 노래 티저에서도 소위 'Deadeye'라는 이름이 보였습니다. Valorant dataminer 'floxayyy'는 나중에 'Deadeye'도 게임 코드에 존재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쿠라 발로란트: 새로운 발로란트 스킨 2021년 8월!

용감한 명사수 능력

'Deadeye'와 같은 코드네임과 그렇게 큰 총으로 다음 에이전트가 KAY/O와 같은 이니시에이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라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Deadeye 키트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공식적인 세부 정보는 아직 없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대략적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데드아이가 원거리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에이전트가 될 것이라는 가정하에 상대를 쉽게 이길 수 있는 대구경 무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아마도 그의 궁극의 능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Deadeye'라는 별명에 걸맞게 실제로 가능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의 무기고에 몇 가지 형태의 정찰 도구가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모든 저격수는 감시자가 필요합니다. 드론(Sova)과 카메라(Cypher)가 다른 곳에서 통합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무기에 내장된 일종의 열 화상 기능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눈에 있는 표시에는 어떤 형태의 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격수는 또한 고급 경고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적 요원이 자신의 위치에 너무 가까워지면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는 일부 함정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Year One Anthem Song 컨셉 아트에서 데드아이의 총 측면에 부착된 3개의 캡슐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이것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한 답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eadeye가 마침내 자신의 방향을 찾으면 잘 설계된 이동 키트를 소매에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는 공격자가 탈출하는 동안 일시적으로 혼란을 줄 수 있는 흡연자 기반일 수 있습니다. 'Deadeeye'는 요원이 시야를 가리거나 혼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므로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서명과 연결됩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 것은 물론 추측일 뿐이며 Deadeye의 저격수 테마에서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결국 에이전트의 마지막 장비는 그가 한 위치에 숨어 있지 않은 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Valorant 팀을 구성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