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Witcher 3 갑옷!

Witcher 3 최고의 갑옷

당신은 위협적인 몬스터와 적들에 맞서기 위해 항상 최고의 갑옷을 찾고 있는 진정한 위쳐이신가요? 위쳐 3 다양한 통계와 서사시적인 외관을 갖춘 다양한 갑옷 선택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Witcher 세계에서 Geralt의 여정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갑옷 목록입니다. 자, 한번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The Witcher 2: Assassins of Kings의 가격

Witcher 3 최고의 갑옷 목록

다음은 최고의 Witcher 3 갑옷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입니다.

1. 그랜드마스터 늑대 갑옷 

Witcher 3 최고의 갑옷
그랜드마스터 늑대 갑옷. 출처: Youtube.com/Vulkk

Blood and Wine 확장팩을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The Witcher 3의 열렬한 팬이라면 구입을 고려해 보십시오. 특히 매우 흥미로운 Grandmaster 방어구 세트를 구입하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와 여러분이 방문하게 될 흥미진진한 새로운 장소 외에도, 이 그랜드마스터 세트는 Griffin, Ursine, Feline, Wolven 및 Manticore와 같은 다양한 Witcher School 방어구 세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2. 그랜드마스터 전설 잊혀진 늑대 장비 

Grandmaster Legendary Forgotten Wolven Gear는 균형 잡히고 힘든 플레이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최고의 Witcher 3 방어구 중 하나입니다. 

이 Witcher 3 최고의 갑옷 세트는 놀라운 능력치를 갖추고 있어 Geralt가 전투와 탐험에 탁월할 수 있습니다. 

또한 Grandmaster Legendary Forgotten Wolven Gear의 패셔너블한 디자인은 Geralt를 숙련된 Witcher로 묘사하여 기술과 전문성을 물씬 풍깁니다. 

이 놀라운 갑옷 세트를 얻으려면 Master Master Master Master 사이드 미션의 일부로 Toussaint에서 다이어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3. 고양이 학교 장비 세트 

Witcher 3 최고의 갑옷
고양이 학교 장비 세트. 출처: Youtube.com/MrFungi

이 고양이 학교 장비 세트는 고양이 애호가의 꿈입니다. 고양이 갑옷은 매우 세련되게 보일 뿐만 아니라 게롤트의 전투 기술도 크게 향상시킵니다! 

Critical Chance와 Critical Damage 중심의 게임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면 최고의 Witcher 3 방어구가 필요합니다. 

The Witcher 3의 숙련된 많은 플레이어는 Death March 난이도에서 플레이할 때 적어도 게임 시작 시에는 이를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근접 전투는 게롤트의 특기이므로 그가 이 고양이 갑옷을 아주 잘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제작을 시작하는 데 DLC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4. 어사인 학교 방어구 세트 

이 Ursine 세트는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Geralt의 슈트를 더욱 강력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세트는 마지막 단계에서 Geralt를 철로 도금한 전쟁 기계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외관에서 알 수 있듯이 어사인 갑옷은 방어력이 뛰어난 중갑 세트입니다. 하지만 이 세트는 무기와 독 물약을 만드는 데에도 좋습니다. 

올바른 기술 조합을 통해 Geralt는 엘릭서를 소비하고 Green Goblin처럼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이 세트는 Quen 강도를 200% 증가시킵니다!

5. 늑대학교 방어구 세트 

Witcher 3 최고의 갑옷
늑대 학교 방어구 세트. 출처: Youtube.com/IGN 가이드

The Witcher 3 전체에서 Eskel이 착용한 갑옷과 유사하게, 이 최고의 Witcher 3 갑옷은 Kaer Morhen의 Witchers가 선호합니다. 아드레날린 빌드를 만들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최대한 빨리 이 세트를 손에 넣고 싶을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플레이어는 최고의 Witcher 3 갑옷의 갑옷 부품에 대한 다이어그램을 얻어야 합니다. 

이 세트를 완성하려면 많은 노력과 동전이 필요하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New Game+에 도달하면 Witcher 3 최고의 갑옷의 전설적인 변형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tcher 3와 같은 최고의 Android RPG 게임 5개

이 게임은 Steam에서 IDR 107,999에 찾을 수 있습니다. 스팀월렛 상품권을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