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시즌 20 유출, 지금 확인하세요!

배그엠 시즌20

PUBG Mobile 시즌 20이 곧 시작될 것 같지 않습니다. PUBG Mobile에 떠도는 누수에 따르면, Vicigers님, 최신 시즌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PUBG Mobile은 시즌 19 트래버스 또는 곤충 테마 시즌이 종료되었으며, 이후 최신 시즌 20에서 개발자는 많은 무료 및 프리미엄 경품이 포함된 새로운 Royale Pass를 PUBG Mobile에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PUBG Mobile은 Tesla와의 협업, 새로운 클랜 클래시 모드, Royale Pass 시스템 개편 등과 같은 많은 흥미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버전 1.5 Ignition으로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다음 시즌 PUBG Mobile이 진짜 시즌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새로운 테마뿐만 아니라 PUBG 모바일 시즌 20은 몇 가지 시스템 변경 사항을 채택하여 확실히 더 궁금하게 만들 것이며 곧 출시될 시즌 20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시즌 20 동안 주간 할인 최대 70% 즐기기

배그 모바일 시즌 20

PUBG Mobile은 시즌 20 동안 최대 70%의 주간 할인을 제공합니다. 멋지지 않나요?

이 게임의 한 시즌은 약 2개월 동안 지속되며, 이 두 달 동안 주간 할인 제안은 정확히 2021년 9월 5일까지 지속됩니다.

나중에 UC를 14,000루피아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UC 30개, 다이아몬드 1개, 클래식 상자 쿠폰 1개, 보급 상자 쿠폰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꽤 유혹적이죠?

또한 PUBG 모바일은 내일 시즌 20부터 적용되는 Elite Royale Pass를 매월 구매할 수 있는 60 UC의 추가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가 RP 30 레벨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Royale Pass M2에 대한 60 UC 바우처를 다시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매달 계속됩니다.

PUBG 모바일 시즌 20의 월간 로얄 패스 시스템 변경 사항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시즌당 기간에 대해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입력을 받았기 때문에 이번에 PUBG Mobile은 월 단위로 나누어진 Royale Pass 시스템을 M1과 M2로 실제로 변경합니다.

PUBG Mobile은 최근 매달 새로운 테마를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질 것으로 보입니다.

배그 모바일 시즌 20

PUBG Mobile Indonesia의 공식 정보에 따르면 시즌 20 후반에는 두 개의 월간 로얄 패스가 제공됩니다.

시간이 더 짧기 때문에 PUBG Mobile도 최고 RP 레벨을 더 이상 레벨 100이 아닌 레벨 50까지만 인하합니다.

따라서 시스템 변경 외에도 PUBG Mobile 시즌 20에서는 얻을 수 있는 무료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 RP 구매가 한 달에 한 번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360 UC로 할인된 로얄 패스를 구매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60 UC 바우처도 추가로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MNC 2021 그랜드 파이널, 현재 최고의 PUBGM 팀 16개 발표

Royale Pass C1S1 PUBG 모바일 시즌 20 출시일

PUBG Mobile 플레이어의 경우 Royale Pass Cycle 1 Season 1(C1S1)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의 출시일이 언제인지 알아야 합니다.

새로운 로얄 패스 시즌 20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첫 달 Royale Pass(M1)의 경우 7월 14일 수요일에 출시되며 2021년 8월 12일까지 약 1개월의 기간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달 로얄 패스(M2)의 경우 M1 로얄 패스가 끝난 후 하루, 즉 8월 13일부터 한 달 후까지입니다.

이것이 현재 최신 PUBG Mobile 시즌 20 Royale Pass 시스템의 출시일에 관한 정보이며 향후 변경 또는 조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최신 PUBG Mobile 시즌 개발을 계속 모니터링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Vicigers!

Royale Pass C1S1 PUBG 모바일 시즌 20의 유출된 상품

로얄 패스 텍 시대 레벨 50

아시다시피 PUBG 모바일 시즌 20은 최신 Royale Pass 시스템을 통해 많은 프리미엄 및 무료 상품을 제공합니다.

PUBG Mobile Indonesia의 정보에 따르면 이번 시즌의 Royale Pass M1에는 Tech Era 테마가 적용됩니다. 다만, 거듭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번에는 로얄패스가 1개월 단위로 진행됩니다.

유출된 상품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이달 워갓 세트(lvl.1)
  • 더스트 카모 병사 - M16A4 (lvl.1)
  • 타이달 워갓 마스크(lvl.5)
  • 타이달 워갓 헬멧 (lvl.10)
  • 네온 호퍼/레이더/도미네이터 2인승 오토바이(lvl.20)
  • ScarL 조수 전쟁신 (lvl.40)
  • 나이트 스토커 세트/커버 (lvl.50)
또한 읽으십시오: 펍지X손흥민, 베스트 정보 3편 엿보다 컴온!

VCGamers

그럼 내일 시즌 20이 공개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나요? 현재 널리 퍼지고 있는 유출 정보가 모두 사실인지 궁금하시겠죠?

그럼, 내일, 7월 14일 수요일, 최신 PUBG 모바일 시즌 20을 확인합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