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5 Valorant Tracker 2023

용감한 추적기 (1)

우리가 알고 있듯이, 발로란트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1인칭 슈팅(FPS) 게임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결과를 알아야 합니다. 계략 Valorant Tracker를 사용하여 재생되었습니다.

Valorant 게임은 특별한 통계가 없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 결과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이를 알아보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과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이전에 플레이한 게임의 결과를 분석할 수 있는 도구를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3년 최고의 Valorant Tracker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Valorant 트래커는 무엇입니까?

용감한 추적자 (2)
통계(출처: The Sports Rush)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Valorant Tracker는 이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추적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플레이어의 약점 또는 강점에 대한 상당히 구체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전보다 더 나은 플레이를 원한다면 Tracker에서 분석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각 플레이어에 대한 평가의 한 형태이므로 적과 대결하거나 팀으로 플레이하는 전략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적의 강점과 다음 전략은 적과 싸우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 어떤 에이전트가 가장 뛰어난지 알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가 얼마나 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Auto Smooth에서 FPS를 높이는 5가지 방법! 

2023년 최고의 트래커 추천

여러 출처에서 보고한 결과, 이 게임의 결과를 분석할 수 있는 5가지 추적 도구를 요약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Tracker.GG

용감한 추적자 (3)
Tracker.GG (출처: Overwolf)

Tracker.GG 여러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Valorant Tracker입니다.

이 Tracker.GG의 장점은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플레이 할 때 강점을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Valorant 통계를 추적하여 Valorant 순위, 진행 상황, 경기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racker.GG를 사용하면 K/D 비율, 가장 인기 있는 에이전트, 과소 평가된 에이전트, 승패율, 헤드샷 비율, 가장 인기 있는 무기, 게임 시간 등에서 정확한 항목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거기.

블리츠 GG

용감한 추적자 (4)
Blitz.GG (출처: theblitzapp/Twitter)

Tracker.GG viz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Valorant Tracker 도구 블리츠.GG.

이 트래커는 상당히 넓은 오버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 전략, 헤드샷 비율, 승률, KDA, 전투 점수, 적합한 에이전트 추천의 통계를 표시하여 귀하 또는 귀하의 팀원이 플레이한 지난 5개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Blitz.GG는 또한 무기, 맵, 에이전트의 통계를 보여주는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Blitz.GG에는 또한 플레이한 모든 경기를 평가하는 AI 분석 기능이 있습니다.

노트북/PC/컴퓨터에서 이러한 도구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도구의 단점은 상당히 큽니다.

닥.GG

쾅
닥지지 (출처: 1337프로)

복잡해지고 싶지 않은 Valorant 플레이어의 경우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닥.GG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Dak.GG 플레이어 태그를 검색하여 헤드샷 비율, 승률, ACS, KD를 확인하면 물론 동맹국의 통계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다음 경기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요원도 추천받을 것입니다.

실제로 Dak.GG는 Valorant뿐만 아니라 PUBG, Warzone, League of Legends, Eternal Return, Apex Legends, Legends of Runeterra 및 TeamFight Tactics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SenpAI.GG

선배
SenpAI.gg (출처: SenpAI)

이 도구는 Tracker.GG와 거의 유사합니다. Senpai.gg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에서 Valorant 통계를 볼 수 있는 사람 신청.

여기에서 Valorant 통계, 순위, 플레이한 경기 기록, 헤드샷 비율, K/D 비율을 보고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SenpAI에는 Valorant에 대한 권장 사항, 팁 및 정보를 제공하는 음성 비서 기능이 있습니다.

ValorantStats.xyz

Valorantstats
Valorantstats.xyz (출처: ValorantStats.XYZ)

마지막 최고의 Valorant 추적기 도구는 Valorantsstst.xyz, 기본 추적기입니다.

또한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K/D 비율, 승률, 헤드샷 비율, 인기 에이전트, 최고의 무기 등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서 이전 경기의 결과를 분석하고 지도, 에이전트, 무기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른 나라의 Valorant 캐릭터, 누가 최고입니까?

이것이 2023년 최고의 Valorant Tracker 권장 사항 5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것을 사용하시겠습니까?

다음에서 Valorant Radianite 포인트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