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Esports, Bigetron Alpha를 물리치고 어퍼 파이널 진출!

ONIC e스포츠 vs 비게트론 알파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의 둘째 날이 승리로 마감되었습니다. 오닉 e스포츠 비게트론 알파에서. 처음에는 ONIC Esports가 한 번에 두 게임을 이겼지 만 BTR은 싸움을 걸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PL ID S10의 둘째 날 마지막 경기 요약을 공유합니다. ONIC e스포츠 선수들의 실력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각 ONIC Esports 선수들의 팀워크와 기술은 그들을 승자조 결승에 진출시켰습니다.

놓친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ONIC Esports 대 BTR 경기에서 일어난 요약 토론과 중요한 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컴백은 리얼, RRQ 호시, 아우라파이어 꺾고!

ONIC Esports 대 Bigetron 알파 경기 요약

게임 1

ONIC Esports vs Bigetron 알파 게임 1
첫 게임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첫 게임이 시작되고 ONIC Esports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우월함을 보여주었습니다.

Kairi의 Lancelot 팀 플레이는 Bigetron Alpha가 게임 초반부터 많은 압박을 받게 했습니다. ONIC Esports 선수들은 한타를 할 때 좋은 후속 조치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견고한 저항을 보였습니다.

첫 경기는 12분 전에 끝났다. Kairi가 그녀의 진정한 "빠른 손" 기술을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ONIC Esports와 Kairi의 한타는 이미 시작되었으며 ONIC Esports를 이기기에 충분합니다.

ONIC CW에게도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가 Claude를 사용하는 Gold Laner로서 900 GPM(Gold Per Minute)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ONIC Esports는 13점, BTR은 1점 만점으로 첫 번째 게임이 종료되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ONIC Esports의 팀워크와 첫 번째 게임의 MVP가 된 CW의 Claude의 전문성으로 인해 일방적 인 게임임을 입증했습니다.

게임 2

ONIC Esports vs Bigetron 알파 게임 2
2차전의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ONIC Esports는 1차전과 2차전에서 매우 우세했습니다. 이는 게임 초반부터 ONIC Esports의 강한 반발로 증명되었습니다.

발생하는 한타는 항상 일방적입니다. Kairi는 BTR과의 ONIC 경기에서 다시 한 번 하이라이트였습니다. Kairi는 Gusion을 사용하여 ONIC가 게임 초반부터 끝까지 마스터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거 포인트는 ONIC Esports의 경우 16점, Bigetron Alpha의 경우 5점으로 종료되었습니다. Bigetron Alpha 선수들이 ONIC Esports 선수들에게 뽑히는 사건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선택의 예는 종종 BTR 플레이어를 죽이는 Windtalker를 사용하는 Kairi의 Gusion입니다. BTR의 명사수 Markyyyyyy도 세이프 플레이를 펼쳤을 정도로 뽑혔다.

물론 이 게임의 MVP는 구시온 영웅인 카이리입니다. 94%라는 매우 높은 킬 참여도가 MVP로 선정된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이는 경기 시작 10분 전 초반부터 증명됐는데 최전방에 있던 구시온과 파키토의 연속 픽오프가 매우 콤팩트해서 경기 초반부터 일방적으로 흘러갔다.

또한 읽기: 5 가장 아름다운 BA Onic Esports, 당신을 시끄럽게 만듭니다!

게임 3

세 번째 게임 결과
세 번째 게임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한 번 더 승리하면 ONIC Esports가 승자조 결승에 진출합니다. RRQ. 그러나 BTR은 강한 저항을 제공하여 세 번째 게임은 BTR이 가져갔습니다.

Morenoo의 뛰어난 포지셔닝은 두 번째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TR의 승리는 Net Worth 또는 Gold 측면에서 유리한 초기 게임 단계부터 입증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핵심 역시 Hilda인데, 전체에 시간을 주고 팀 전체, 특히 Xorizo의 Paquito와 함께 작업합니다. BTR은 이 게임을 완전히 제어합니다.

마지막 한타는 13분에 Bigetron Alpha가 Lord와 함께 ONIC Esports의 기지를 침공하면서 벌어졌습니다. Kairi의 Lancelot은 즉시 폭발 피해를 입었고 부활을 기다려야했기 때문에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 후 하나가 쓰러지고 다른 하나도 쓰러지는 도미노 효과가 발생했습니다. BTR은 bo5 시리즈를 없애고 확장했습니다.

또한 읽기: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게임 4: Bigetron Alpha에 대한 ONIC Esports의 짧은 승리

ONIC Esports vs Bigetron 알파 게임 4
게임 4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이 시리즈의 마지막 게임은 단 10분 만에 매우 빠르게 끝났습니다. Bigetron Alpha가 첫 번째 피를 얻었지만 ONIC Esports는 즉시 Turtle을 확보하여 첫 번째 피를 복수했습니다.

그 후 Kiboy와 Sanz는 BTR에서 정글을 계속 침공했습니다. ONIC Esports는 공격적인 경기를 계속했고 8분까지 여러 선수의 픽오프를 받았습니다. BTR.

첫 번째 Lord는 CW, Butsss, Kiboy가 푸시 앤 픽 오프를 한 9분에 Kairi ONIC Esports에 의해 구해졌습니다.

ONIC Esports는 Lord를 사용하여 즉시 BTR 기지를 침공하고 Kyy를 점령했습니다. 그 후 BTR은 ONIC Esports 플레이어, 즉 Paquito, Dyrroth 및 Irithel의 영웅으로부터 매우 높은 데미지로 산산조각이났습니다.

네 번째 게임은 ONIC Esports가 이겼고 승자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RRQ 호시.

Bigetron Alpha는 여전히 패자조 준결승을 통해 플레이오프를 계속할 기회가 있으며 AURA Fire를 만날 것입니다.

ONIC Esports의 우승을 축하하고 BTR Alpha의 행운을 빕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