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예, Valorant는 에이전트를 선택할 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지만 모든 Valorant 에이전트가 모든 맵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여기에서는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러한 에이전트 중 일부는 적합하며 다른 맵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Breeze의 광대한 홀에서 Icebox의 좁은 복도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능력은 모든 맵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Valorant 에이전트의 고유한 능력으로 인해 특정 맵에 더 적합하지만 다음 Valorant 에이전트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트 – 듀얼리스트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능력: 클라우드버스트, 업드리프트, 테일윈드, 블레이드 스톰

향상된 이동성과 높은 유리한 지점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Jett는 지도에 관계없이 가장 선호되는 결투 요원 중 하나입니다. Jett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허점을 쉽게 활용하여 사이트에 들어가 캡처할 수 있습니다.

Jett는 또한 매우 치명적인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Jett는 공중에 떠 있을 수 있고 이 쿠나이를 사용하여 적을 매우 쉽게 죽일 수 있는 일종의 쿠나이를 발행할 것입니다.

세이지 - 센티넬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능력: 배리어 오브, 슬로우 오브, 힐링 오브, 부활

Sage는 맵에 관계없이 Valorant의 모든 경기에서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는 부상당한 팀원을 치료하고 죽은 자를 소생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 방을 폐쇄하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Barrier Orb와 Slow Orb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아 팀이 공격을 순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Sage는 또한 Valorant의 모든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Sage에 가장 적합한 Valorant 맵은 Haven입니다. 왜냐하면 Haven에는 Sage가 Barrier Orb를 사용하여 사이트 중 하나를 닫을 수 있는 3개의 사이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바 – 이니시에이터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능력: 쇼크 볼트, 올빼미 드론, 정찰 볼트, 헌터즈 퓨리

Valorant의 모든 게임에서 정보는 그 중심에 있습니다. 정보 수집을 통해 팀은 상대의 위치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공격을 준비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Sova는 가장 유용한 수집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는 Recon Bolt를 사용하여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고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맵에 관계없이 꽤 유용합니다.

그리고 Sova에는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매우 유용한 Owl Drone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Owl Drone은 Sova의 Ulti와 결합됩니다. 일반적으로 Sova 플레이어는 먼저 Owl Drone을 사용하여 정보를 찾고 정보를 얻으면 Sova가 즉시 Ulti를 발사하기 때문입니다.

바이퍼 – 컨트롤러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능력: Snake Bite, Poison Cloud, Toxic Screen, Viper's Pit

몇 패치 전에 Viper는 거의 경쟁 현장에 없었습니다. 다만 파티별 발로란트 에이전트 개편으로 폭동 게임 그의 능력은 새로운 Viper 메타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Viper's Pit으로 전체 사이트를 덮고 Toxic Screen으로 맵을 분할하여 전체 사이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cebox 맵에서 Viper는 가장 유용한 Valorant 에이전트입니다. Viper는 사이트를 중간, 사이트 A 또는 사이트 B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초보자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사이퍼 – 컨트롤러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능력: Trapwire, Cyber Cage, Spycam, Neutral Theft

모로코 출신의 스파이인 Cypher는 가장 다재다능한 요원 중 하나입니다. Trapwire와 Spycam을 사용하여 Cypher는 사이트의 모든 입구를 확보하여 적이 몰래 들어와 스파이크를 심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지도에 관계없이 Cypher는 명단에 포함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특히 싸이퍼 플레이어가 맵의 위치를 기억하고 있다면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설정을 쉽게 만들어서 대처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2021의 5대 GG 에이전트

파일럿 에이전트가 플레이 방법을 이해하고 Valorant 에이전트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모든 Valorant 에이전트가 실제로 유용할 것입니다.

이번 기사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번에는 기사를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소식은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