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워리어 부츠는 우리를 쉽게 죽게 만들지 않습니다!

전사 부츠

워리어 부츠 개요

알로하 비시저스!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주의가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아이템이다. 이 아이템은 경기 중에 플레이할 영웅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템으로 영웅은 힘과 기술을 추가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ML(Mobile Legends)의 많은 항목에는 사용되는 각 영웅에 대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신발이었다.

그렇다면 이 신발 아이템은 경기에 사용할 가치가 있을까요? 아니면. 신발 아이템의 존재감은? Mobile Legends(ML)의 신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과 그 효과에는 신발 아이템의 종류가 너무 많지 않습니다. 여러 종류의 신발 아이템이 있으며 영웅이 착용할 수 있는 약 7가지 종류의 신발 아이템이 있습니다.

물리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는 워리어 부츠가 있고, 마법 공격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터프 부츠가 있습니다. 서포터는 보통 매직슈즈를 신어서 스킬 쿨다운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처음에 마법사의 힘을 추가하려면 솔루션은 Arcane Boots입니다. 또한 추가됩니다 이동 속도 냐, 공격 속도 및 마나 재생.

올바른 신발 아이템을 선택하면 영웅의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구매를 우선시할 수 있는 신발 아이템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은 +22 갑옷과 +40 이동 속도로 생존 능력을 자랑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이 있는데, 이 신발을 신은 영웅이 공격을 당하면 기본 공격, 먹으면 물리 저항이 5에서 25로 증가하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방어력이 강하기 때문에 공격할 때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야 하는 탱커나 파이터 영웅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신발이다. 특히 상대가 마법사가 아닌 물리적 기반을 가지고 있는 경우.

Warrior Boots 아이템의 가격은 690골드입니다. 계략. 속성 +22 갑옷, 고유에는 +40 이동 속도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Warrior Boots 아이템에는 멋진 고유 패시브가 있습니다.

근접 전투 능력을 갖춘 영웅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메타에서는 거의 모든 파이터가 Warrior Boots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후반 게임 아이템입니다.

물리적 영웅과 싸울 강력한 후반 게임 아이템. 탱커 유저분들은 워리어 부츠 아이템을 필수로 사용하셔야 하는데, 게임 후반에 적에게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손상.

그렇다면 신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플레이와 블로킹을 할 때 뭔가 부족한 점이 있나요? 결국 Boots 아이템을 판매하고 더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아이템을 구매할 플레이어도 많기 때문입니다.

장화 아이템이 없으면 사용 중인 영웅의 이동 속도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걸을 때 더 길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 부츠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큰 장애는 없습니다.

Warrior Boots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이 큰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것 전투기 이제 근접 전투를 벌이는 영웅들에게 특히 이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일치하는 전사 부츠 아이템을 가진 영웅

Warrior Boots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일부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더스

알도스

알두스는 기본공격력이 매우 높아 일단 파이터 영웅으로 분류된다. Aldous는 자신이 가진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스택을 수집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빌드 슈

Chou는 기본 공격이 높은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입니다. Chou는 다른 팀의 핵심 영웅을 쉽게 잠글 수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기술로 Chou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전사 중 한 명입니다.

마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최신 마샤 빌드!

마샤는 스킬을 통해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이기도 합니다. Masha는 또한 3개의 바가 있는 자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를 죽이기 위해 기본 공격과 속도 공격에 의존합니다.

알카드

Alucard-MLBB

Alucard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파이터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의 공격 기술 콤보는 항상 상대를 물리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영웅은 또한 좋은 물리적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범

Leomord는 말을 낳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모드일 때 레오모어의 기본 공격은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Leomord는 ML 게임에서 오프플레이너 영웅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위의 영웅들은 기본 공격이 좋아서 워리어 부츠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들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있습니까?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얼음 보복은 적의 이동 속도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